#세팅펌

Tag posts on Instagram

#치킨은진리
.
밥하자니 귀찮고.. 나가자니 더워..
치킨을 먹으면 할인해 준다기에 고민할것도 없이 주문완료..
.
#비비큐
#여전히넌 
#맛있구나

#치킨은진리 . 밥하자니 귀찮고.. 나가자니 더워.. 치킨을 먹으면 할인해 준다기에 고민할것도 없이 주문완료.. . #비비큐 #여전히넌 #맛있구나

photo_library땡글땡글 #피치펌 😊
#물결펌 과 #히피펌 중간 컬로 부담스럽지 않고 귀염뽀짝한 펌이에용🐶
여름 분위기 upupupup👆👆
.
.
.
#세팅펌 #허쉬펌 #단발머리 #단발c컬펌 #젤리펌 #빌드펌

땡글땡글 #피치펌 😊 #물결펌#히피펌 중간 컬로 부담스럽지 않고 귀염뽀짝한 펌이에용🐶 여름 분위기 upupupup👆👆 . . . #세팅펌 #허쉬펌 #단발머리 #단발c컬펌 #젤리펌 #빌드펌

photo_library세팅펌

세팅펌

빌드펌 뒷모습이에요❣
하자마자 자연스러운 컬 완성
손이고 아니죠!! 손이펌이에요🤣

빌드펌 뒷모습이에요❣ 하자마자 자연스러운 컬 완성 손이고 아니죠!! 손이펌이에요🤣

평소 직모라 매일 고데기를 달고 다니셨던 손님!
오늘부터 고데기탈출🤗🤗
드라이만으로 자연스러운 컬이 연출돼요!
아침에 출근준비가 반으로
단축되서 넘 좋다고 하셨어요🤣🤣🤣
자연스러운 컬을 원한다면
.
.
#빌드펌
예약문의 바니스헤어
📞02-762-3049
카카오톡_barneyshair

평소 직모라 매일 고데기를 달고 다니셨던 손님! 오늘부터 고데기탈출🤗🤗 드라이만으로 자연스러운 컬이 연출돼요! 아침에 출근준비가 반으로 단축되서 넘 좋다고 하셨어요🤣🤣🤣 자연스러운 컬을 원한다면 . . #빌드펌 예약문의 바니스헤어 📞02-762-3049 카카오톡_barneyshair

photo_library웨이브펌 ( before & after )
.
.
.
라비에벨헤어 서면점
화영 디자이너 시술💇‍♀️
.
.
.

시술 상담은 댓글 또는 연락주세요🤗
051. 816. 3123
.
.
.

www.lavieestbelle.kr
( 홈페이지 예약 가능합니다.)

웨이브펌 ( before & after ) . . . 라비에벨헤어 서면점 화영 디자이너 시술💇‍♀️ . . . 시술 상담은 댓글 또는 연락주세요🤗 051. 816. 3123 . . . www.lavieestbelle.kr ( 홈페이지 예약 가능합니다.)

.
#바디펌 이 너무 잘 어울리시는 고객님,
주기에 맞춰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구소영뷰티헤어 6월 매장휴무‼️
❤ 3, 4, 10, 16, 17, 24 ❤️
.
.
▪️ off - 첫째,셋째주 일요일 / 매주 월요일
▪️am 10 :  30 ~ pm 8 : 00
▪️ 반예약제 (예약고객님 우선순위)
.

#순천미용실 #여수미용실 #광주미용실 
#그레이스펌 #순천여자파마 #물결펌 #히피펌 #물결웨이브 #세팅펌 #여자레이어드컷 #순천여자머리잘하는곳 #단발펌맛집 #순천남자머리 #매직셋팅 #c컬s컬믹스펌
#순천남자머리잘하는곳 #애즈펌  #신대지구미용실 #구소영뷰티헤어 #매장휴무 #허쉬컷 #핑크브라운염색 #순천염색잘하는곳 #순천미용실구소영뷰티헤어
#쇼트커트 #여자숏컷 #상담환영😊

. #바디펌 이 너무 잘 어울리시는 고객님, 주기에 맞춰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구소영뷰티헤어 6월 매장휴무‼️ ❤ 3, 4, 10, 16, 17, 24 ❤️ . . ▪️ off - 첫째,셋째주 일요일 / 매주 월요일 ▪️am 10 :  30 ~ pm 8 : 00 ▪️ 반예약제 (예약고객님 우선순위) . #순천미용실 #여수미용실 #광주미용실 #그레이스펌 #순천여자파마 #물결펌 #히피펌 #물결웨이브 #세팅펌 #여자레이어드컷 #순천여자머리잘하는곳 #단발펌맛집 #순천남자머리 #매직셋팅 #c컬s컬믹스펌 #순천남자머리잘하는곳 #애즈펌   #신대지구미용실 #구소영뷰티헤어 #매장휴무 #허쉬컷 #핑크브라운염색 #순천염색잘하는곳 #순천미용실구소영뷰티헤어 #쇼트커트 #여자숏컷 #상담환영😊

" 조각ㆍ커트ㆍ싸모님ㆍ스타일ㆍ입니다 ~ " 층ㆍ단발ㆍ스타일ㆍ입니다 ~

VㆍDㆍSㆍ정성을ㆍ다해ㆍ시술ㆍ하였습니다 ~

#기본은ㆍ응용을만들고ㆍ응용은창조를ㆍ만든다 ~  #  조각ㆍ커트에ㆍ모든ㆍ스타일은ㆍ고객님들께  시술한ㆍ스타일의ㆍ도해도를ㆍ가지고  교육을ㆍ진행ㆍ합니다 ~ '** 조각 " 컷 " Study Band **' 밴드로 초대합니다.
아래 링크를 눌러 들어오세요.
https://band.us/n/a0a5wdW9haP5d
From 김윤

#일산미용실#주엽동미용실#일산헤어샵#
#조각컷트#28#일산머리잘하는곳#주엽역#
#조각커트추천#조각컷트#28#조각커트#
#조각커트단발머리추천#조각커트숏트추천#
#세팅펌#C컬펌#뿌리펌#볼륨펌#조각커트교육#
#원데이교육#개인교육#28#드라이교육#28#
#일상#팔로우#데일리그램#조각커트#28#28#
#조각커트#조각컷#조각컷트StudyBand#28#
#조각커트강사김윤#조각커트강사김윤#조각커트##강사김윤#강사김윤#강사김윤#강사김윤#28#  문의  010 - 3701 -1193  카톡  id ( kim0408 )

" 조각ㆍ커트ㆍ싸모님ㆍ스타일ㆍ입니다 ~ " 층ㆍ단발ㆍ스타일ㆍ입니다 ~ VㆍDㆍSㆍ정성을ㆍ다해ㆍ시술ㆍ하였습니다 ~ #기본은ㆍ응용을만들고ㆍ응용은창조를ㆍ만든다 ~ #   조각ㆍ커트에ㆍ모든ㆍ스타일은ㆍ고객님들께 시술한ㆍ스타일의ㆍ도해도를ㆍ가지고 교육을ㆍ진행ㆍ합니다 ~ '** 조각 " 컷 " Study Band **' 밴드로 초대합니다. 아래 링크를 눌러 들어오세요. https://band.us/n/a0a5wdW9haP5d From 김윤 #일산미용실 #주엽동미용실 #일산헤어샵 # #조각컷트 #28 #일산머리잘하는곳 #주엽역 # #조각커트추천 #조각컷트 #28 #조각커트 # #조각커트단발머리추천 #조각커트숏트추천 # #세팅펌 #C컬펌 #뿌리펌 #볼륨펌 #조각커트교육 # #원데이교육 #개인교육 #28 #드라이교육 #28 # #일상 #팔로우 #데일리그램 #조각커트 #28 #28 # #조각커트 #조각컷 #조각컷트StudyBand #28 # #조각커트강사김윤 #조각커트강사김윤 #조각커트 # #강사김윤 #강사김윤 #강사김윤 #강사김윤 #28 # 문의 010 - 3701 -1193 카톡 id ( kim0408 )

우리집 #나비수국 #만개
이뻐라🦋
꽃이 나비모양이랍니다
.
.
꽃과화분은 @mado_ikenobo .
.
.
.
🌿아론미장🌿
▪️open☀️ 10:00  close 🌙8:00
▪️OFF  일요일휴무
▪️우선예약제
▪️오픈카톡가능 (프로필상단)
▪️DM가능 (확인이 늦을수있는점 양해 부탁드려요🙏)
▪️창원시 마산합포구 해안대로7 남부상가1층 (롯데마트정문 앞상가)
무지개싸인볼💈돌아가고있어요
▪️주차-상가주차장(주차권 가지고오세요)
☎️예약,문의)055-242-8885
🔸️예약시 우선시술
미용업무 특정상 정확한 시술시간을 예측하여도 1인샵이라 잠시의 기다림은 배려해주세요^^

우리집 #나비수국 #만개 이뻐라🦋 꽃이 나비모양이랍니다 . . 꽃과화분은 @mado_ikenobo . . . . 🌿아론미장🌿 ▪️open☀️ 10:00  close 🌙8:00 ▪️OFF  일요일휴무 ▪️우선예약제 ▪️오픈카톡가능 (프로필상단) ▪️DM가능 (확인이 늦을수있는점 양해 부탁드려요🙏) ▪️창원시 마산합포구 해안대로7 남부상가1층 (롯데마트정문 앞상가) 무지개싸인볼💈돌아가고있어요 ▪️주차-상가주차장(주차권 가지고오세요) ☎️예약,문의)055-242-8885 🔸️예약시 우선시술 미용업무 특정상 정확한 시술시간을 예측하여도 1인샵이라 잠시의 기다림은 배려해주세요^^

play_circle_filled사이드뱅 컨투어링컷💕
-
묶었을때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프렌치 사이드뱅 컨투어링 컷으로 
풀어도 예쁘고 묶어도 예쁘게 ☘️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꼼나나 루이 이사
£ 예약&문의Kakao:hbd888
£ 상담am10~pm10
£ P 010 9963 0387
£ YouTube:루이쌤
.
.
#사이드뱅#옆머리#앞머리
#머리스타일#긴머리#웨이브
#사이드뱅루이#묶음머리

사이드뱅 컨투어링컷💕 - 묶었을때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프렌치 사이드뱅 컨투어링 컷으로 풀어도 예쁘고 묶어도 예쁘게 ☘️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꼼나나 루이 이사 £ 예약&문의Kakao:hbd888 £ 상담am10~pm10 £ P 010 9963 0387 £ YouTube:루이쌤 . . #사이드뱅 #옆머리 #앞머리 #머리스타일 #긴머리 #웨이브 #사이드뱅루이 #묶음머리

photo_library레이어드 세팅펌

레이어드 세팅펌

숏컷🖤

숏컷🖤

photo_library#Repost @eunseo_lee with @make_repost
・・・
.
#송도미용실 #마주헤어 에서
간만에 #스타일링 변신 해봤어용~ 
원래는 #볼륨매직 #세팅펌 #모발클리닉 이 계획 이었는데
워낙 #손상모 라 층을 내가며 #컷트 시작!!
그리하여... 옴총 짧아진 내 머리..하앍 😂
그래도 잘어울린다는 지인들 이야기에 위로가 됩니다앙~
상해서 안 자르면 안되는 상황이란 걸 잘 알았기에...
#디자이너제이 쌤이 시술해주셨고 실력 넘 좋으시고 
유쾌하시구 잘생기시구,친절함 넘치시니 
#송도헤어샵 방문 하신다면
✔마주헤어 제이쌤께 시술 받아보시길 추천드려용~ 🤗
.
.
.
#송도현대아울렛근처미용실 #트리플스트리트미용실 #키즈미용실 #모발클리닉잘하는곳 #아내의맛키즈미용실 #아내의맛미용실 #헤어 #미용실 #헤어스타그램 #헤어그램 #클리닉 #헤어클리닉 #펌 #헤어샵 #헤어샵추천

#Repost @eunseo_lee with @make_repost ・・・ . #송도미용실 #마주헤어 에서 간만에 #스타일링 변신 해봤어용~ 원래는 #볼륨매직 #세팅펌 #모발클리닉 이 계획 이었는데 워낙 #손상모 라 층을 내가며 #컷트 시작!! 그리하여... 옴총 짧아진 내 머리..하앍 😂 그래도 잘어울린다는 지인들 이야기에 위로가 됩니다앙~ 상해서 안 자르면 안되는 상황이란 걸 잘 알았기에... #디자이너제이 쌤이 시술해주셨고 실력 넘 좋으시고 유쾌하시구 잘생기시구,친절함 넘치시니 #송도헤어샵 방문 하신다면 ✔마주헤어 제이쌤께 시술 받아보시길 추천드려용~ 🤗 . . . #송도현대아울렛근처미용실 #트리플스트리트미용실 #키즈미용실 #모발클리닉잘하는곳 #아내의맛키즈미용실 #아내의맛미용실 #헤어 #미용실 #헤어스타그램 #헤어그램 #클리닉 #헤어클리닉 #펌 #헤어샵 #헤어샵추천

photo_library.
#송도미용실 #마주헤어 에서
간만에 #스타일링 변신 해봤어용~ 
원래는 #볼륨매직 #세팅펌 #모발클리닉 이 계획 이었는데
워낙 #손상모 라 층을 내가며 #컷트 시작!!
그리하여... 옴총 짧아진 내 머리..하앍 😂
그래도 잘어울린다는 지인들 이야기에 위로가 됩니다앙~
상해서 안 자르면 안되는 상황이란 걸 잘 알았기에...
#디자이너제이 쌤이 시술해주셨고 실력 넘 좋으시고 
유쾌하시구 잘생기시구,친절함 넘치시니 
#송도헤어샵 방문 하신다면
✔마주헤어 제이쌤께 시술 받아보시길 추천드려용~ 🤗
.
.
.
#송도현대아울렛근처미용실 #트리플스트리트미용실 #키즈미용실 #모발클리닉잘하는곳 #아내의맛키즈미용실 #아내의맛미용실 #헤어 #미용실 #헤어스타그램 #헤어그램 #클리닉 #헤어클리닉 #펌 #헤어샵 #헤어샵추천

