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방해

Tag posts on Instagram

photo_library하~~ 진짜;;;
.
.
이건 또 무슨 무개념이신지;;
.
.
가게문 닫혀 있을땐 그래요 주차 하실수 있죠
근데 가게가 오픈하는 시간이면 차를 빼주시던가 .
아니면 전화라도 받던지;;
.
.
떡하니 장사하는 가게 앞에 주차를 24시간 동안하면서 수십통의 전화를 쌩까눈 차주분
.
.
남자시더만 남자 김여사세요??
.
.
당신 덕에 울 고객님들은 주차도 못하고
전 너무너무 죄송해하고
.
.
와~~ 19일 11시부터 20일 자정이 넘은 시간까지
대단하시네~~👏🏻👏🏻👏🏻
.
.
남자 김여사님 개념챙기고 차가지고 다니세요
.
.
서로 더불어 사는 사회에서 양심은 있어야죠
.
.
광산구청에서는 성심껏 답변해주셨는데
어또케 할 방법이 없다고 😭
저대신 전화도 해주시고 감사해용
.
에휴~~~쯧쯧
.
.
설마 차놔두고 놀러간건 아니겠지??
.
.
낼도 차 안빠져 있음 으~~~~악 🤯🤯🤯🤯
🤬🤬🤬🤬🤬🤬🤬🤬🤬🤬🤬🤬🤬
.
.
욕 마니 듣고 오래오래 사세요~~
.
.
.
#무개념주차#광주#수완지구#가게앞#영업방해#주정차금지#김여사#광산구청#친절해요

하~~ 진짜;;; . . 이건 또 무슨 무개념이신지;; . . 가게문 닫혀 있을땐 그래요 주차 하실수 있죠 근데 가게가 오픈하는 시간이면 차를 빼주시던가 . 아니면 전화라도 받던지;; . . 떡하니 장사하는 가게 앞에 주차를 24시간 동안하면서 수십통의 전화를 쌩까눈 차주분 . . 남자시더만 남자 김여사세요?? . . 당신 덕에 울 고객님들은 주차도 못하고 전 너무너무 죄송해하고 . . 와~~ 19일 11시부터 20일 자정이 넘은 시간까지 대단하시네~~👏🏻👏🏻👏🏻 . . 남자 김여사님 개념챙기고 차가지고 다니세요 . . 서로 더불어 사는 사회에서 양심은 있어야죠 . . 광산구청에서는 성심껏 답변해주셨는데 어또케 할 방법이 없다고 😭 저대신 전화도 해주시고 감사해용 . 에휴~~~쯧쯧 . . 설마 차놔두고 놀러간건 아니겠지?? . . 낼도 차 안빠져 있음 으~~~~악 🤯🤯🤯🤯 🤬🤬🤬🤬🤬🤬🤬🤬🤬🤬🤬🤬🤬 . . 욕 마니 듣고 오래오래 사세요~~ . . . #무개념주차#광주#수완지구#가게앞#영업방해#주정차금지#김여사#광산구청#친절해요

스벅 영업방해급 인도불법주차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575678

#인도주차 #불법주차 #영업방해 #스벅 #스타벅스#입막 #보배드림

스벅 영업방해급 인도불법주차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575678 #인도주차 #불법주차 #영업방해 #스벅 #스타벅스#입막 #보배드림

play_circle_filled누나랑 엄마들이랑  엄청뛰어다니더니🤣

어찌이리도 곤하게주무실까😊

잘생긴 똑똑이 설탕이😻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도안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지들은살겠다고 
물건 다비우고 재고 세일하네
😡😡😡😡😡😡😡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 을 
#만나보아요 
#애견미용 ♡ #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누나랑 엄마들이랑 엄청뛰어다니더니🤣 어찌이리도 곤하게주무실까😊 잘생긴 똑똑이 설탕이😻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도안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지들은살겠다고 물건 다비우고 재고 세일하네 😡😡😡😡😡😡😡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만나보아요 #애견미용#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현재, 우리가게앞 상황!
일요일새벽 물건도난당해서 
옆지기님이 급cctv설치해주심!
멋진양반일세~!!
#도난#분실#영업방해#형사처벌은 면하지못할것이다!#자수하여광명찾자!#당신은금손♡#내남자굿👍 #360도카메라#200만화소#cctv설치#금천동
#아로마77#전면#고맙습니다🙋‍♀️

현재, 우리가게앞 상황! 일요일새벽 물건도난당해서 옆지기님이 급cctv설치해주심! 멋진양반일세~!! #도난#분실#영업방해#형사처벌은 면하지못할것이다!#자수하여광명찾자!#당신은금손♡#내남자굿👍 #360도카메라#200만화소#cctv설치#금천동 #아로마77#전면#고맙습니다🙋‍♀️

play_circle_filled몸이너무아파서 누워있는데...자꾸괴롭혀요ㅜㅅㅜ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도안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지들은살겠다고 
물건 다비우고 재고 세일하네
😡😡😡😡😡😡😡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 을 
#만나보아요 
#애견미용 ♡ #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몸이너무아파서 누워있는데...자꾸괴롭혀요ㅜㅅㅜ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도안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지들은살겠다고 물건 다비우고 재고 세일하네 😡😡😡😡😡😡😡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만나보아요 #애견미용#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사랑스러워 😍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도안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지들은살겠다고 
물건 다비우고 재고 세일하네
😡😡😡😡😡😡😡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 을 
#만나보아요 
#애견미용 ♡ #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사랑스러워 😍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도안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지들은살겠다고 물건 다비우고 재고 세일하네 😡😡😡😡😡😡😡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만나보아요 #애견미용#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photo_library#브릭스에비뉴 #실내놀이터 
점프 홀릭에겐 천국!ㅋㅋ
뛰고 계속 뛰고 핑크퐁 노래 틀어주니 더 신나서 뛰고
뛰러 들어온 언니 오빠들 울어서 내쫓기;;; #영업방해 #나원참 
#잠실 #잠실실내놀이터 #잠실키즈카페

#브릭스에비뉴 #실내놀이터 점프 홀릭에겐 천국!ㅋㅋ 뛰고 계속 뛰고 핑크퐁 노래 틀어주니 더 신나서 뛰고 뛰러 들어온 언니 오빠들 울어서 내쫓기;;; #영업방해 #나원참 #잠실 #잠실실내놀이터 #잠실키즈카페

play_circle_filled퐁퐁이는 만져달라고 들이밀고 🤣

나능 주무르라고 들이밀고🤣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도안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지들은살겠다고 
물건 다비우고 재고 세일하네
😡😡😡😡😡😡😡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 을 
#만나보아요 
#애견미용 ♡ #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퐁퐁이는 만져달라고 들이밀고 🤣 나능 주무르라고 들이밀고🤣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도안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지들은살겠다고 물건 다비우고 재고 세일하네 😡😡😡😡😡😡😡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만나보아요 #애견미용#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play_circle_filled할미손꾸락이 세상젤마시따옹😻😻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도안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지들은살겠다고 
물건 다비우고 재고 세일하네
😡😡😡😡😡😡😡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 을 
#만나보아요 
#애견미용 ♡ #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할미손꾸락이 세상젤마시따옹😻😻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도안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지들은살겠다고 물건 다비우고 재고 세일하네 😡😡😡😡😡😡😡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만나보아요 #애견미용#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항상 놀러와서 일 도와주고 영업방해하는 친구들 5년동안 고맙다 공익들아💕
#유현보 #밤샘기롱 #gs25해운비치점 #주말알바 #영업방해

항상 놀러와서 일 도와주고 영업방해하는 친구들 5년동안 고맙다 공익들아💕 #유현보 #밤샘기롱 #gs25해운비치점 #주말알바 #영업방해

꺄~~~~😚 감사히 잘먹겠습니당😍👍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도안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지들은살겠다고 
물건 다비우고 재고 세일하네
😡😡😡😡😡😡😡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 을 
#만나보아요 
#애견미용 ♡ #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꺄~~~~😚 감사히 잘먹겠습니당😍👍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도안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지들은살겠다고 물건 다비우고 재고 세일하네 😡😡😡😡😡😡😡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만나보아요 #애견미용#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photo_library🌍🌈
이사는 두달정도 남았지만
사야할거 천지라 알아보는데
정리가 도저히 안되네 아휴
세상엔 왜케 이쁘고 맛있는게 
많을까? 잘 정리해서 적어두고
주문해야겠다 😢 잼있디만 힘들다🙄
-
-
#인테리어조명
#인테리어액자
#인테리어화분

🌍🌈 이사는 두달정도 남았지만 사야할거 천지라 알아보는데 정리가 도저히 안되네 아휴 세상엔 왜케 이쁘고 맛있는게 많을까? 잘 정리해서 적어두고 주문해야겠다 😢 잼있디만 힘들다🙄 - - #인테리어조명 #인테리어액자 #인테리어화분