. #송도미용실 #마주헤어 에서 간만에 #스타일링 변신 해봤어용~ 원래는 #볼륨매직 #세팅펌 #모발클리닉 이 계획 이었는데 워낙 #손상모 라 층을 내가며 #컷트 시작!! 그리하여... 옴총 짧아진 내 머리..하앍 😂 그래도 잘어울린다는 지인들 이야기에 위로가 됩니다앙~ 상해서 안 자르면 안되는 상황이란 걸 잘 알았기에... #디자이너제이 쌤이 시술해주셨고 실력 넘 좋으시고 유쾌하시구 잘생기시구,친절함 넘치시니 #송도헤어샵 방문 하신다면 ✔마주헤어 제이쌤께 시술 받아보시길 추천드려용~ 🤗 . . . #송도현대아울렛근처미용실 #트리플스트리트미용실 #키즈미용실 #모발클리닉잘하는곳 #아내의맛키즈미용실 #아내의맛미용실 #헤어 #미용실 #헤어스타그램 #헤어그램 #클리닉 #헤어클리닉 #펌 #헤어샵 #헤어샵추천

오늘 예약전화가 많았던 하루입니다
예약하시면 돌아가실일 없어요😊
감사합니다.
더 최선을 다할께요😊
.
.
.
🌿아론미장🌿
▪️open☀️ 10:00  close 🌙8:00
▪️OFF  일요일휴무
▪️우선예약제
▪️오픈카톡가능 (프로필상단)
▪️DM가능 (확인이 늦을수있는점 양해 부탁드려요🙏)
▪️창원시 마산합포구 해안대로7 남부상가1층 (롯데마트정문 앞상가)
무지개싸인볼💈돌아가고있어요
▪️주차-상가주차장(주차권 가지고오세요)
☎️예약,문의)055-242-8885
🔸️예약시 우선시술
미용업무 특정상 정확한 시술시간을 예측하여도 1인샵이라 잠시의 기다림은 배려해주세요^^

오늘 예약전화가 많았던 하루입니다 예약하시면 돌아가실일 없어요😊 감사합니다. 더 최선을 다할께요😊 . . . 🌿아론미장🌿 ▪️open☀️ 10:00  close 🌙8:00 ▪️OFF  일요일휴무 ▪️우선예약제 ▪️오픈카톡가능 (프로필상단) ▪️DM가능 (확인이 늦을수있는점 양해 부탁드려요🙏) ▪️창원시 마산합포구 해안대로7 남부상가1층 (롯데마트정문 앞상가) 무지개싸인볼💈돌아가고있어요 ▪️주차-상가주차장(주차권 가지고오세요) ☎️예약,문의)055-242-8885 🔸️예약시 우선시술 미용업무 특정상 정확한 시술시간을 예측하여도 1인샵이라 잠시의 기다림은 배려해주세요^^

photo_library그래 이거지...
오지치즈후라이가 아웃백 발라버리는 수준😳
.
#크라운호프#크라운호프광주양산점#양산동맛집#광주맛집

그래 이거지... 오지치즈후라이가 아웃백 발라버리는 수준😳 . #크라운호프 #크라운호프광주양산점 #양산동맛집 #광주맛집

photo_library남일이 장가간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크라운호프#크라운호프광주양산점#양산동맛집

남일이 장가간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크라운호프 #크라운호프광주양산점 #양산동맛집

photo_library#홍대요한쌤
.
.
✔️오직 당신을 위한 아름다움
✔️심플하게,고급스럽게,디테일하게
✔️만족할때까지 끝까지 책임져드립니다
.
.
고객님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아름다움을
찾으실수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
.
✅네이버에 “준오헤어홍대1호점”요한쌤 예약
☎️전화예약 02-3621-0605
.
.
#준오헤어홍대1호점#홍대미용실

#홍대요한쌤 . . ✔️오직 당신을 위한 아름다움 ✔️심플하게,고급스럽게,디테일하게 ✔️만족할때까지 끝까지 책임져드립니다 . . 고객님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아름다움을 찾으실수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 . ✅네이버에 “준오헤어홍대1호점”요한쌤 예약 ☎️전화예약 02-3621-0605 . . #준오헤어홍대1호점 #홍대미용실

장군 같다~ㅋㅋㅋ
매직하러 갔다가 세팅펌까지
결국 다 잘랐다 ㅋㅋㅋ
머릿결 관리 좀 해야지 ㅜ
#세팅펌#장군

장군 같다~ㅋㅋㅋ 매직하러 갔다가 세팅펌까지 결국 다 잘랐다 ㅋㅋㅋ 머릿결 관리 좀 해야지 ㅜ #세팅펌 #장군

photo_library머리하는카페 검색해서 들어오세요 저 아시는분들은요
카페를 만들었어요
제가 여기에 올리는 사진들은 단톡방에서
실시간으로 사진을 올리며 시술한 사진만 올립니다
 와 이머리는 최고의 환원을 시킨 머리다 디탈펌시술
직접만든 9가지크리닉제로 
모발에 필요한 영양을 주면서 시술
말리기만 했을뿐
♡
#첮줄
#단밢펌 #복구펌 #c컬펌 #s컬펌 #세팅펌 #일상#데일리 #홈스타그램#그레이스펌 #계산동미용실#뷰티 #염색 #단발머리스타일 #셀스타그램 #빌드펌#선팔하면맞팔 #셀기꾼 #팔로우미#검단미용실 #인친 #맞팔환영#인생머리 #당하동미용실#레이어드펌#마전동미용실#모결펌

머리하는카페 검색해서 들어오세요 저 아시는분들은요 카페를 만들었어요 제가 여기에 올리는 사진들은 단톡방에서 실시간으로 사진을 올리며 시술한 사진만 올립니다 와 이머리는 최고의 환원을 시킨 머리다 디탈펌시술 직접만든 9가지크리닉제로 모발에 필요한 영양을 주면서 시술 말리기만 했을뿐 ♡ #첮줄 #단밢펌 #복구펌 #c컬펌 #s컬펌 #세팅펌 #일상 #데일리 #홈스타그램 #그레이스펌 #계산동미용실 #뷰티 #염색 #단발머리스타일 #셀스타그램 #빌드펌 #선팔하면맞팔 #셀기꾼 #팔로우미 #검단미용실 #인친 #맞팔환영 #인생머리 #당하동미용실 #레이어드펌 #마전동미용실 #모결펌

자연스러운 펌을 원해서~~
#세팅펌 # 3지구미용실# 피곤# 긍정

자연스러운 펌을 원해서~~ #세팅펌 # 3지구미용실# 피곤# 긍정

✨레이어드펌✨

✨레이어드펌✨

.
머리하러 미용실도 왔다💕
울남편 단골미용실😆
히피펌느낌으로 해달라구함
.
.
#모모헤어
#독산동
#정훈단지
#원장님실력👍🏻
#세팅펌
#전업놀이

. 머리하러 미용실도 왔다💕 울남편 단골미용실😆 히피펌느낌으로 해달라구함 . . #모모헤어 #독산동 #정훈단지 #원장님실력👍🏻 #세팅펌 #전업놀이

photo_library#레이어드c컬펌 #c컬펌#cs컬펌 
캄스컬러만의 파루키&몰비도 시술로 손상없이 머리하러오세용🤗

#레이어드c컬펌 #c컬펌 #cs컬펌 캄스컬러만의 파루키&몰비도 시술로 손상없이 머리하러오세용🤗

photo_library💈진이네미장원💈

아름다우신 고객님👩‍🦰 긴머리를 싹뚝😆미듐기장으로 자르셨어요 
탄력있는 웨이브가  예뻐요😄

#진이네미장원
#인천서구
#인천서구미용실추천 
#서구미용실 
#인천서구미용실
#석남동
#석남동미용실
#동네미용실
#세팅펌
#미듐s컬
#s컬펌
#긴머리펌

💈진이네미장원💈 아름다우신 고객님👩‍🦰 긴머리를 싹뚝😆미듐기장으로 자르셨어요 탄력있는 웨이브가 예뻐요😄 #진이네미장원 #인천서구 #인천서구미용실추천 #서구미용실 #인천서구미용실 #석남동 #석남동미용실 #동네미용실 #세팅펌 #미듐s컬 #s컬펌 #긴머리펌

photo_library#채문기해물상회 미쳐부럿넴.....
나는 씹은 적이 없는뎅 걍 입에서 녹아버리넴!!!!!!!!!!!!!!!!!!!!
사장님 사랑해여 오늘 또 가고시포여

#채문기해물상회 미쳐부럿넴..... 나는 씹은 적이 없는뎅 걍 입에서 녹아버리넴!!!!!!!!!!!!!!!!!!!! 사장님 사랑해여 오늘 또 가고시포여

photo_library광미모님들 사랑해여 ❤_❤
한달에 한 번은 너무 길어여 😣 잉

광미모님들 사랑해여 ❤_❤ 한달에 한 번은 너무 길어여 😣 잉

#순시키헤어 
순시키헤어 로맨틱 홍대점 디자이너 혜윤

ෆ #핑크바이올렛 
ෆ #뿌리탈색 1회 + 염색1회 (기존 베이스에 따라 탈색,염색 횟수가 달라질수도 있습니다!) .
:
:
매장전화 02.336.4816
휴무 수,목
스타일상담문의 카톡 zohy
.
.
.
@soonsikihair
@soonsikivideo
@soonsikistyle 
@zohyzz
#soonsiki 
#soonsikihair 
#순시키스럽다
#순시키답다

#순시키헤어 순시키헤어 로맨틱 홍대점 디자이너 혜윤 ෆ #핑크바이올렛#뿌리탈색 1회 + 염색1회 (기존 베이스에 따라 탈색,염색 횟수가 달라질수도 있습니다!) . : : 매장전화 02.336.4816 휴무 수,목 스타일상담문의 카톡 zohy . . . @soonsikihair @soonsikivideo @soonsikistyle @zohyzz #soonsiki #soonsikihair #순시키스럽다 #순시키답다

굿모닝👋
월요일!힘내세요^^
.
.

예쁜수국❤
아론미장 오픈이벤트 20%할인중입니다
6월30일까지!
.
.
.
✅아론미장은 OPEN 20%할인중입니다✅ . 행사기간이라고 저가약쓰지않습니다.
.
. 🌿아론미장🌿
▪️open☀️ 10:00  close 🌙8:00
▪️OFF  일요일휴무
▪️우선예약제
▪️오픈카톡가능 (프로필상단)
▪️DM가능 (확인이 늦을수있는점 양해 부탁드려요🙏)
▪️창원시 마산합포구 해안대로7 남부상가1층 (롯데마트정문 앞상가)
무지개싸인볼💈돌아가고있어요
▪️주차-상가주차장(주차권 가지고오세요)
☎️예약,문의)055-242-8885
🔸️예약시 우선시술
미용업무 특정상 정확한 시술시간을 예측하여도 1인샵이라 잠시의 기다림은 배려해주세요^^

굿모닝👋 월요일!힘내세요^^ . . 예쁜수국❤ 아론미장 오픈이벤트 20%할인중입니다 6월30일까지! . . . ✅아론미장은 OPEN 20%할인중입니다✅ . 행사기간이라고 저가약쓰지않습니다. . . 🌿아론미장🌿 ▪️open☀️ 10:00  close 🌙8:00 ▪️OFF  일요일휴무 ▪️우선예약제 ▪️오픈카톡가능 (프로필상단) ▪️DM가능 (확인이 늦을수있는점 양해 부탁드려요🙏) ▪️창원시 마산합포구 해안대로7 남부상가1층 (롯데마트정문 앞상가) 무지개싸인볼💈돌아가고있어요 ▪️주차-상가주차장(주차권 가지고오세요) ☎️예약,문의)055-242-8885 🔸️예약시 우선시술 미용업무 특정상 정확한 시술시간을 예측하여도 1인샵이라 잠시의 기다림은 배려해주세요^^

play_circle_filled#  조각ㆍ커트에ㆍ모든ㆍ스타일은ㆍ고객님들께  시술한ㆍ스타일의ㆍ도해도를ㆍ가지고  교육을ㆍ진행ㆍ합니다 ~ '** 조각 " 컷 " Study Band **' 밴드로 초대합니다.
아래 링크를 눌러 들어오세요.
https://band.us/n/a0a5wdW9haP5d
From 김윤