play_circle_filled나 그유명한 츤데레 꽁냥 엄마 딸이라옹😍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도안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지들은살겠다고 
물건 다비우고 재고 세일하네
😡😡😡😡😡😡😡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 을 
#만나보아요 
#애견미용 ♡ #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나 그유명한 츤데레 꽁냥 엄마 딸이라옹😍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도안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지들은살겠다고 물건 다비우고 재고 세일하네 😡😡😡😡😡😡😡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만나보아요 #애견미용#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play_circle_filled구래요....걍 주무세요  제가 알아서 해드릴께요🤣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도안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지들은살겠다고 
물건 다비우고 재고 세일하네
😡😡😡😡😡😡😡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 을 
#만나보아요 
#애견미용 ♡ #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구래요....걍 주무세요 제가 알아서 해드릴께요🤣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도안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지들은살겠다고 물건 다비우고 재고 세일하네 😡😡😡😡😡😡😡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만나보아요 #애견미용#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play_circle_filled쪼꼬도 목도리컷ㅎㅎ 머루랑두리커플컷🤣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도안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지들은살겠다고 
물건 다비우고 재고 세일하네
😡😡😡😡😡😡😡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 을 
#만나보아요 
#애견미용 ♡ #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쪼꼬도 목도리컷ㅎㅎ 머루랑두리커플컷🤣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도안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지들은살겠다고 물건 다비우고 재고 세일하네 😡😡😡😡😡😡😡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만나보아요 #애견미용#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photo_library뒷발미용중인데...자꾸 꾸벅꾸벅 존다.... ㅋㅋㅋ  좀만주무시고 하시개🐶🐶
크리미코고는소리🤣🤣
노느라피곤해쪄??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도안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지들은살겠다고 
물건 다비우고 재고 세일하네
😡😡😡😡😡😡😡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 을 
#만나보아요 
#애견미용 ♡ #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뒷발미용중인데...자꾸 꾸벅꾸벅 존다.... ㅋㅋㅋ 좀만주무시고 하시개🐶🐶 크리미코고는소리🤣🤣 노느라피곤해쪄??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도안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지들은살겠다고 물건 다비우고 재고 세일하네 😡😡😡😡😡😡😡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만나보아요 #애견미용#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영업방해
.
무리지어 사는 분들이라 그런지 청소하는데 자꾸 따라 다니고... 전엔 문지방은 안 넘었더랬는데 이제 막 손님방까지 따라들어온다. 똥백구는 아예 자리잡고 누웠...😱 #오늘1호실손님은개를좋아한다하셨다분명 .

#대형견 #중형견 #반려견 #진돗개 #진도믹스 #풍산개 #풍산믹스 #제주견 #황구 #백구 #시골개 #제주개 #민박집개 #게스트하우스개  #제주생활 #시골생활 #나홀로제주 #제주이주민 #개엄마 #조용한생활 #개코지 #이섭지

#영업방해 . 무리지어 사는 분들이라 그런지 청소하는데 자꾸 따라 다니고... 전엔 문지방은 안 넘었더랬는데 이제 막 손님방까지 따라들어온다. 똥백구는 아예 자리잡고 누웠...😱 #오늘1호실손님은개를좋아한다하셨다분명 . #대형견 #중형견 #반려견 #진돗개 #진도믹스 #풍산개 #풍산믹스 #제주견 #황구 #백구 #시골개 #제주개 #민박집개 #게스트하우스개  #제주생활 #시골생활 #나홀로제주 #제주이주민 #개엄마 #조용한생활 #개코지 #이섭지

play_circle_filled아빠어깨가 젤죠아😍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도안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지들은살겠다고 
물건 다비우고 재고 세일하네
😡😡😡😡😡😡😡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 을 
#만나보아요 
#애견미용 ♡ #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아빠어깨가 젤죠아😍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도안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지들은살겠다고 물건 다비우고 재고 세일하네 😡😡😡😡😡😡😡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만나보아요 #애견미용#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play_circle_filled설탕이는좋겠당 엄마야가 둘이라서😊

느무햄볶아욤😍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도안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지들은살겠다고 
물건 다비우고 재고 세일하네
😡😡😡😡😡😡😡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 을 
#만나보아요 
#애견미용 ♡ #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설탕이는좋겠당 엄마야가 둘이라서😊 느무햄볶아욤😍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도안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지들은살겠다고 물건 다비우고 재고 세일하네 😡😡😡😡😡😡😡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만나보아요 #애견미용#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설탕이도 피곤해꾸나 할미도 오늘 마니 힘드로또😭😭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도안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지들은살겠다고 
물건 다비우고 재고 세일하네
😡😡😡😡😡😡😡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 을 
#만나보아요 
#애견미용 ♡ #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설탕이도 피곤해꾸나 할미도 오늘 마니 힘드로또😭😭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도안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지들은살겠다고 물건 다비우고 재고 세일하네 😡😡😡😡😡😡😡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만나보아요 #애견미용#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photo_library-
-
저녁 타임이 붕~~떠버린덕에
신랑 오기전 하원시켯더니...
신랑 김밥사오고 ㅋㅋㅋㅋㅋㅋㅋ
김밥에 컵라에...ㅋㅋㅋㅋ
저녁 먹고 간식먹고 티비보고 놀다가
결국 마감까지 같이하고 나옴 ㅋㅋㅋㅋㅋ
샵이 얼집 앞이라서 유치원 앞이라서 집앞이라서 좋구나 ㅎㅎㅎㅎㅎ😏😂☺️😶🙄😐😮
-
-
#사남매맘 #워킹맘 #육아맘 #영업방해 #아들딸 #아들쌍둥이 #연년생 #7살딸 #4살딸 #3살쌍둥이 #연년생쌍둥이 #육아그램 #내나이31

- - 저녁 타임이 붕~~떠버린덕에 신랑 오기전 하원시켯더니... 신랑 김밥사오고 ㅋㅋㅋㅋㅋㅋㅋ 김밥에 컵라에...ㅋㅋㅋㅋ 저녁 먹고 간식먹고 티비보고 놀다가 결국 마감까지 같이하고 나옴 ㅋㅋㅋㅋㅋ 샵이 얼집 앞이라서 유치원 앞이라서 집앞이라서 좋구나 ㅎㅎㅎㅎㅎ😏😂☺️😶🙄😐😮 - - #사남매맘 #워킹맘 #육아맘 #영업방해 #아들딸 #아들쌍둥이 #연년생 #7살딸 #4살딸 #3살쌍둥이 #연년생쌍둥이 #육아그램 #내나이31

나오늘 출근해쒀 가게 바닥 내몸으로  다닦아줄예정이양 -호야-
#망나니#같이출근#영업방해#정신없다#어서유치원가
.
.
.
헤어라인 반영구 시작해요♡
발전하는 연스킨꺄륵 곧 입술도 시작할꼬에요😁😁😁
.
■35만원->25만원(리터치 포함가 카드가능)
■고객님이원하시는 디자인상담 후 진행
■바로 일상 생활가능
■탈각후 모발색과 거의같은 자연스러움 .
.
.
❤연스킨 반영구화장이벤트❤(6월30일까지)
🔎자연눈썹 15만원->10만원
🔎수지눈썹 17만원->12만원
🔎콤보눈썹 20만원->15만원
🔎아이라인 10만원->8만원
*리터치포함 가격입니다.

#반영구화장#속눈썹연장#속눈썹펌#왁싱#피부관리#토탈샵
위치: 순천 왕지동 두산위브2단지상가 연스킨&바디
예약문의: 010.4797.2312 (문자/전화/카카오톡상담가능)
#순천#반영구화장#문의환영#반영구샵#피부관리샵#속눈썹샵#선팔#맞팔#선팔하면맞팔

나오늘 출근해쒀 가게 바닥 내몸으로 다닦아줄예정이양 -호야- #망나니#같이출근#영업방해#정신없다#어서유치원가 . . . 헤어라인 반영구 시작해요♡ 발전하는 연스킨꺄륵 곧 입술도 시작할꼬에요😁😁😁 . ■35만원-25만원(리터치 포함가 카드가능) ■고객님이원하시는 디자인상담 후 진행 ■바로 일상 생활가능 ■탈각후 모발색과 거의같은 자연스러움 . . . ❤연스킨 반영구화장이벤트❤(6월30일까지) 🔎자연눈썹 15만원-10만원 🔎수지눈썹 17만원-12만원 🔎콤보눈썹 20만원-15만원 🔎아이라인 10만원-8만원 *리터치포함 가격입니다. #반영구화장#속눈썹연장#속눈썹펌#왁싱#피부관리#토탈샵 위치: 순천 왕지동 두산위브2단지상가 연스킨&바디 예약문의: 010.4797.2312 (문자/전화/카카오톡상담가능) #순천#반영구화장#문의환영#반영구샵#피부관리샵#속눈썹샵#선팔#맞팔#선팔하면맞팔

photo_library#불법주차 #영업방해
잠시 점심식사후,
커피한잔 타고나니,ㅎㅎ
샵(카센터) 진입로를 
떡하니 불법주차후,
차주는 없고, 음~
소화전 반경 5m안에는
과태료부과대상,
1분만 넘어도,
과태료부과 되는것,
다들 알고 계시죠?

#수입차정비 #국산차정비 C.P. 010-2266-7858
#DPF클리닝 #흡기클리닝 #엔진오일플러싱

1. 가솔린/LPG,GDI 흡기/흡기밸브클리닝 브라운가스(연소실카본클리닝) + 쉘힐릭스엔진오일
2. 디젤흡기클리닝 + 브라운가스(연소실카본클리닝) + 엔진오일플러싱후 쉘힐릭스엔진오일 + DPF클리닝
3. 에어컨필터/에어컨히터필터/항균필터 + 뷔르트 Wurth 에바크리닝 + 퀵후레쉬(냄새제거, 항균탈취)
4. 국산차/수입차 각종오일류, 브레이크(제동계통), 하체, 자동차검사, 자동차전문정비업 일체, 기타소모품, 사고수리 기타등등