#일산미용실#주엽동미용실#일산헤어샵#
#조각컷트#28#일산머리잘하는곳#주엽역#
#조각커트추천#조각컷트#28#조각커트#
#조각커트단발머리추천#조각커트숏트추천#
#세팅펌#C컬펌#뿌리펌#볼륨펌#조각커트교육#
#원데이교육#개인교육#28#드라이교육#28#
#일상#팔로우#데일리그램#조각커트#28#28#
#조각커트#조각컷#조각컷트StudyBand#28#
#조각커트강사김윤#조각커트강사김윤#조각커트##강사김윤#강사김윤#강사김윤#강사김윤#28#  문의  010 - 3701 -1193  카톡  id ( kim0408 )

#   조각ㆍ커트에ㆍ모든ㆍ스타일은ㆍ고객님들께 시술한ㆍ스타일의ㆍ도해도를ㆍ가지고 교육을ㆍ진행ㆍ합니다 ~ '** 조각 " 컷 " Study Band **' 밴드로 초대합니다. 아래 링크를 눌러 들어오세요. https://band.us/n/a0a5wdW9haP5d From 김윤 #일산미용실 #주엽동미용실 #일산헤어샵 # #조각컷트 #28 #일산머리잘하는곳 #주엽역 # #조각커트추천 #조각컷트 #28 #조각커트 # #조각커트단발머리추천 #조각커트숏트추천 # #세팅펌 #C컬펌 #뿌리펌 #볼륨펌 #조각커트교육 # #원데이교육 #개인교육 #28 #드라이교육 #28 # #일상 #팔로우 #데일리그램 #조각커트 #28 #28 # #조각커트 #조각컷 #조각컷트StudyBand #28 # #조각커트강사김윤 #조각커트강사김윤 #조각커트 # #강사김윤 #강사김윤 #강사김윤 #강사김윤 #28 # 문의 010 - 3701 -1193 카톡 id ( kim0408 )

이쁘구 귀여운 가은이 ♥️ #리그램 고마워 💕
파마가 넘 오래가서 자주 못보는게 아쉽지만 또 보자 🌸🧡

이쁘구 귀여운 가은이 ♥️ #리그램 고마워 💕 파마가 넘 오래가서 자주 못보는게 아쉽지만 또 보자 🌸🧡

.
カラーチェンジ🌿
サロンドミルクの玉木さんにカラーしてもらいました♡
ちょっと暗くしてもらったよ♡
いい感じの絶妙なカラー🤤
@ryo__tamaki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yakson_japan 
小顔だねって言われることが多くて、全然そんな事ないけど強いてゆうならコルギのおかげ、、、!
私は韓国店に通ってます♡
顔がお面3つ分ぐらい小さくなったよ🤭
デコルテや腕肩背中からケアして顔周りもスッキリ♡

#약손명가 #피부관리 #헤어스타일

. カラーチェンジ🌿 サロンドミルクの玉木さんにカラーしてもらいました♡ ちょっと暗くしてもらったよ♡ いい感じの絶妙なカラー🤤 @ryo__tamaki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yakson_japan 小顔だねって言われることが多くて、全然そんな事ないけど強いてゆうならコルギのおかげ、、、! 私は韓国店に通ってます♡ 顔がお面3つ分ぐらい小さくなったよ🤭 デコルテや腕肩背中からケアして顔周りもスッキリ♡ #약손명가 #피부관리 #헤어스타일

photo_library#층단발# #세팅펌#
사진 찍는건 어려워ㅜㅜ

#층단발 # #세팅펌 # 사진 찍는건 어려워ㅜㅜ

play_circle_filledㆍ
ㆍ
뻔뻔한(funfun),열펌강사~머만들
~쉽고,빠르게~배우는~피카,롱아이롱펌!!!~
~피카,덮개아이롱펌기가 있어,
~롱헤어~아이롱펌도~전체 1시간30이면~OK!!
ㆍ
♧지역별,피카아이롱,대리점 모집중~^^♧
ㆍ
※지역별,입점교육,강사모집,,,
(5년이상,경력/現在,샾운영)
※피카,롱아이롱은~
특강&입점교육을 진행합니다.~^^♧
ㆍ
♧아이롱,구입&교육상담!!!...
♧피카본사 :  Tel 010 9750 7899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ㆍ
~동영상~자료더보기^^
ㆍ
https://m.youtube.com/channel/UC1qmd4CY4hnK51f8vH6dKzQ/videos
ㆍ
ㆍ
#피카롱아이롱, #연예인펌기, #덮개아이롱, #디지털펌, #고데기, #세팅펌, #연예인펌, #뿌리볼륨, #롱아이롱, #직펌, #아이롱펌, #열펌, #복구아이롱펌, #美发, #매직기, #C컬, #hairstyle, #hairiron, #남자아이롱펌, #뿌리살리기, #투블럭펌
#가르마펌, #빌드펌, #쉐도우펌, #탈색, #블랙빼기, #백모빼기, #애쉬그레이, #핑크오렌지, #애쉬브라운,
ㆍ
♧특강교육 및 아이롱,구입상담!!!...
♧피카본사 :  Tel 010 9750 7899

ㆍ ㆍ 뻔뻔한(funfun),열펌강사~머만들 ~쉽고,빠르게~배우는~피카,롱아이롱펌!!!~ ~피카,덮개아이롱펌기가 있어, ~롱헤어~아이롱펌도~전체 1시간30이면~OK!! ㆍ ♧지역별,피카아이롱,대리점 모집중~^^♧ ㆍ ※지역별,입점교육,강사모집,,, (5년이상,경력/現在,샾운영) ※피카,롱아이롱은~ 특강&입점교육을 진행합니다.~^^♧ ㆍ ♧아이롱,구입&교육상담!!!... ♧피카본사 : Tel 010 9750 7899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ㆍ ~동영상~자료더보기^^ ㆍ https://m.youtube.com/channel/UC1qmd4CY4hnK51f8vH6dKzQ/videos ㆍ ㆍ #피카롱아이롱, #연예인펌기, #덮개아이롱, #디지털펌, #고데기, #세팅펌, #연예인펌, #뿌리볼륨, #롱아이롱, #직펌, #아이롱펌, #열펌, #복구아이롱펌, #美发, #매직기, #C컬, #hairstyle, #hairiron, #남자아이롱펌, #뿌리살리기, #투블럭펌 #가르마펌, #빌드펌, #쉐도우펌, #탈색, #블랙빼기, #백모빼기, #애쉬그레이, #핑크오렌지, #애쉬브라운, ㆍ ♧특강교육 및 아이롱,구입상담!!!... ♧피카본사 : Tel 010 9750 7899

⠀⠀⠀
평범한 스타일이 지루할 때
뿌리부터 볼륨을 느끼고 싶다면,
트렌디하고 개성있는
#히피펌 추천해요🌿
⠀⠀⠀
⠀⠀⠀
생기발랄한 #히피펌스타일
묶었을 때 더 빛날거에요✨
⠀⠀⠀
⠀⠀⠀
#청아디자인
#히피펌전문가 #청아 에게 믿고 맡겨주세요🙌🏻
⠀⠀⠀
문의는 📩 또는, 카톡 tn7898
☘️예약 후 첫방문시 염색, 펌 20%할인!! (부분시술 제외)
⠀⠀⠀
⠀⠀⠀
⠀⠀⠀
#히피#긴머리펌#레이어드펌#히피펌전문#웨이브펌#세팅펌#서울대입구미용실#사당미용실#교대미용실#방배미용실#샤로수길#낙성대미용실#샤로수길미용실#구로미용실#신림미용실#헤어데이즈#청아실장#헤어데이즈청아실장

⠀⠀⠀ 평범한 스타일이 지루할 때 뿌리부터 볼륨을 느끼고 싶다면, 트렌디하고 개성있는 #히피펌 추천해요🌿 ⠀⠀⠀ ⠀⠀⠀ 생기발랄한 #히피펌스타일 묶었을 때 더 빛날거에요✨ ⠀⠀⠀ ⠀⠀⠀ #청아디자인 #히피펌전문가 #청아 에게 믿고 맡겨주세요🙌🏻 ⠀⠀⠀ 문의는 📩 또는, 카톡 tn7898 ☘️예약 후 첫방문시 염색, 펌 20%할인!! (부분시술 제외) ⠀⠀⠀ ⠀⠀⠀ ⠀⠀⠀ #히피 #긴머리펌 #레이어드펌 #히피펌전문 #웨이브펌 #세팅펌 #서울대입구미용실 #사당미용실 #교대미용실 #방배미용실 #샤로수길 #낙성대미용실 #샤로수길미용실 #구로미용실 #신림미용실 #헤어데이즈 #청아실장 #헤어데이즈청아실장

⠀⠀⠀
평범한 스타일이 지루할 때
뿌리부터 볼륨을 느끼고 싶다면,
트렌디하고 개성있는
#히피펌 추천해요🌿
⠀⠀⠀
⠀⠀⠀
생기발랄한 #히피펌스타일
묶었을 때 더 빛날거에요✨
⠀⠀⠀
⠀⠀⠀
#청아디자인
#히피펌전문가 #청아 에게 믿고 맡겨주세요🙌🏻
⠀⠀⠀
문의는 📩 또는, 카톡 tn7898
☘️예약 후 첫방문시 염색, 펌 20%할인!! (부분시술 제외)
⠀⠀⠀
⠀⠀⠀
⠀⠀⠀
#히피#긴머리펌#레이어드펌#히피펌전문#웨이브펌#세팅펌#서울대입구미용실#사당미용실#교대미용실#방배미용실#샤로수길#낙성대미용실#샤로수길미용실#구로미용실#신림미용실#헤어데이즈#청아실장#헤어데이즈청아실장

⠀⠀⠀ 평범한 스타일이 지루할 때 뿌리부터 볼륨을 느끼고 싶다면, 트렌디하고 개성있는 #히피펌 추천해요🌿 ⠀⠀⠀ ⠀⠀⠀ 생기발랄한 #히피펌스타일 묶었을 때 더 빛날거에요✨ ⠀⠀⠀ ⠀⠀⠀ #청아디자인 #히피펌전문가 #청아 에게 믿고 맡겨주세요🙌🏻 ⠀⠀⠀ 문의는 📩 또는, 카톡 tn7898 ☘️예약 후 첫방문시 염색, 펌 20%할인!! (부분시술 제외) ⠀⠀⠀ ⠀⠀⠀ ⠀⠀⠀ #히피 #긴머리펌 #레이어드펌 #히피펌전문 #웨이브펌 #세팅펌 #서울대입구미용실 #사당미용실 #교대미용실 #방배미용실 #샤로수길 #낙성대미용실 #샤로수길미용실 #구로미용실 #신림미용실 #헤어데이즈 #청아실장 #헤어데이즈청아실장

.
부스스 날리는 곱슬
윤기나게 스트레이트👍
모발클리닉 서비스해드렸어요🤗
.
.
.
✅아론미장은 OPEN 20%할인중입니다✅ .행사기간이라고 저가약쓰지않습니다.
.
.
🌿아론미장🌿
▪️open☀️ 10:00  close 🌙8:00
▪️OFF  일요일휴무
▪️우선예약제
▪️오픈카톡가능 (프로필상단)
▪️DM가능 (확인이 늦을수있는점 양해 부탁드려요🙏)
▪️창원시 마산합포구 해안대로7 남부상가1층 (롯데마트정문 앞상가)
무지개싸인볼💈돌아가고있어요
▪️주차-상가주차장(주차권 가지고오세요)
☎️예약,문의)055-242-8885
🔸️예약시 우선시술
미용업무 특정상 정확한 시술시간을 예측하여도 1인샵이라 잠시의 기다림은 배려해주세요^^

. 부스스 날리는 곱슬 윤기나게 스트레이트👍 모발클리닉 서비스해드렸어요🤗 . . . ✅아론미장은 OPEN 20%할인중입니다✅ .행사기간이라고 저가약쓰지않습니다. . . 🌿아론미장🌿 ▪️open☀️ 10:00  close 🌙8:00 ▪️OFF  일요일휴무 ▪️우선예약제 ▪️오픈카톡가능 (프로필상단) ▪️DM가능 (확인이 늦을수있는점 양해 부탁드려요🙏) ▪️창원시 마산합포구 해안대로7 남부상가1층 (롯데마트정문 앞상가) 무지개싸인볼💈돌아가고있어요 ▪️주차-상가주차장(주차권 가지고오세요) ☎️예약,문의)055-242-8885 🔸️예약시 우선시술 미용업무 특정상 정확한 시술시간을 예측하여도 1인샵이라 잠시의 기다림은 배려해주세요^^

photo_library🥕레이어드 cs컬 펌🥕
돌려서 말리기만 하면 손질 끝👍
후기영상도 있어용
.
.
 #헤어모델 구합니당

🥕레이어드 cs컬 펌🥕 돌려서 말리기만 하면 손질 끝👍 후기영상도 있어용 . . #헤어모델 구합니당

photo_library바닐라 라떼는 역시 #카페뮤나
오랜만입니다😊
.
.
.
.
🌿아론미장🌿
▪️open☀️ 10:00  close 🌙8:00
▪️OFF  일요일휴무
▪️우선예약제
▪️오픈카톡가능 (프로필상단)
▪️DM가능 (확인이 늦을수있는점 양해 부탁드려요🙏)
▪️창원시 마산합포구 해안대로7 남부상가1층 (롯데마트정문 앞상가)
무지개싸인볼💈돌아가고있어요
▪️주차-상가주차장(주차권 가지고오세요)
☎️예약,문의)055-242-8885
🔸️예약시 우선시술
미용업무 특정상 정확한 시술시간을 예측하여도 1인샵이라 잠시의 기다림은 배려해주세요^^