#불법주차 #영업방해 잠시 점심식사후, 커피한잔 타고나니,ㅎㅎ 샵(카센터) 진입로를 떡하니 불법주차후, 차주는 없고, 음~ 소화전 반경 5m안에는 과태료부과대상, 1분만 넘어도, 과태료부과 되는것, 다들 알고 계시죠? #수입차정비 #국산차정비 C.P. 010-2266-7858 #DPF클리닝 #흡기클리닝 #엔진오일플러싱 1. 가솔린/LPG,GDI 흡기/흡기밸브클리닝 브라운가스(연소실카본클리닝) + 쉘힐릭스엔진오일 2. 디젤흡기클리닝 + 브라운가스(연소실카본클리닝) + 엔진오일플러싱후 쉘힐릭스엔진오일 + DPF클리닝 3. 에어컨필터/에어컨히터필터/항균필터 + 뷔르트 Wurth 에바크리닝 + 퀵후레쉬(냄새제거, 항균탈취) 4. 국산차/수입차 각종오일류, 브레이크(제동계통), 하체, 자동차검사, 자동차전문정비업 일체, 기타소모품, 사고수리 기타등등

play_circle_filled이곳은 꼬꼬마월드😍
새로운곳으로 이사가면  근사한 집 만들어줄께😊👍
두근두근 의 마지막아가들 
한동안은 인스타로만 만나보실수있습니다
😊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지들은살겠다고 
물건 다비우고 재고 세일하네
😡😡😡😡😡😡😡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 을 
#만나보아요 
#애견미용 ♡ #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이곳은 꼬꼬마월드😍 새로운곳으로 이사가면 근사한 집 만들어줄께😊👍 두근두근 의 마지막아가들 한동안은 인스타로만 만나보실수있습니다 😊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지들은살겠다고 물건 다비우고 재고 세일하네 😡😡😡😡😡😡😡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만나보아요 #애견미용#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photo_library할미곁에꼬옥붙어있는이뿌니설탕😍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지들은살겠다고 
물건 다비우고 재고 세일하네
😡😡😡😡😡😡😡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 을 
#만나보아요 
#애견미용 ♡ #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할미곁에꼬옥붙어있는이뿌니설탕😍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지들은살겠다고 물건 다비우고 재고 세일하네 😡😡😡😡😡😡😡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만나보아요 #애견미용#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20대때 꽂히믄 하루걸러 하루 갔던 #호미닭발  그때 그 #추억의맛 은 아니지만  그래도 스트레스 풀 정도의  눈물쏙빼는 매운맛 이었다
그때가 그립다!!! 밤새놀고  해가 중천에뜰때까지 놀고 놀았던 그때!!!!!! #그때가좋았어 ....
뼈발라주던 친구도있었는데...
이젠 내가발라줘야해서... 무뼈로다가🤣🤣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지들은살겠다고 
물건 다비우고 재고 세일하네
😡😡😡😡😡😡😡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 을 
#만나보아요 
#애견미용 ♡ #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20대때 꽂히믄 하루걸러 하루 갔던 #호미닭발 그때 그 #추억의맛 은 아니지만 그래도 스트레스 풀 정도의 눈물쏙빼는 매운맛 이었다 그때가 그립다!!! 밤새놀고 해가 중천에뜰때까지 놀고 놀았던 그때!!!!!! #그때가좋았어 .... 뼈발라주던 친구도있었는데... 이젠 내가발라줘야해서... 무뼈로다가🤣🤣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지들은살겠다고 물건 다비우고 재고 세일하네 😡😡😡😡😡😡😡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만나보아요 #애견미용#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play_circle_filled우리 업둥이 이름은!!! 설탕이 입니당!! 눈에고름차고.. 잘못되면 어쩌나 걱정도 많이했었는데

허피스가 다떨어지진않지만.. 그래도 설탕이는 꽃님,무선 엄마 만나서  씩씩하고 건강하게 잘컸습니다😚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지들은살겠다고 
물건 다비우고 재고 세일하네
😡😡😡😡😡😡😡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 을 
#만나보아요 
#애견미용 ♡ #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우리 업둥이 이름은!!! 설탕이 입니당!! 눈에고름차고.. 잘못되면 어쩌나 걱정도 많이했었는데 허피스가 다떨어지진않지만.. 그래도 설탕이는 꽃님,무선 엄마 만나서 씩씩하고 건강하게 잘컸습니다😚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지들은살겠다고 물건 다비우고 재고 세일하네 😡😡😡😡😡😡😡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만나보아요 #애견미용#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photo_library당근당근🥕
곰수니😍
먼로😍
레이,까미😍
팬더 😍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지들은살겠다고 
물건 다비우고 재고 세일하네
😡😡😡😡😡😡😡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 을 
#만나보아요 
#애견미용 ♡ #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당근당근🥕 곰수니😍 먼로😍 레이,까미😍 팬더 😍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지들은살겠다고 물건 다비우고 재고 세일하네 😡😡😡😡😡😡😡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만나보아요 #애견미용#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악!!!!!!!!!!!! 아퐈!!!!!!!!
😭😭😭😭😭😭😭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지들은살겠다고 
물건 다비우고 재고 세일하네
😡😡😡😡😡😡😡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 을 
#만나보아요 
#애견미용 ♡ #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악!!!!!!!!!!!! 아퐈!!!!!!!! 😭😭😭😭😭😭😭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지들은살겠다고 물건 다비우고 재고 세일하네 😡😡😡😡😡😡😡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만나보아요 #애견미용#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잘먹겠습니당!!! 마시써어어😍😍 오늘 서방없이..일하느라..카페운영못하고.. 아침부터 저녁까지 미용만ㅜㅅㅜ

한끼도못묵고일했더니  배엄청 고팠는데 😢😢😢😢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지들은살겠다고 
물건 다비우고 재고 세일하네
😡😡😡😡😡😡😡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 을 
#만나보아요 
#애견미용 ♡ #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잘먹겠습니당!!! 마시써어어😍😍 오늘 서방없이..일하느라..카페운영못하고.. 아침부터 저녁까지 미용만ㅜㅅㅜ 한끼도못묵고일했더니 배엄청 고팠는데 😢😢😢😢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지들은살겠다고 물건 다비우고 재고 세일하네 😡😡😡😡😡😡😡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만나보아요 #애견미용#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영업방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나 편하다고 합니다👏👏
친구님 시술 끝났어요 잠은 집에가서 주무실래욧?
<컬,길이,두께 상담하여 맞춤시술 진행합니다>
-
▪️Kc인증글루사용
▪️365일 아이패치 서비스
▪️프리미엄래쉬
-
예약시간은 꼭! 지켜주세요🙇‍♀️
▫️원장 1:1 시술입니다
▫️10분이상 지각시 시술 불가능합니다
▫️노쇼 차단합니다
-
🎈예약양식
원하시는 날짜/시간/제거유무를 카톡이나 문자로 보내주시면 확인하는 즉시 답장해드려요
카톡-romzzang
핸드폰-010.5356.9359

#영업방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나 편하다고 합니다👏👏 친구님 시술 끝났어요 잠은 집에가서 주무실래욧? 컬,길이,두께 상담하여 맞춤시술 진행합니다 - ▪️Kc인증글루사용 ▪️365일 아이패치 서비스 ▪️프리미엄래쉬 - 예약시간은 꼭! 지켜주세요🙇‍♀️ ▫️원장 1:1 시술입니다 ▫️10분이상 지각시 시술 불가능합니다 ▫️노쇼 차단합니다 - 🎈예약양식 원하시는 날짜/시간/제거유무를 카톡이나 문자로 보내주시면 확인하는 즉시 답장해드려요 카톡-romzzang 핸드폰-010.5356.9359

play_circle_filled쿠쿠쿠쿠운😍  잠꾸러기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지들은살겠다고 
물건 다비우고 재고 세일하네
😡😡😡😡😡😡😡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 을 
#만나보아요 
#애견미용 ♡ #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쿠쿠쿠쿠운😍 잠꾸러기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지들은살겠다고 물건 다비우고 재고 세일하네 😡😡😡😡😡😡😡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만나보아요 #애견미용#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photo_library🤦🏻‍♀️
언니....이럴거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윙분석하려고 진지하게 촬영하는데
#영업방해
-

#김포#한강랜드#한강골프랜드
#배꽃프로#나하은프로
#프로골퍼#여자프로#골프레슨
#골프#골프스타그램#스윙분석

🤦🏻‍♀️ 언니....이럴거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윙분석하려고 진지하게 촬영하는데 #영업방해 - #김포#한강랜드#한강골프랜드 #배꽃프로#나하은프로 #프로골퍼#여자프로#골프레슨 #골프#골프스타그램#스윙분석

photo_library평온하니???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지들은살겠다고 
물건 다비우고 재고 세일하네
😡😡😡😡😡😡😡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 을 
#만나보아요 
#애견미용 ♡ #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평온하니???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지들은살겠다고 물건 다비우고 재고 세일하네 😡😡😡😡😡😡😡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만나보아요 #애견미용#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play_circle_filled엄마니깐...안아푸게했게찌??? 근데 걱정이앞서서 ㅎㅎㅎ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지들은살겠다고 
물건 다비우고 재고 세일하네
😡😡😡😡😡😡😡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 을 
#만나보아요 
#애견미용 ♡ #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엄마니깐...안아푸게했게찌??? 근데 걱정이앞서서 ㅎㅎㅎ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지들은살겠다고 물건 다비우고 재고 세일하네 😡😡😡😡😡😡😡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만나보아요 #애견미용#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하아... 이 똥강아지들을 어떻게하면 좋지 🤬🤬🤬🤬 #영업방해