바닐라 라떼는 역시 #카페뮤나 오랜만입니다😊 . . . . 🌿아론미장🌿 ▪️open☀️ 10:00  close 🌙8:00 ▪️OFF  일요일휴무 ▪️우선예약제 ▪️오픈카톡가능 (프로필상단) ▪️DM가능 (확인이 늦을수있는점 양해 부탁드려요🙏) ▪️창원시 마산합포구 해안대로7 남부상가1층 (롯데마트정문 앞상가) 무지개싸인볼💈돌아가고있어요 ▪️주차-상가주차장(주차권 가지고오세요) ☎️예약,문의)055-242-8885 🔸️예약시 우선시술 미용업무 특정상 정확한 시술시간을 예측하여도 1인샵이라 잠시의 기다림은 배려해주세요^^

바쁜 주말 우리  #톤헤어스튜디오 시그니처 음료 #밀크톤 한잔으로 허기를 채웁니다..🥃 이젠 고객님들께서 감사하게도 우유를 사오시네요😂

#tonhairstudio #톤헤어

바쁜 주말 우리 #톤헤어스튜디오 시그니처 음료 #밀크톤 한잔으로 허기를 채웁니다..🥃 이젠 고객님들께서 감사하게도 우유를 사오시네요😂 #tonhairstudio #톤헤어

photo_library레이어드컷&세팅펌

레이어드컷&세팅펌

" 조각ㆍ커트ㆍ싸모님ㆍ스타일ㆍ입니다 ~ " 층ㆍ단발ㆍ스타일ㆍ입니다 ~

VㆍDㆍSㆍ정성을ㆍ다해ㆍ시술ㆍ하였습니다 
#기본은ㆍ응용을만들고ㆍ응용은창조를ㆍ만든다 ~  #  조각ㆍ커트에ㆍ모든ㆍ스타일은ㆍ고객님들께  시술한ㆍ스타일의ㆍ도해도를ㆍ가지고  교육을ㆍ진행ㆍ합니다 ~ '** 조각 " 컷 " Study Band **' 밴드로 초대합니다.
아래 링크를 눌러 들어오세요.
https://band.us/n/a0a5wdW9haP5d
From 김윤

#일산미용실#주엽동미용실#일산헤어샵#
#조각컷트#28#일산머리잘하는곳#주엽역#
#조각커트추천#조각컷트#28#조각커트#
#조각커트단발머리추천#조각커트숏트추천#
#세팅펌#C컬펌#뿌리펌#볼륨펌#조각커트교육#
#원데이교육#개인교육#28#드라이교육#28#
#일상#팔로우#데일리그램#조각커트#28#28#
#조각커트#조각컷#조각컷트StudyBand#28#
#조각커트강사김윤#조각커트강사김윤#조각커트##강사김윤#강사김윤#강사김윤#강사김윤#28#  문의  010 - 3701 -1193  카톡  id ( kim0408 )

" 조각ㆍ커트ㆍ싸모님ㆍ스타일ㆍ입니다 ~ " 층ㆍ단발ㆍ스타일ㆍ입니다 ~ VㆍDㆍSㆍ정성을ㆍ다해ㆍ시술ㆍ하였습니다 #기본은ㆍ응용을만들고ㆍ응용은창조를ㆍ만든다 ~ #   조각ㆍ커트에ㆍ모든ㆍ스타일은ㆍ고객님들께 시술한ㆍ스타일의ㆍ도해도를ㆍ가지고 교육을ㆍ진행ㆍ합니다 ~ '** 조각 " 컷 " Study Band **' 밴드로 초대합니다. 아래 링크를 눌러 들어오세요. https://band.us/n/a0a5wdW9haP5d From 김윤 #일산미용실 #주엽동미용실 #일산헤어샵 # #조각컷트 #28 #일산머리잘하는곳 #주엽역 # #조각커트추천 #조각컷트 #28 #조각커트 # #조각커트단발머리추천 #조각커트숏트추천 # #세팅펌 #C컬펌 #뿌리펌 #볼륨펌 #조각커트교육 # #원데이교육 #개인교육 #28 #드라이교육 #28 # #일상 #팔로우 #데일리그램 #조각커트 #28 #28 # #조각커트 #조각컷 #조각컷트StudyBand #28 # #조각커트강사김윤 #조각커트강사김윤 #조각커트 # #강사김윤 #강사김윤 #강사김윤 #강사김윤 #28 # 문의 010 - 3701 -1193 카톡 id ( kim0408 )

photo_library탈색과 옴브레 시술하신지 3개월정도밖에 되지않으신 극손상모의 기존 고객님 세팅펌 시술 하셨습니다.  고객님께서 그동안 꾸준한 관리와 저희의 사전 클리닉 작업으로 모발상태를 어느정도 안정시키고 난후 세팅펌 작업 들어갔습니다. 다행히 컬이 잘나왔고 고객님께서 만족하셔서 후기사진까지 보내주셨네요~^^
탈색 또는 극손상의 모발의 경우 컬의 형태, 유지 등 사전에 충분한 상담과 전처리 작업을 통해 시술이 들어갑니다.

탈색과 옴브레 시술하신지 3개월정도밖에 되지않으신 극손상모의 기존 고객님 세팅펌 시술 하셨습니다. 고객님께서 그동안 꾸준한 관리와 저희의 사전 클리닉 작업으로 모발상태를 어느정도 안정시키고 난후 세팅펌 작업 들어갔습니다. 다행히 컬이 잘나왔고 고객님께서 만족하셔서 후기사진까지 보내주셨네요~^^ 탈색 또는 극손상의 모발의 경우 컬의 형태, 유지 등 사전에 충분한 상담과 전처리 작업을 통해 시술이 들어갑니다.

play_circle_filled" 조각 커트의ㆍ 완성은ㆍ 드라이와  스타일링ㆍ된 모습까지ㆍ 하나입니다 ~  #  조각ㆍ커트에ㆍ모든ㆍ스타일은ㆍ고객님들께  시술한ㆍ스타일의ㆍ도해도를ㆍ가지고  교육을ㆍ진행ㆍ합니다 ~ '** 조각 " 컷 " Study Band **' 밴드로 초대합니다.
아래 링크를 눌러 들어오세요.
https://band.us/n/a0a5wdW9haP5d
From 김윤

#일산미용실#주엽동미용실#일산헤어샵#
#조각컷트#28#일산머리잘하는곳#주엽역#
#조각커트추천#조각컷트#28#세팅펌#C컬펌#
#조각커트단발머리추천#조각커트숏트추천#
#뿌리펌#볼륨펌#조각커트교육#원데이교육#
개인교육#28#드라이교육#일상#팔로우#28#
#데일리그램#조각커트#28#28#조각커트#
#조각커트#조각커트#조각컷트StudyBand#28#
#조각커트강사김윤##조각커트강사김윤#28#
#조각커트강사김윤#조각커트##강사김윤#28#

" 조각 커트의ㆍ 완성은ㆍ 드라이와 스타일링ㆍ된 모습까지ㆍ 하나입니다 ~ #   조각ㆍ커트에ㆍ모든ㆍ스타일은ㆍ고객님들께 시술한ㆍ스타일의ㆍ도해도를ㆍ가지고 교육을ㆍ진행ㆍ합니다 ~ '** 조각 " 컷 " Study Band **' 밴드로 초대합니다. 아래 링크를 눌러 들어오세요. https://band.us/n/a0a5wdW9haP5d From 김윤 #일산미용실 #주엽동미용실 #일산헤어샵 # #조각컷트 #28 #일산머리잘하는곳 #주엽역 # #조각커트추천 #조각컷트 #28 #세팅펌 #C컬펌 # #조각커트단발머리추천 #조각커트숏트추천 # #뿌리펌 #볼륨펌 #조각커트교육 #원데이교육 # 개인교육#28 #드라이교육 #일상 #팔로우 #28 # #데일리그램 #조각커트 #28 #28 #조각커트 # #조각커트 #조각커트 #조각컷트StudyBand #28 # #조각커트강사김윤 # #조각커트강사김윤 #28 # #조각커트강사김윤 #조각커트 # #강사김윤 #28 #

#자연스러운 웨이브스타일 #세팅펌#라라살롱
예약문의 20)3426-2567

#자연스러운 웨이브스타일 #세팅펌 #라라살롱 예약문의 20)3426-2567

photo_library머리하는카페 검색해서 들어오세요 저 아시는분들은요
카페를 만들었어요
제가 여기에 올리는 사진들은 단톡방에서
실시간으로 사진을 올리며 시술한 사진만 올립니다
 타고 누른머리 볼륨매직시술
직접만든 9가지크리닉제로 
모발에 필요한 영양을 주면서 시술
말리기만 했을뿐
♡
#첮줄
#단밢펌 #복구펌 #c컬펌 #s컬펌 #세팅펌 #일상#데일리 #홈스타그램#그레이스펌 #계산동미용실#뷰티 #염색 #단발머리스타일 #셀스타그램 #빌드펌#선팔하면맞팔 #셀기꾼 #팔로우미#검단미용실 #인친 #맞팔환영#인생머리 #당하동미용실#레이어드펌#마전동미용실#카페#볼륨매직

머리하는카페 검색해서 들어오세요 저 아시는분들은요 카페를 만들었어요 제가 여기에 올리는 사진들은 단톡방에서 실시간으로 사진을 올리며 시술한 사진만 올립니다 타고 누른머리 볼륨매직시술 직접만든 9가지크리닉제로 모발에 필요한 영양을 주면서 시술 말리기만 했을뿐 ♡ #첮줄 #단밢펌 #복구펌 #c컬펌 #s컬펌 #세팅펌 #일상 #데일리 #홈스타그램 #그레이스펌 #계산동미용실 #뷰티 #염색 #단발머리스타일 #셀스타그램 #빌드펌 #선팔하면맞팔 #셀기꾼 #팔로우미 #검단미용실 #인친 #맞팔환영 #인생머리 #당하동미용실 #레이어드펌 #마전동미용실 #카페 #볼륨매직

play_circle_filledㆍ
ㆍ
뻔뻔한(funfun),열펌강사~머만들
~쉽고,빠르게~배우는~피카,롱아이롱펌!!!~
~피카,덮개아이롱펌기가 있어,
~롱헤어~아이롱펌도~전체 1시간30이면~OK!!
ㆍ
♧지역별,피카아이롱,대리점 모집중~^^♧
ㆍ
※지역별,입점교육,강사모집,,,(5년이상,경력/現在,샾운영)
※피카,롱아이롱은~특강&입점교육을 진행합니다.~^^♧
ㆍ
♧아이롱,구입&교육상담!!!...
♧피카본사 :  Tel 010 9750 7899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ㆍ
~동영상~자료더보기^^
ㆍ
https://m.youtube.com/channel/UC1qmd4CY4hnK51f8vH6dKzQ/videos
ㆍ
ㆍ
#피카롱아이롱, #연예인펌기, #덮개아이롱, #디지털펌, #고데기, #세팅펌, #연예인펌, #뿌리볼륨, #롱아이롱, #직펌, #아이롱펌, #열펌, #복구아이롱펌, #美发, #매직기, #C컬, #hairstyle, #hairiron, #남자아이롱펌, #뿌리살리기, #투블럭펌
#가르마펌, #빌드펌, #쉐도우펌, #탈색, #블랙빼기, #백모빼기, #애쉬그레이, #핑크오렌지, #애쉬브라운,
ㆍ
♧특강교육 및 아이롱,구입상담!!!...
♧피카본사 :  Tel 010 9750 7899

ㆍ ㆍ 뻔뻔한(funfun),열펌강사~머만들 ~쉽고,빠르게~배우는~피카,롱아이롱펌!!!~ ~피카,덮개아이롱펌기가 있어, ~롱헤어~아이롱펌도~전체 1시간30이면~OK!! ㆍ ♧지역별,피카아이롱,대리점 모집중~^^♧ ㆍ ※지역별,입점교육,강사모집,,,(5년이상,경력/現在,샾운영) ※피카,롱아이롱은~특강&입점교육을 진행합니다.~^^♧ ㆍ ♧아이롱,구입&교육상담!!!... ♧피카본사 : Tel 010 9750 7899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ㆍ ~동영상~자료더보기^^ ㆍ https://m.youtube.com/channel/UC1qmd4CY4hnK51f8vH6dKzQ/videos ㆍ ㆍ #피카롱아이롱, #연예인펌기, #덮개아이롱, #디지털펌, #고데기, #세팅펌, #연예인펌, #뿌리볼륨, #롱아이롱, #직펌, #아이롱펌, #열펌, #복구아이롱펌, #美发, #매직기, #C컬, #hairstyle, #hairiron, #남자아이롱펌, #뿌리살리기, #투블럭펌 #가르마펌, #빌드펌, #쉐도우펌, #탈색, #블랙빼기, #백모빼기, #애쉬그레이, #핑크오렌지, #애쉬브라운, ㆍ ♧특강교육 및 아이롱,구입상담!!!... ♧피카본사 : Tel 010 9750 7899

안녕하세요!!
컬을 예쁘고
볼륨감있게
그리고 
사이드뱅에
앞머리에 잔머리로 연출했구요,
레이어드컷으로 컬의
자유분방한 느낌
그리고 레인펌
느낌으로
세련된 느낌을 뿜뿜!
.
.
.
파마맛집
박승철 강남대로점
보승쌤
📞02)535.0772

안녕하세요!! 컬을 예쁘고 볼륨감있게 그리고 사이드뱅에 앞머리에 잔머리로 연출했구요, 레이어드컷으로 컬의 자유분방한 느낌 그리고 레인펌 느낌으로 세련된 느낌을 뿜뿜! . . . 파마맛집 박승철 강남대로점 보승쌤 📞02)535.0772

💈💈💈
_ 
_
레이어드s컬펌 🤗🤗☎️☎️
.
.
.
#양산동미용실#이윤헤어#양산동
_💈💈💈

💈💈💈 _ _ 레이어드s컬펌 🤗🤗☎️☎️ . . . #양산동미용실 #이윤헤어 #양산동 _💈💈💈

필독리뷰
감동리뷰 에미점장님!!

필독리뷰 감동리뷰 에미점장님!!

#화미주아티클경남대 에서 컬러이벤트중인거 다들 알고계신가요? 예쁘고 밝은 컬러에 도전해보고싶지만 가격이 걱정되어 못하고계실 대학생고객님들을 위해 탈색맛집 #화미주아티클 에서 무제한 탈색+염색 이벤트중이에요 
올 여름 예쁜 컬러에 도전해보세요 💓

#화미주아티클경남대 에서 컬러이벤트중인거 다들 알고계신가요? 예쁘고 밝은 컬러에 도전해보고싶지만 가격이 걱정되어 못하고계실 대학생고객님들을 위해 탈색맛집 #화미주아티클 에서 무제한 탈색+염색 이벤트중이에요 올 여름 예쁜 컬러에 도전해보세요 💓

잦은 #탈색 으로 쩍쩍 갈라진 모발 #모발클리닉 으로 영양 쫙쫙 채워주고 #드라이 한듯한 #c컬펌 으로 마무으리🤔👍
.
.
.
#엘리자벳펌 #cs컬펌 #허쉬펌 #레이어드컷 #빌드펌 #바디펌 #세팅펌

잦은 #탈색 으로 쩍쩍 갈라진 모발 #모발클리닉 으로 영양 쫙쫙 채워주고 #드라이 한듯한 #c컬펌 으로 마무으리🤔👍 . . . #엘리자벳펌 #cs컬펌 #허쉬펌 #레이어드컷 #빌드펌 #바디펌 #세팅펌

오늘도 아론미장 찾아주신 고객님들
감사합니다❤
.
.
내일(일요일)휴무입니다
월요일에 만나요👋
.
.
.
🌿아론미장🌿
▪️open☀️ 10:00  close 🌙8:00
▪️OFF  일요일휴무
▪️우선예약제
▪️오픈카톡가능 (프로필상단)
▪️DM가능 (확인이 늦을수있는점 양해 부탁드려요🙏)
▪️창원시 마산합포구 해안대로7 남부상가1층 (롯데마트정문 앞상가)
무지개싸인볼💈돌아가고있어요
▪️주차-상가주차장(주차권 가지고오세요)
☎️예약,문의)055-242-8885
🔸️예약시 우선시술
미용업무 특정상 정확한 시술시간을 예측하여도 1인샵이라 잠시의 기다림은 배려해주세요^^

오늘도 아론미장 찾아주신 고객님들 감사합니다❤ . . 내일(일요일)휴무입니다 월요일에 만나요👋 . . . 🌿아론미장🌿 ▪️open☀️ 10:00  close 🌙8:00 ▪️OFF  일요일휴무 ▪️우선예약제 ▪️오픈카톡가능 (프로필상단) ▪️DM가능 (확인이 늦을수있는점 양해 부탁드려요🙏) ▪️창원시 마산합포구 해안대로7 남부상가1층 (롯데마트정문 앞상가) 무지개싸인볼💈돌아가고있어요 ▪️주차-상가주차장(주차권 가지고오세요) ☎️예약,문의)055-242-8885 🔸️예약시 우선시술 미용업무 특정상 정확한 시술시간을 예측하여도 1인샵이라 잠시의 기다림은 배려해주세요^^

.
날씨는 더워지고 습해서  곱슬이..😥
곧 장마라고 합니다.
윤기나게 자연스럽게 볼륨매직하세요^^
.
.
.
.
✅아론미장은 OPEN 20%할인중입니다✅ .행사기간이라고 저가약쓰지않습니다.
.
.
🌿아론미장🌿
▪️open☀️ 10:00  close 🌙8:00
▪️OFF  일요일휴무
▪️우선예약제
▪️오픈카톡가능 (프로필상단)
▪️DM가능 (확인이 늦을수있는점 양해 부탁드려요🙏)
▪️창원시 마산합포구 해안대로7 남부상가1층 (롯데마트정문 앞상가)
무지개싸인볼💈돌아가고있어요
▪️주차-상가주차장(주차권 가지고오세요)
☎️예약,문의)055-242-8885
🔸️예약시 우선시술
미용업무 특정상 정확한 시술시간을 예측하여도 1인샵이라 잠시의 기다림은 배려해주세요^^

. 날씨는 더워지고 습해서 곱슬이..😥 곧 장마라고 합니다. 윤기나게 자연스럽게 볼륨매직하세요^^ . . . . ✅아론미장은 OPEN 20%할인중입니다✅ .행사기간이라고 저가약쓰지않습니다. . . 🌿아론미장🌿 ▪️open☀️ 10:00  close 🌙8:00 ▪️OFF  일요일휴무 ▪️우선예약제 ▪️오픈카톡가능 (프로필상단) ▪️DM가능 (확인이 늦을수있는점 양해 부탁드려요🙏) ▪️창원시 마산합포구 해안대로7 남부상가1층 (롯데마트정문 앞상가) 무지개싸인볼💈돌아가고있어요 ▪️주차-상가주차장(주차권 가지고오세요) ☎️예약,문의)055-242-8885 🔸️예약시 우선시술 미용업무 특정상 정확한 시술시간을 예측하여도 1인샵이라 잠시의 기다림은 배려해주세요^^

photo_library*레이어드 컷 / CS펌
층이 없던 긴 머리 ~
레이어드 컷으로 층을 주고,
세팅으로 컬 잡아드리고 ~
곱슬기는 매직으로 펴드렸답니다❤️❤️
살롱드엠 식구들 간식거리도 주시고🥰
토요일이라 정신없던날, 너무 감사드립니다😊
(얼굴만큼 마음씨도 고우신듯🤭)
.
.
.
군산 수송동 살롱 드 엠🤗
예약문의 063)452-4585
Stylist 소연
@yeon._.i .
.
#살롱드엠 #소연 #Stylist소연 #긴머리 #열펌 #s컬 #레이어드컷 #매직 #세팅펌 #군산미용실 #수송동미용실 #

*레이어드 컷 / CS펌 층이 없던 긴 머리 ~ 레이어드 컷으로 층을 주고, 세팅으로 컬 잡아드리고 ~ 곱슬기는 매직으로 펴드렸답니다❤️❤️ 살롱드엠 식구들 간식거리도 주시고🥰 토요일이라 정신없던날, 너무 감사드립니다😊 (얼굴만큼 마음씨도 고우신듯🤭) . . . 군산 수송동 살롱 드 엠🤗 예약문의 063)452-4585 Stylist 소연 @yeon._.i . . #살롱드엠 #소연 #Stylist소연 #긴머리 #열펌 #s컬 #레이어드컷 #매직 #세팅펌 #군산미용실 #수송동미용실 #

photo_library얇은모질에 지속적인 시술로 인해 손상모발이셔서 컬이 안나온다고 하셧던 고객님 프리미엄매직셋팅으로 컬  살려드렸습니다~!
.
👉아르떼헤어라인 유민T👈  DM문의 .
.
.
.
.
.
#헤어스타일 #세팅펌 #열펌 #매직셋팅 #헤어디자이너  #부경대미용실 #경성대미용실 #부산미용실 #수영미용실 #해운대미용실 #서면미용실 #복구펌

얇은모질에 지속적인 시술로 인해 손상모발이셔서 컬이 안나온다고 하셧던 고객님 프리미엄매직셋팅으로 컬 살려드렸습니다~! . 👉아르떼헤어라인 유민T👈 DM문의 . . . . . . #헤어스타일 #세팅펌 #열펌 #매직셋팅 #헤어디자이너 #부경대미용실 #경성대미용실 #부산미용실 #수영미용실 #해운대미용실 #서면미용실 #복구펌

photo_library#극손상모펌 #탈색머리펌
.
.
탈색 2회에 셀프 염색😭
비포 사진 너무한거 아니냐면서...😂😂
.
.
💜💜💜💜💜
더 많은 시술 사진 > #듀벨헤어은혜 <
DM, 카카오헤어샵, 네이버 예약💕
💜💜💜💜💜
.
.
#성신여대미용실 #듀벨헤어 #성신여대듀벨헤어 #에스컬펌 #레이어드에스컬펌 #레이어드s컬펌 #레이어드c컬펌 #레이어드씨컬펌 #긴머리펌 #손상모펌 #세팅펌 #앞머리펌 #셋팅펌 #돈암동미용실 #성북미용실

#극손상모펌 #탈색머리펌 . . 탈색 2회에 셀프 염색😭 비포 사진 너무한거 아니냐면서...😂😂 . . 💜💜💜💜💜 더 많은 시술 사진 #듀벨헤어은혜 DM, 카카오헤어샵, 네이버 예약💕 💜💜💜💜💜 . . #성신여대미용실 #듀벨헤어 #성신여대듀벨헤어 #에스컬펌 #레이어드에스컬펌 #레이어드s컬펌 #레이어드c컬펌 #레이어드씨컬펌 #긴머리펌 #손상모펌 #세팅펌 #앞머리펌 #셋팅펌 #돈암동미용실 #성북미용실

몇년만에 파마를 했다
미용실을 하도안가서 허리까지 머리가 내려오니ㅠ 남편이 귀신같다구 짜르고오래서 그래서 한거지 안그랬음 이번년도도 안갔을지도ㅋㅋㅋ
첨으로 뿌리까지 바짝 땡겨 말아봤는데
머리깜구 완전 아줌씨같더니 다마르니 그나마 봐줄만하군...ㅋㅋ 이제야 좀 내나이같네ㅋㅋ
.
#긴머리웨이브 #s컬펌 #세팅펌 #긴머리펌 #긴머리레이어드컷 #전체펌 #백만년만에머리하기 #나름맘에들어 #기분좋앙 #머리소요시간4시간ㅠㅠ #친절하긴하나넘느림ㅠㅠ

몇년만에 파마를 했다 미용실을 하도안가서 허리까지 머리가 내려오니ㅠ 남편이 귀신같다구 짜르고오래서 그래서 한거지 안그랬음 이번년도도 안갔을지도ㅋㅋㅋ 첨으로 뿌리까지 바짝 땡겨 말아봤는데 머리깜구 완전 아줌씨같더니 다마르니 그나마 봐줄만하군...ㅋㅋ 이제야 좀 내나이같네ㅋㅋ . #긴머리웨이브 #s컬펌 #세팅펌 #긴머리펌 #긴머리레이어드컷 #전체펌 #백만년만에머리하기 #나름맘에들어 #기분좋앙 #머리소요시간4시간ㅠㅠ #친절하긴하나넘느림ㅠㅠ

#에코레비헤어 #화정미용실추천 .
.
이제까지 이런 미용실은 없었다~!!
#유나원장님 소개하고~
나도  할인, 너도 할인받자!!!!
나는 30%, 너는 50%🎉
.
.
#친구야머리하러가자#할인이벤트#화정미용실#에코레비#유나원장님#머리잘하는미용실#열펌#세팅펌#매직펌#단골인증✌🏻

#에코레비헤어 #화정미용실추천 . . 이제까지 이런 미용실은 없었다~!! #유나원장님 소개하고~ 나도 할인, 너도 할인받자!!!! 나는 30%, 너는 50%🎉 . . #친구야머리하러가자 #할인이벤트 #화정미용실 #에코레비 #유나원장님 #머리잘하는미용실 #열펌 #세팅펌 #매직펌 #단골인증✌🏻

" 조각ㆍ커트ㆍ싸모님ㆍ스타일ㆍ입니다 ~ " 커트ㆍ단발ㆍ스타일ㆍ입니다 ~

VㆍDㆍSㆍ정성을ㆍ다행ㆍ시술ㆍ하였습니다 ~

#기본은ㆍ응용을만들고ㆍ응용은창조를ㆍ만든다 ~ ** 모든ㆍ 스타일의ㆍ 기본은ㆍ 조각이다 ** "  흔히 알고ㆍ있지만 ㆍ중요성을 ㆍ잘 모르는  조각을 ㆍ이용한 ㆍ스타일 ~  조각을 ㆍ이해하면ㆍ 모든게 ㆍ쉬워진다~  # 조각ㆍ커트는ㆍ하나에ㆍ각과ㆍ베이스로  스타일을ㆍ쉽게ㆍ만든다 ~ " 조각 커트의ㆍ 완성은ㆍ 드라이와  스타일링ㆍ된 모습까지ㆍ 하나입니다 ~  #  조각ㆍ커트에ㆍ모든ㆍ스타일은ㆍ고객님들께  시술한ㆍ스타일의ㆍ도해도를ㆍ가지고  교육을ㆍ진행ㆍ합니다 ~ '** 조각 " 컷 " Study Band **' 밴드로 초대합니다.
아래 링크를 눌러 들어오세요.
https://band.us/n/a0a5wdW9haP5d
From 김윤