하아... 이 똥강아지들을 어떻게하면 좋지 🤬🤬🤬🤬 #영업방해

play_circle_filled우리업둥이두 잘크고있슈😍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지들은살겠다고 
물건 다비우고 재고 세일하네
😡😡😡😡😡😡😡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 을 
#만나보아요 
#애견미용 ♡ #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우리업둥이두 잘크고있슈😍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지들은살겠다고 물건 다비우고 재고 세일하네 😡😡😡😡😡😡😡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만나보아요 #애견미용#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play_circle_filled콩이 빵뜯는소리에 즉각반응🤣🤣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지들은살겠다고 
물건 다비우고 재고 세일하네
😡😡😡😡😡😡😡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 을 
#만나보아요 
#애견미용 ♡ #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콩이 빵뜯는소리에 즉각반응🤣🤣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지들은살겠다고 물건 다비우고 재고 세일하네 😡😡😡😡😡😡😡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만나보아요 #애견미용#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어휴
#지웅몬 #영업방해 #목적달성

보고나서 어휴 한숨 쉬고 심란해 하다가 막상 지우는 건 까먹어서ㅠㅠ
결국 수업 시간에 필기 직전에 부끄러워하며 지웠다는 슬픈 이야기
이리와 요넘... 저 표정은 뭐래 😝...

어휴 #지웅몬 #영업방해 #목적달성 보고나서 어휴 한숨 쉬고 심란해 하다가 막상 지우는 건 까먹어서ㅠㅠ 결국 수업 시간에 필기 직전에 부끄러워하며 지웠다는 슬픈 이야기 이리와 요넘... 저 표정은 뭐래 😝...

쌍둥이같지만 쌍둥이아닌 막내와 졸졸이😍

감기 언넝 났자 아가들😢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지들은살겠다고 
물건 다비우고 재고 세일하네
😡😡😡😡😡😡😡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 을 
#만나보아요 
#애견미용 ♡ #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쌍둥이같지만 쌍둥이아닌 막내와 졸졸이😍 감기 언넝 났자 아가들😢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지들은살겠다고 물건 다비우고 재고 세일하네 😡😡😡😡😡😡😡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만나보아요 #애견미용#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play_circle_filled두분모두 안아달라고 요청중😅
같이안으면 둘다 화낼꺼믄서요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지들은살겠다고 
물건 다비우고 재고 세일하네
😡😡😡😡😡😡😡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 을 
#만나보아요 
#애견미용 ♡ #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두분모두 안아달라고 요청중😅 같이안으면 둘다 화낼꺼믄서요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지들은살겠다고 물건 다비우고 재고 세일하네 😡😡😡😡😡😡😡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만나보아요 #애견미용#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play_circle_filled킁킁..!! 짜장...볶음밥....킁킁..!! 나빼고먹은거...실화임??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지들은살겠다고 
물건 다비우고 재고 세일하네
😡😡😡😡😡😡😡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 을 
#만나보아요 
#애견미용 ♡ #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킁킁..!! 짜장...볶음밥....킁킁..!! 나빼고먹은거...실화임??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지들은살겠다고 물건 다비우고 재고 세일하네 😡😡😡😡😡😡😡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만나보아요 #애견미용#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play_circle_filled당근!!!당근없슈???당근당근!!!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 을 
#만나보아요 
#애견미용 ♡ #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당근!!!당근없슈???당근당근!!!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만나보아요 #애견미용#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photo_library요이뿐녀석이 벌써부터 엄마영양캔 다 뺏아묵여유🤣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 을 
#만나보아요 
#애견미용 ♡ #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요이뿐녀석이 벌써부터 엄마영양캔 다 뺏아묵여유🤣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만나보아요 #애견미용#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photo_library블루마시티 커피 맛집☕.
해오름 부동산🤣🤣🤣.
.
언제봐도 유쾌한 예진씨😃.
하온찡을 재워준 고마운 수빈이🤩.
.
.
#우리동네 #좋은동네 #이웃사촌 #좋은사람들 #참새방앗간 #영업방해 #자제해야지 #블루마시티 #전월세 #해오름부동산 #블루마시티부동산 #커피맛집 #친절한사장님

블루마시티 커피 맛집☕. 해오름 부동산🤣🤣🤣. . 언제봐도 유쾌한 예진씨😃. 하온찡을 재워준 고마운 수빈이🤩. . . #우리동네 #좋은동네 #이웃사촌 #좋은사람들 #참새방앗간 #영업방해 #자제해야지 #블루마시티 #전월세 #해오름부동산 #블루마시티부동산 #커피맛집 #친절한사장님

play_circle_filled방해꾼...삼수니ㅜㅅㅜ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 을 
#만나보아요 
#애견미용 ♡ #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방해꾼...삼수니ㅜㅅㅜ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만나보아요 #애견미용#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play_circle_filled#오랜만에영상
.
축구가기 전, 정성커피에서 과제를 하던 중에 친구가 마감을 하길래 재미삼아 영상을 찍었는데... 의도치 않게 영업방해
.
#목티비 #목전 #영업방해 #정성커피_태그하기에는_그것또한_영업방해 #친구카페 #서울역 #숙대 #사이 #미안해 #박사장님