#일산미용실#주엽동미용실#일산헤어샵#조각커트#일산머리잘하는곳#조각컷#주엽역#조각커트#
#단발머리추천#세팅펌#뿌리펌#볼륨펌#조각커트#조각커트교육#원데이교육#개인교육#드라이교육
팔로우#데일리그램#조각커트#조각커트#조각커트
#강사김윤#강사김윤#강사김윤#강사김윤#김윤#  문의  010 - 3701 -1193  카톡  id ( kim0408 )

" 조각ㆍ커트ㆍ싸모님ㆍ스타일ㆍ입니다 ~ " 커트ㆍ단발ㆍ스타일ㆍ입니다 ~ VㆍDㆍSㆍ정성을ㆍ다행ㆍ시술ㆍ하였습니다 ~ #기본은ㆍ응용을만들고ㆍ응용은창조를ㆍ만든다 ~ ** 모든ㆍ 스타일의ㆍ 기본은ㆍ 조각이다 ** " 흔히 알고ㆍ있지만 ㆍ중요성을 ㆍ잘 모르는 조각을 ㆍ이용한 ㆍ스타일 ~ 조각을 ㆍ이해하면ㆍ 모든게 ㆍ쉬워진다~ # 조각ㆍ커트는ㆍ하나에ㆍ각과ㆍ베이스로 스타일을ㆍ쉽게ㆍ만든다 ~ " 조각 커트의ㆍ 완성은ㆍ 드라이와 스타일링ㆍ된 모습까지ㆍ 하나입니다 ~ #   조각ㆍ커트에ㆍ모든ㆍ스타일은ㆍ고객님들께 시술한ㆍ스타일의ㆍ도해도를ㆍ가지고 교육을ㆍ진행ㆍ합니다 ~ '** 조각 " 컷 " Study Band **' 밴드로 초대합니다. 아래 링크를 눌러 들어오세요. https://band.us/n/a0a5wdW9haP5d From 김윤 #일산미용실 #주엽동미용실 #일산헤어샵 #조각커트 #일산머리잘하는곳 #조각컷 #주엽역 #조각커트 # #단발머리추천 #세팅펌 #뿌리펌 #볼륨펌 #조각커트 #조각커트교육 #원데이교육 #개인교육 #드라이교육 팔로우#데일리그램 #조각커트 #조각커트 #조각커트 #강사김윤 #강사김윤 #강사김윤 #강사김윤 #김윤 # 문의  010 - 3701 -1193 카톡  id ( kim0408 )

photo_library오랜만에 자유부인이라 간만에 셀카질
내동생덕에 백년만에 사람다워지는 듯..했으나
실상은 산후탈모이후 잔디처럼 솟는 머리카락..-_-;;; #셀카그램 오랜만에 #자유부인 #산후탈모어쩔 #잔디머리🌱 #육아맘 #30대줌마 아직도한다는#세팅펌

오랜만에 자유부인이라 간만에 셀카질 내동생덕에 백년만에 사람다워지는 듯..했으나 실상은 산후탈모이후 잔디처럼 솟는 머리카락..-_-;;; #셀카그램 오랜만에 #자유부인 #산후탈모어쩔 #잔디머리🌱 #육아맘 #30대줌마 아직도한다는#세팅펌

play_circle_filled** 모든ㆍ 스타일의ㆍ 기본은ㆍ 조각이다 ** "  흔히 알고ㆍ있지만 ㆍ중요성을 ㆍ잘 모르는  조각을 ㆍ이용한 ㆍ스타일 ~  조각을 ㆍ이해하면ㆍ 모든게 ㆍ쉬워진다~  # 조각ㆍ커트는ㆍ하나에ㆍ각과ㆍ베이스로  스타일을ㆍ쉽게ㆍ만든다 ~ " 조각 커트의ㆍ 완성은ㆍ 드라이와  스타일링ㆍ된 모습까지ㆍ 하나입니다 ~  #  조각ㆍ커트에ㆍ모든ㆍ스타일은ㆍ고객님들께  시술한ㆍ스타일의ㆍ도해도를ㆍ가지고  교육을ㆍ진행ㆍ합니다 ~ '** 조각 " 컷 " Study Band **' 밴드로 초대합니다.
아래 링크를 눌러 들어오세요.
https://band.us/n/a0a5wdW9haP5d
From 김윤

#일산미용실#주엽동미용실#일산헤어샵#조각커트#일산머리잘하는곳#조각컷#주엽역#조각커트#
#단발머리추천#세팅펌#뿌리펌#볼륨펌#조각커트#조각커트교육#원데이교육#개인교육#드라이교육
팔로우#데일리그램#조각커트#조각커트#조각커트
#강사김윤#강사김윤#강사김윤#강사김윤#김윤#  문의  010 - 3701 -1193  카톡  id ( kim0408 )

** 모든ㆍ 스타일의ㆍ 기본은ㆍ 조각이다 ** " 흔히 알고ㆍ있지만 ㆍ중요성을 ㆍ잘 모르는 조각을 ㆍ이용한 ㆍ스타일 ~ 조각을 ㆍ이해하면ㆍ 모든게 ㆍ쉬워진다~ # 조각ㆍ커트는ㆍ하나에ㆍ각과ㆍ베이스로 스타일을ㆍ쉽게ㆍ만든다 ~ " 조각 커트의ㆍ 완성은ㆍ 드라이와 스타일링ㆍ된 모습까지ㆍ 하나입니다 ~ #   조각ㆍ커트에ㆍ모든ㆍ스타일은ㆍ고객님들께 시술한ㆍ스타일의ㆍ도해도를ㆍ가지고 교육을ㆍ진행ㆍ합니다 ~ '** 조각 " 컷 " Study Band **' 밴드로 초대합니다. 아래 링크를 눌러 들어오세요. https://band.us/n/a0a5wdW9haP5d From 김윤 #일산미용실 #주엽동미용실 #일산헤어샵 #조각커트 #일산머리잘하는곳 #조각컷 #주엽역 #조각커트 # #단발머리추천 #세팅펌 #뿌리펌 #볼륨펌 #조각커트 #조각커트교육 #원데이교육 #개인교육 #드라이교육 팔로우#데일리그램 #조각커트 #조각커트 #조각커트 #강사김윤 #강사김윤 #강사김윤 #강사김윤 #김윤 # 문의  010 - 3701 -1193 카톡  id ( kim0408 )

play_circle_filled쉬워요 쉬워요 손질이 쉬운#세팅펌

툭툭 털어서 나가면#끝
손상머리#복구펌 #금손 
#중랑구#리안헤어 #네이버 예약하고 
오세요 오세요

쉬워요 쉬워요 손질이 쉬운#세팅펌 툭툭 털어서 나가면#끝 손상머리#복구펌 #금손 #중랑구 #리안헤어 #네이버 예약하고 오세요 오세요

photo_library#묭실
.
.
.
4시간30분 묭실에서 불태움 ㅋㅋㅋㅋㅋㅋㅋ
혼자가 아니라 다행이었네 😅
머리는 대만족! 완전....대박~~~~~👍👍👍
원장님 솜씨~~인정!
.
.
.
#세팅펌 #여신머리 #긴웨이브펌 #웨이브펌 #굵은웨이브펌 #고데기펌 #뿌리펌 #피아트헤어 #천안피아트 #봉명동헤어샵 #천안헤어샵 #늦은점심 #신부동돼지네 #돼지네 #쌈밥정식 #신부동식당

#묭실 . . . 4시간30분 묭실에서 불태움 ㅋㅋㅋㅋㅋㅋㅋ 혼자가 아니라 다행이었네 😅 머리는 대만족! 완전....대박~~~~~👍👍👍 원장님 솜씨~~인정! . . . #세팅펌 #여신머리 #긴웨이브펌 #웨이브펌 #굵은웨이브펌 #고데기펌 #뿌리펌 #피아트헤어 #천안피아트 #봉명동헤어샵 #천안헤어샵 #늦은점심 #신부동돼지네 #돼지네 #쌈밥정식 #신부동식당

" 조각ㆍ커트ㆍ싸모님ㆍ스타일ㆍ입니다 ~ " 커트ㆍ단발ㆍ스타일ㆍ입니다 ~  VㆍDㆍSㆍ정성을ㆍ다해ㆍ시술ㆍ하였습니다 ~

#기본은ㆍ응용을만들고ㆍ응용은창조를ㆍ만든다 ~ ** 조각 커트의ㆍ 완성은ㆍ 드라이와  스타일링ㆍ된 모습까지ㆍ 하나입니다 ~  #  조각ㆍ커트에ㆍ모든ㆍ스타일은ㆍ고객님들께  시술한ㆍ스타일의ㆍ도해도를ㆍ가지고  교육을ㆍ진행ㆍ합니다 ~ '** 조각 " 컷 " Study Band **' 밴드로 초대합니다.
아래 링크를 눌러 들어오세요.
https://band.us/n/a0a5wdW9haP5d
From 김윤

#일산미용실#주엽동미용실#일산헤어샵#
#조각컷트#28#일산머리잘하는곳#주엽역#
#조각커트추천#조각컷트#28#세팅펌#C컬펌#
#조각커트단발머리추천#조각커트숏트추천#
#뿌리펌#볼륨펌#조각커트교육#원데이교육#
개인교육#28#드라이교육#일상#팔로우#28#
#데일리그램#조각커트#28#28#조각커트#
#조각커트#조각커트#조각컷트StudyBand#28#
#조각커트강사김윤##조각커트강사김윤#28#
#조각커트강사김윤#조각커트##강사김윤#28#

" 조각ㆍ커트ㆍ싸모님ㆍ스타일ㆍ입니다 ~ " 커트ㆍ단발ㆍ스타일ㆍ입니다 ~ VㆍDㆍSㆍ정성을ㆍ다해ㆍ시술ㆍ하였습니다 ~ #기본은ㆍ응용을만들고ㆍ응용은창조를ㆍ만든다 ~ ** 조각 커트의ㆍ 완성은ㆍ 드라이와 스타일링ㆍ된 모습까지ㆍ 하나입니다 ~ #   조각ㆍ커트에ㆍ모든ㆍ스타일은ㆍ고객님들께 시술한ㆍ스타일의ㆍ도해도를ㆍ가지고 교육을ㆍ진행ㆍ합니다 ~ '** 조각 " 컷 " Study Band **' 밴드로 초대합니다. 아래 링크를 눌러 들어오세요. https://band.us/n/a0a5wdW9haP5d From 김윤 #일산미용실 #주엽동미용실 #일산헤어샵 # #조각컷트 #28 #일산머리잘하는곳 #주엽역 # #조각커트추천 #조각컷트 #28 #세팅펌 #C컬펌 # #조각커트단발머리추천 #조각커트숏트추천 # #뿌리펌 #볼륨펌 #조각커트교육 #원데이교육 # 개인교육#28 #드라이교육 #일상 #팔로우 #28 # #데일리그램 #조각커트 #28 #28 #조각커트 # #조각커트 #조각커트 #조각컷트StudyBand #28 # #조각커트강사김윤 # #조각커트강사김윤 #28 # #조각커트강사김윤 #조각커트 # #강사김윤 #28 #

photo_library#리안헤어울산점💇‍♀️ 금주 #세팅펌 #울산미용실 #울산동구미용실 #레이어드펌 #매직세팅펌 
항상 before만 있고 after는 없었는데..
오늘은 정신 빠짝차림.. 😜

#리안헤어울산점💇‍♀️ 금주 #세팅펌 #울산미용실 #울산동구미용실 #레이어드펌 #매직세팅펌 항상 before만 있고 after는 없었는데.. 오늘은 정신 빠짝차림.. 😜

#창원미용실윤혜
힘들오 🍃

#창원미용실윤혜 힘들오 🍃

play_circle_filled#레이어드펌
율동감이 살아있는 레이어드 커트 디자인에
볼륨감을 더해줄 굵은 웨이브!
가닥가닥 질감과 율동감이 잘 표현된 펌 스타일입니다 ☺️
.
.
#한오쌤 #레이어드컷 #레이어드펌 #살롱드부띠크
.
.
제 고객님의 모습을 직접 촬영합니다!
.
헤어 문의는 프로필링크에 있는!
✉오픈카톡으로 보내주시는게 제일 빨라요 😊
.
전화 예약은 📞02-599-5304

#레이어드펌 율동감이 살아있는 레이어드 커트 디자인에 볼륨감을 더해줄 굵은 웨이브! 가닥가닥 질감과 율동감이 잘 표현된 펌 스타일입니다 ☺️ . . #한오쌤 #레이어드컷 #레이어드펌 #살롱드부띠크 . . 제 고객님의 모습을 직접 촬영합니다! . 헤어 문의는 프로필링크에 있는! ✉오픈카톡으로 보내주시는게 제일 빨라요 😊 . 전화 예약은 📞02-599-5304

💖 프리랜서 고용 사업주님들 주목해주세요 💖
⠀⠀⠀
프리랜서의 수입은 사업주의 수입이아니므로 ,
세금과도 무관해야 한다는 것 !
알고 계셨나요 ?
⠀⠀⠀
현 제도는 사업자 번호가 없는 프리랜서의 수입까지
사업주의 매출로 잡혀그에 대한 부당한 세금이
부과 되고 있습니다 :(
⠀⠀⠀
뷰티페이와 함께라면 ,
이제 더 이상 부당한 세금 내지 않으셔두 됩니다 🙂
⠀⠀⠀
모르면 어쩔 수 없지만 ,
알고도 안하시는건 진짜진짜 어마무시한 손해라는고🤧
⠀⠀⠀
🌈 뷰티페이 카드단말기는 -✨
⠀⠀⠀
❥사장님도, 프리랜서도 간편하게 만족스럽게 !
❥정확한 국내 세법 가이드라인 준수 !
❥기존 카드 단말기와 동일한 디자인 !
❥하나의 단말기로 여러명 동시 사용 가능!
❥사업자 번호 없이도 사용 가능 !
❥정확한 정산 시스템으로 착오 없이 !
⠀⠀⠀
ෆ가능 업종ෆ
⠀⠀⠀
-네일샵, 왁싱샵, 헤어샵, 메이크업샵 , 휘트니스 등 ( 프리랜서가 존재하는 인적용역 서비스 사업장 )
-오픈마켓에서 소액도 카드결제를 통해 수수료를 내고 계시는 분
-사업자 번호 없이 프리랜서로 일하시는 분
⠀⠀⠀
⠀⠀⠀
🔥문의는 프로필 오픈챗으로 주세요🔥

💖 프리랜서 고용 사업주님들 주목해주세요 💖 ⠀⠀⠀ 프리랜서의 수입은 사업주의 수입이아니므로 , 세금과도 무관해야 한다는 것 ! 알고 계셨나요 ? ⠀⠀⠀ 현 제도는 사업자 번호가 없는 프리랜서의 수입까지 사업주의 매출로 잡혀그에 대한 부당한 세금이 부과 되고 있습니다 :( ⠀⠀⠀ 뷰티페이와 함께라면 , 이제 더 이상 부당한 세금 내지 않으셔두 됩니다 🙂 ⠀⠀⠀ 모르면 어쩔 수 없지만 , 알고도 안하시는건 진짜진짜 어마무시한 손해라는고🤧 ⠀⠀⠀ 🌈 뷰티페이 카드단말기는 -✨ ⠀⠀⠀ ❥사장님도, 프리랜서도 간편하게 만족스럽게 ! ❥정확한 국내 세법 가이드라인 준수 ! ❥기존 카드 단말기와 동일한 디자인 ! ❥하나의 단말기로 여러명 동시 사용 가능! ❥사업자 번호 없이도 사용 가능 ! ❥정확한 정산 시스템으로 착오 없이 ! ⠀⠀⠀ ෆ가능 업종ෆ ⠀⠀⠀ -네일샵, 왁싱샵, 헤어샵, 메이크업샵 , 휘트니스 등 ( 프리랜서가 존재하는 인적용역 서비스 사업장 ) -오픈마켓에서 소액도 카드결제를 통해 수수료를 내고 계시는 분 -사업자 번호 없이 프리랜서로 일하시는 분 ⠀⠀⠀ ⠀⠀⠀ 🔥문의는 프로필 오픈챗으로 주세요🔥

💁🏼‍♀️💇🏻‍♀️ 옙흐셔서 미용 잘 하시눈지 알았눈데 능력자여쑴 
#세팅펌 #허쉬컷 #레이어드컷 #샵위치는 #안알려줌 #나만갈거야 #메롱 #일상 #미용 #데일리 #소통 #스물셋 #예쁜나이 #끝

💁🏼‍♀️💇🏻‍♀️ 옙흐셔서 미용 잘 하시눈지 알았눈데 능력자여쑴 #세팅펌 #허쉬컷 #레이어드컷 #샵위치는 #안알려줌 #나만갈거야 #메롱 #일상 #미용 #데일리 #소통 #스물셋 #예쁜나이 #끝

너의 맘이 예쁘다
고마워♡
.
.
오늘은  개인사정으로 5시30분에 마감합니다🙏
내일은 예약마감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
🌿아론미장🌿
▪️open☀️ 10:00  close 🌙8:00
▪️OFF  일요일휴무
▪️우선예약제
▪️오픈카톡가능 (프로필상단)
▪️DM가능 (확인이 늦을수있는점 양해 부탁드려요🙏)
▪️창원시 마산합포구 해안대로7 남부상가1층 (롯데마트정문 앞상가)
무지개싸인볼💈돌아가고있어요
▪️주차-상가주차장(주차권 가지고오세요)
☎️예약,문의)055-242-8885
🔸️예약시 우선시술
미용업무 특정상 정확한 시술시간을 예측하여도 1인샵이라 잠시의 기다림은 배려해주세요^^

너의 맘이 예쁘다 고마워♡ . . 오늘은 개인사정으로 5시30분에 마감합니다🙏 내일은 예약마감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 🌿아론미장🌿 ▪️open☀️ 10:00  close 🌙8:00 ▪️OFF  일요일휴무 ▪️우선예약제 ▪️오픈카톡가능 (프로필상단) ▪️DM가능 (확인이 늦을수있는점 양해 부탁드려요🙏) ▪️창원시 마산합포구 해안대로7 남부상가1층 (롯데마트정문 앞상가) 무지개싸인볼💈돌아가고있어요 ▪️주차-상가주차장(주차권 가지고오세요) ☎️예약,문의)055-242-8885 🔸️예약시 우선시술 미용업무 특정상 정확한 시술시간을 예측하여도 1인샵이라 잠시의 기다림은 배려해주세요^^

왜 망설이는 소리가 여까지 들리죠?
망설이는 순간 
당신의 스타일은 누군가에게 뺏기게 될걸요~?🤭

왜 망설이는 소리가 여까지 들리죠? 망설이는 순간 당신의 스타일은 누군가에게 뺏기게 될걸요~?🤭

photo_library어려지고싶으시죠?
오세요~~~♡♡♡
ㅡ
여자가 변신해서~~ 예뻐지는거 너무 좋은일이예요
행복하게~~^^ ㆍ
고객님 머리웨이브끝을 살려~ 
가모에 세팅펌을 걸어 자연스럽고~ 
네츄럴한 표현으로
만족도 높은 붙임머리 성공~~!!
ㆍ
이어려운걸~ 또 해냈지 말입니다!
ㅎㅎㅎ
인모이기에~  탱글하고 굵은 컬표현은 기본이고,
자연스럽고 네츄럴함은 옵션입니다!
리터치는~ 기본사양♡♡♡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019.ss 기획 이벤트!
붙임머리~ 199.000원부터~~ 시작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ㆍ
#붙임머리세일#웨이브붙임머리 #세팅펌#2층미용실#가르마펌#커트세일#썸머#ss시즌#최저가붙임머리#무실동미용실 #친구해요#인친#맞팔#불금#어려기지#남친만들기#머리기르기#ootd#좋아요#팔로우#follow#뷰티그램#미모찾기

어려지고싶으시죠? 오세요~~~♡♡♡ ㅡ 여자가 변신해서~~ 예뻐지는거 너무 좋은일이예요 행복하게~~^^ ㆍ 고객님 머리웨이브끝을 살려~ 가모에 세팅펌을 걸어 자연스럽고~ 네츄럴한 표현으로 만족도 높은 붙임머리 성공~~!! ㆍ 이어려운걸~ 또 해냈지 말입니다! ㅎㅎㅎ 인모이기에~ 탱글하고 굵은 컬표현은 기본이고, 자연스럽고 네츄럴함은 옵션입니다! 리터치는~ 기본사양♡♡♡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019.ss 기획 이벤트! 붙임머리~ 199.000원부터~~ 시작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ㆍ #붙임머리세일 #웨이브붙임머리 #세팅펌 #2층미용실 #가르마펌 #커트세일 #썸머 #ss시즌 #최저가붙임머리 #무실동미용실 #친구해요 #인친 #맞팔 #불금 #어려기지 #남친만들기 #머리기르기 #ootd #좋아요 #팔로우 #follow #뷰티그램 #미모찾기

권진쌤의 셀카존을 빼앗다.jpg

권진쌤의 셀카존을 빼앗다.jpg

photo_library좋은날엔 맛있는 고 🥳🎈
비싸고 배안부르고 살살녹는 맛있는 고 ^ㅇ^.....
.
#오마카세#스시상#상무지구

좋은날엔 맛있는 고 🥳🎈 비싸고 배안부르고 살살녹는 맛있는 고 ^ㅇ^..... . #오마카세 #스시상 #상무지구

" 조각ㆍ커트ㆍ싸모님ㆍ스타일ㆍ입니다 ~ " 짧은ㆍ지라시ㆍ스타일ㆍ입니다 ~

VㆍDㆍSㆍ정성을ㆍ다해ㆍ시술ㆍ하였습니다 ~

#기본은ㆍ응용을만들고ㆍ응용은창조를ㆍ만든다 ~ ** 조각 커트의ㆍ 완성은ㆍ 드라이와  스타일링ㆍ된 모습까지ㆍ 하나입니다 ~  #  조각ㆍ커트에ㆍ모든ㆍ스타일은ㆍ고객님들께  시술한ㆍ스타일의ㆍ도해도를ㆍ가지고  교육을ㆍ진행ㆍ합니다 ~ '** 조각 " 컷 " Study Band **' 밴드로 초대합니다.
아래 링크를 눌러 들어오세요.
https://band.us/n/a0a5wdW9haP5d
From 김윤

#일산미용실#주엽동미용실#일산헤어샵#
#조각컷트#28#일산머리잘하는곳#주엽역#
#조각커트추천#조각컷트#28#세팅펌#C컬펌#
#조각커트단발머리추천#조각커트숏트추천#
#뿌리펌#볼륨펌#조각커트교육#원데이교육#
개인교육#28#드라이교육#일상#팔로우#28#
#데일리그램#조각커트#28#28#조각커트#
#조각커트#조각커트#조각컷트StudyBand#28#
#조각커트강사김윤##조각커트강사김윤#28#
#조각커트강사김윤#조각커트##강사김윤#28#

" 조각ㆍ커트ㆍ싸모님ㆍ스타일ㆍ입니다 ~ " 짧은ㆍ지라시ㆍ스타일ㆍ입니다 ~ VㆍDㆍSㆍ정성을ㆍ다해ㆍ시술ㆍ하였습니다 ~ #기본은ㆍ응용을만들고ㆍ응용은창조를ㆍ만든다 ~ ** 조각 커트의ㆍ 완성은ㆍ 드라이와 스타일링ㆍ된 모습까지ㆍ 하나입니다 ~ #   조각ㆍ커트에ㆍ모든ㆍ스타일은ㆍ고객님들께 시술한ㆍ스타일의ㆍ도해도를ㆍ가지고 교육을ㆍ진행ㆍ합니다 ~ '** 조각 " 컷 " Study Band **' 밴드로 초대합니다. 아래 링크를 눌러 들어오세요. https://band.us/n/a0a5wdW9haP5d From 김윤 #일산미용실 #주엽동미용실 #일산헤어샵 # #조각컷트 #28 #일산머리잘하는곳 #주엽역 # #조각커트추천 #조각컷트 #28 #세팅펌 #C컬펌 # #조각커트단발머리추천 #조각커트숏트추천 # #뿌리펌 #볼륨펌 #조각커트교육 #원데이교육 # 개인교육#28 #드라이교육 #일상 #팔로우 #28 # #데일리그램 #조각커트 #28 #28 #조각커트 # #조각커트 #조각커트 #조각컷트StudyBand #28 # #조각커트강사김윤 # #조각커트강사김윤 #28 # #조각커트강사김윤 #조각커트 # #강사김윤 #28 #

photo_library머리 전후가 대박이다😭진짜 믿고보는 #헤어의봄꽃  이라고 집이 화성인데 오산까지 항상오는 단골집이예요 진짜 모두에게 추천하고싶당
항상 이쁜머리해주시는 부원장님과 선생님 감사합니당😍😘
.
.
.
#미용실 #미용실추천 #헤어의봄꽃 #오산미용실 #세마미용실 #세교미용실 #수청동미용실 #오산 #동탄 #세교 #오산대 #머리맛집 #웨이브펌 #셋팅펌 #세팅펌 #파마 #펌

머리 전후가 대박이다😭진짜 믿고보는 #헤어의봄꽃 이라고 집이 화성인데 오산까지 항상오는 단골집이예요 진짜 모두에게 추천하고싶당 항상 이쁜머리해주시는 부원장님과 선생님 감사합니당😍😘 . . . #미용실 #미용실추천 #헤어의봄꽃 #오산미용실 #세마미용실 #세교미용실 #수청동미용실 #오산 #동탄 #세교 #오산대 #머리맛집 #웨이브펌 #셋팅펌 #세팅펌 #파마 #펌

.
.
.
🔺️더위에 지친 두피
🔺️나요즘 머리많이빠져요 하시는분
🔺️두피가 많이가려운분.
🔺️손상된모발로 스트레스받으시는분
이벤트에참여해주세요😊
.
당첨되는 다섯분께🖐 시술해드릴께요^^
.
<참여방법>
1.팔로우하신후 ❤눌러주세요
2.댓글로 @지인태그  후  숫자 적어주세요
간단하죠?
.
.
당첨발표일 :6월30일 .
.
🔸️시술후 후기올리시고#해시태그  걸어주세요♡

. . . 🔺️더위에 지친 두피 🔺️나요즘 머리많이빠져요 하시는분 🔺️두피가 많이가려운분. 🔺️손상된모발로 스트레스받으시는분 이벤트에참여해주세요😊 . 당첨되는 다섯분께🖐 시술해드릴께요^^ . 참여방법 1.팔로우하신후 ❤눌러주세요 2.댓글로 @지인태그 후 숫자 적어주세요 간단하죠? . . 당첨발표일 :6월30일 . . 🔸️시술후 후기올리시고#해시태그 걸어주세요♡

play_circle_filledㆍ
ㆍ
뻔뻔한(funfun),열펌강사~머만들
~쉽고,빠른~피카,롱아이롱펌!!!~
.
☆ 32mm~굵은볼륨~ 3단테크닉~^
☆☆9mm+13mm~더블볼륨후,작업!!^^
~~중년여성아이롱펌~~1시간이면~OK!!
ㆍ
♧피카아이롱,구입문의!!!...특강교육문의ᆢ
♧피카본사 :  Tel 010 9750 7899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ㆍ
~동영상~자료더보기^^
ㆍ
https://m.youtube.com/channel/UC1qmd4CY4hnK51f8vH6dKzQ/videos
ㆍ
ㆍ
#피카롱아이롱, #연예인펌기, #덮개아이롱, #디지털펌, #고데기, #세팅펌, #연예인펌, #뿌리볼륨, #롱아이롱, #직펌, #아이롱펌, #열펌, #복구아이롱펌, #美发, #매직기, #C컬, #hairstyle, #hairiron, #남자아이롱펌, #뿌리살리기, #투블럭펌
#가르마펌, #빌드펌, #쉐도우펌, #탈색, #블랙빼기, #백모빼기, #애쉬그레이, #핑크오렌지, #애쉬브라운,

ㆍ ㆍ 뻔뻔한(funfun),열펌강사~머만들 ~쉽고,빠른~피카,롱아이롱펌!!!~ . ☆ 32mm~굵은볼륨~ 3단테크닉~^ ☆☆9mm+13mm~더블볼륨후,작업!!^^ ~~중년여성아이롱펌~~1시간이면~OK!! ㆍ ♧피카아이롱,구입문의!!!...특강교육문의ᆢ ♧피카본사 : Tel 010 9750 7899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ㆍ ~동영상~자료더보기^^ ㆍ https://m.youtube.com/channel/UC1qmd4CY4hnK51f8vH6dKzQ/videos ㆍ ㆍ #피카롱아이롱, #연예인펌기, #덮개아이롱, #디지털펌, #고데기, #세팅펌, #연예인펌, #뿌리볼륨, #롱아이롱, #직펌, #아이롱펌, #열펌, #복구아이롱펌, #美发, #매직기, #C컬, #hairstyle, #hairiron, #남자아이롱펌, #뿌리살리기, #투블럭펌 #가르마펌, #빌드펌, #쉐도우펌, #탈색, #블랙빼기, #백모빼기, #애쉬그레이, #핑크오렌지, #애쉬브라운,

자연스러운 파마했당♥ 
매일 아침 고데기 하는거 귀찮았는데
돌려서 말려주기만 하면 평소에 하던 웨이브 🐥🐥 나한테 잘 어울리는건 수아쌤이 젤 잘알구💕
#대구미용실#아보브수아#아보브헤어#대구파마#세팅펌

자연스러운 파마했당♥ 매일 아침 고데기 하는거 귀찮았는데 돌려서 말려주기만 하면 평소에 하던 웨이브 🐥🐥 나한테 잘 어울리는건 수아쌤이 젤 잘알구💕 #대구미용실 #아보브수아 #아보브헤어 #대구파마 #세팅펌

play_circle_filled깨끗한,
그리고
청순가련형 스타일😍
그레이스펌 스타일이예요~
기장은 중간머리 기장에
위에서부터
떨어지는 굵은 웨이브로
빌드펌 보다 조금더
컬감있는 스타일 이랍니다:)
풍성한
볼륨감을 원하는 당신이
get해야할
바로 그레이스펌 스타일🤩

깨끗한, 그리고 청순가련형 스타일😍 그레이스펌 스타일이예요~ 기장은 중간머리 기장에 위에서부터 떨어지는 굵은 웨이브로 빌드펌 보다 조금더 컬감있는 스타일 이랍니다:) 풍성한 볼륨감을 원하는 당신이 get해야할 바로 그레이스펌 스타일🤩

중간머리 컨투어링컷 💇🏻
-
✔️루이쌤의 시그니처 커트
#컨투어링컷 으로 얼굴형에 맞게
페이스 라인을 보안해주면서 볼륨감은
풍성하게 머리를 묶어도 이쁘고 풀어도 
이쁜 #헤어스타일 완성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꼼나나 루이 이사
£ 예약&문의Kakao:hbd888
£ 상담am10~pm10
£ P 010 9963 0387
£ YouTube:루이쌤
.
.
.
#중간머리#컨투어링#사이드뱅
#kbeauty#koreabeauty#단발
#중단발#중간머리레이어드컷

중간머리 컨투어링컷 💇🏻 - ✔️루이쌤의 시그니처 커트 #컨투어링컷 으로 얼굴형에 맞게 페이스 라인을 보안해주면서 볼륨감은 풍성하게 머리를 묶어도 이쁘고 풀어도 이쁜 #헤어스타일 완성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꼼나나 루이 이사 £ 예약&문의Kakao:hbd888 £ 상담am10~pm10 £ P 010 9963 0387 £ YouTube:루이쌤 . . . #중간머리 #컨투어링 #사이드뱅 #kbeauty #koreabeauty #단발 #중단발 #중간머리레이어드컷

시술 고객님은 50대의 중년여성분✔️
.
.
20대 저리가라 여신 포스 무거운 레이어드 펌으로 고급스럽게 스타일 장착✔️
.
.
돌아온 나의 여신 스타일 
오늘도 임무 완료✔️
.
.
#강남역미용실 #여자머리 #중년펌 #perm #heatgperm #세팅펌 #레이어드펌 #중년머리 #여자머리 #미듐기장펌 #에스컬펌 #디헤어바이제이 #thehairbyj

시술 고객님은 50대의 중년여성분✔️ . . 20대 저리가라 여신 포스 무거운 레이어드 펌으로 고급스럽게 스타일 장착✔️ . . 돌아온 나의 여신 스타일 오늘도 임무 완료✔️ . . #강남역미용실 #여자머리 #중년펌 #perm #heatgperm #세팅펌 #레이어드펌 #중년머리 #여자머리 #미듐기장펌 #에스컬펌 #디헤어바이제이 #thehairbyj

photo_library한국 오자마자 미용실로... 멋짐이 폭발한날! 컬리한 머리를 원한다는 아이들. 벌써 개인의 취향을 존중해야할 나이가 되었네!?! .
.
.
.
.
.
.
#세팅펌 #개인의 취향 #summer in 한국 #멋짐폭발 #이쁨주의 #딸과아들♥

한국 오자마자 미용실로... 멋짐이 폭발한날! 컬리한 머리를 원한다는 아이들. 벌써 개인의 취향을 존중해야할 나이가 되었네!?! . . . . . . . #세팅펌 #개인의 취향 #summer in 한국 #멋짐폭발 #이쁨주의 #딸과아들♥

photo_library💈#고정현헤어파라다이스시티점 💈
.#롱레이어드컷 .  첫방문 20% 할인😆
☎️문의전화 : 032 525 3256☎️

💈#고정현헤어파라다이스시티점 💈 .#롱레이어드컷 . 첫방문 20% 할인😆 ☎️문의전화 : 032 525 3256☎️

photo_library#세팅펌 #세팅 #매직세팅 #s컬펌 #민쌤 #일상 #머리하는날 #머리스타일 #미용그램 #미용인 #좋아요 #like4likes #follow 
고객님 머리속을보면 매직안한지 오래되서
곱슬이 많이올라왓오용 😭 끝에도손상이 너무많은고객님  그래서머리자르고  매직세팅으로 결감을 잡으면서 S컬펌 시도하기😊
 곱슬이심하신분들은 그냥 파마만하면 더날리고 결감이 지저분하니 항상 매직세팅으로 시술을해보세요~💜

#세팅펌 #세팅 #매직세팅 #s컬펌 #민쌤 #일상 #머리하는날 #머리스타일 #미용그램 #미용인 #좋아요 #like4likes #follow 고객님 머리속을보면 매직안한지 오래되서 곱슬이 많이올라왓오용 😭 끝에도손상이 너무많은고객님 그래서머리자르고 매직세팅으로 결감을 잡으면서 S컬펌 시도하기😊 곱슬이심하신분들은 그냥 파마만하면 더날리고 결감이 지저분하니 항상 매직세팅으로 시술을해보세요~💜

#엘리자벳펌 👑
.
.
.
.
예약문의 📞 032.363.2326 💎
네이버예약🌱 이철헤어커커 롯데마트삼산점 💎
.
.
#열펌 #s컬펌 #손상없는 #파마잘하는미용실  #머리잘하는미용실 #여자펌 #긴머리웨이브 #레이어드컷 #헤어샵추천 #세팅펌 #샤론쌤트렌드

#엘리자벳펌 👑 . . . . 예약문의 📞 032.363.2326 💎 네이버예약🌱 이철헤어커커 롯데마트삼산점 💎 . . #열펌 #s컬펌 #손상없는 #파마잘하는미용실 #머리잘하는미용실 #여자펌 #긴머리웨이브 #레이어드컷 #헤어샵추천 #세팅펌 #샤론쌤트렌드

예쁘세요 고객님🤗
.
.
.
.
.
✅아론미장은 OPEN 20%할인중입니다✅ . 행사기간이라고 저가약쓰지않습니다.
.
.
. 🌿아론미장🌿
▪️open☀️ 10:00  close 🌙8:00
▪️OFF  일요일휴무
▪️우선예약제
▪️오픈카톡가능 (프로필상단)
▪️DM가능 (확인이 늦을수있는점 양해 부탁드려요🙏)
▪️창원시 마산합포구 해안대로7 남부상가1층 (롯데마트정문 앞상가)
무지개싸인볼💈돌아가고있어요
▪️주차-상가주차장(주차권 가지고오세요)
☎️예약,문의)055-242-8885
🔸️예약시 우선시술
미용업무 특정상 정확한 시술시간을 예측하여도 1인샵이라 잠시의 기다림은 배려해주세요^^

예쁘세요 고객님🤗 . . . . . ✅아론미장은 OPEN 20%할인중입니다✅ . 행사기간이라고 저가약쓰지않습니다. . . . 🌿아론미장🌿 ▪️open☀️ 10:00 close 🌙8:00 ▪️OFF  일요일휴무 ▪️우선예약제 ▪️오픈카톡가능 (프로필상단) ▪️DM가능 (확인이 늦을수있는점 양해 부탁드려요🙏) ▪️창원시 마산합포구 해안대로7 남부상가1층 (롯데마트정문 앞상가) 무지개싸인볼💈돌아가고있어요 ▪️주차-상가주차장(주차권 가지고오세요) ☎️예약,문의)055-242-8885 🔸️예약시 우선시술 미용업무 특정상 정확한 시술시간을 예측하여도 1인샵이라 잠시의 기다림은 배려해주세요^^

#세팅펌~새절역 윤지헤어#~

#세팅펌 ~새절역 윤지헤어# ~

🖤

🖤

레이어드컷

레이어드컷

photo_library입맛이 없었던 적이 단 한번도 없었지만 😏
입맛없는 여름철!!!!!!! 녹차물에 밥말아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
부세보쌈은 사랑임

입맛이 없었던 적이 단 한번도 없었지만 😏 입맛없는 여름철!!!!!!! 녹차물에 밥말아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 부세보쌈은 사랑임

레어드컷✖️그레이스펌

레어드컷✖️그레이스펌

라벤더애쉬염색✖️테슬컷

라벤더애쉬염색✖️테슬컷

photo_library주바리 피드보고 좋아보여서 나도 타봤다 관람차 🎡
근디 무섭다고 얘기 왜 안했냐.................
올라갈수록 ㅠㅠ 너무 무셩
결국 의자에 못앉고 바닥에 앉아븜 ㅠㅠ......................

주바리 피드보고 좋아보여서 나도 타봤다 관람차 🎡 근디 무섭다고 얘기 왜 안했냐................. 올라갈수록 ㅠㅠ 너무 무셩 결국 의자에 못앉고 바닥에 앉아븜 ㅠㅠ......................

미듐 레이어드 세팅펌이구요 젖은상태 입니다. 마르면서 탄력이 더 생겨요. 너무 자연스러운 드라이핏이나온답니다. #헤어 #미듐레이어드펌 #세팅펌 #헤어 #미용 #구로 #개봉 예약필수01037096046

미듐 레이어드 세팅펌이구요 젖은상태 입니다. 마르면서 탄력이 더 생겨요. 너무 자연스러운 드라이핏이나온답니다. #헤어 #미듐레이어드펌 #세팅펌 #헤어 #미용 #구로 #개봉 예약필수01037096046

단발아웃컬 (아이롱펌) 이전에 열펌손상으로 많이 거친모발상태였는데 아이롱펌으로 탄력있게 표현이 잘 되었네요 #단발펌 #단발아웃컬펌 #열펌 #아이롱펌 #세팅펌 #구로 #개봉 #미용실 #헤어 예약필수01037096046

단발아웃컬 (아이롱펌) 이전에 열펌손상으로 많이 거친모발상태였는데 아이롱펌으로 탄력있게 표현이 잘 되었네요 #단발펌 #단발아웃컬펌 #열펌 #아이롱펌 #세팅펌 #구로 #개봉 #미용실 #헤어 예약필수01037096046

#세팅펌 stories highlights, photos and videos hashtag on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