#오랜만에영상 . 축구가기 전, 정성커피에서 과제를 하던 중에 친구가 마감을 하길래 재미삼아 영상을 찍었는데... 의도치 않게 영업방해 . #목티비 #목전 #영업방해 #정성커피_태그하기에는_그것또한_영업방해 #친구카페 #서울역 #숙대 #사이 #미안해 #박사장님

play_circle_filled맛있는할미손꾸락😍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 을 
#만나보아요 
#애견미용 ♡ #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맛있는할미손꾸락😍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만나보아요 #애견미용#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play_circle_filled마지막에징짜아퐜어... 흑ㅜㅅㅜ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 을 
#만나보아요 
#애견미용 ♡ #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마지막에징짜아퐜어... 흑ㅜㅅㅜ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만나보아요 #애견미용#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
하원하셔서..핫템들 또.. 하나씩
챙기시는중...🤣🤣🤣🤣🤣
-
#영업방해
#엄마팔아야된다고
#딸아......😨

* 하원하셔서..핫템들 또.. 하나씩 챙기시는중...🤣🤣🤣🤣🤣 - #영업방해 #엄마팔아야된다고 #딸아......😨

photo_library겁나 편안해보이네 ㅋㅋㅋㅋㅋㅋ

#고양이 #길냥이 #구서동 #영업방해

겁나 편안해보이네 ㅋㅋㅋㅋㅋㅋ #고양이 #길냥이 #구서동 #영업방해

뻐듬뻐듬뻐듬🤣

학원다닐때부터 이상하게 애들이 자꾸 잠이들어... 인간수면제인가 나는...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 을 
#만나보아요 
#애견미용 ♡ #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뻐듬뻐듬뻐듬🤣 학원다닐때부터 이상하게 애들이 자꾸 잠이들어... 인간수면제인가 나는...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만나보아요 #애견미용#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play_circle_filled삼수니에옹😍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 을 
#만나보아요 
#애견미용 ♡ #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삼수니에옹😍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만나보아요 #애견미용#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play_circle_filled크림크림😚😍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 을 
#만나보아요 
#애견미용 ♡ #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크림크림😚😍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남았다 직원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만나보아요 #애견미용#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
진짜 이러지 맙시다..
#영업방해
#왜우리가게앞에서이래요?

. 진짜 이러지 맙시다.. #영업방해 #왜우리가게앞에서이래요?

play_circle_filled초코는 신이난다!! 행복이는 귀찮다 .. 하지만 착한 행복이는  초코에게 화내지않는다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남았다
직원,변호사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지들은살겠다고  재고 세일하네..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 을 
#만나보아요 
#애견미용 ♡ #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초코는 신이난다!! 행복이는 귀찮다 .. 하지만 착한 행복이는 초코에게 화내지않는다 #농협하나로클럽인천점 #각성하라 #폐업 #한달남았다 직원,변호사 그림자도 못본거 실화임?? #양아치세요 ? #대책없는 #농협 폐업공고하고 #영업방해 까지한다 #나쁜놈들 지들은살겠다고 재고 세일하네.. ✔@groomer_insun ✔애견동반카페 ✔애견카페 ✔애묘카페 ✔동물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하쿠나마타타 #두근두근펫카페 에서 #공존하는세상#만나보아요 #애견미용#스트레스 #트라우마 #날려버려 !!!!

사진 이쁘게 찍어준다니깐 위압감 조성중 ㅋㅋ#셀프 #오산폰 #영업방해 ㅋㅋ

사진 이쁘게 찍어준다니깐 위압감 조성중 ㅋㅋ#셀프 #오산폰 #영업방해 ㅋㅋ

늦은  취미생활  입문 
R.C 입문  ㅋㅋㅋ

빨리 충전해서  한번  돌리고  와야  겠다 ㅋㅋㅋ 
지윤 태수 시끄러운  급속  충전기  고맙다 ㅋ

#충전기 엄청 시끄러움#영업방해#고마워#홈브레드#카페홈브레드 #rc#진접카페#남양주맛집

늦은 취미생활 입문 R.C 입문 ㅋㅋㅋ 빨리 충전해서 한번 돌리고 와야 겠다 ㅋㅋㅋ 지윤 태수 시끄러운 급속 충전기 고맙다 ㅋ #충전기 엄청 시끄러움#영업방해#고마워#홈브레드#카페홈브레드 #rc#진접카페#남양주맛집

불법주차 시 입구를 막지 않았는지 양쪽 불법주차 되어있는지 최소한의 양심이 있으면 확인해야 되지 않을까요?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571396

#입막 #입막주차 #민폐 #영업방해 #마트주차장 #보배드림

불법주차 시 입구를 막지 않았는지 양쪽 불법주차 되어있는지 최소한의 양심이 있으면 확인해야 되지 않을까요?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571396 #입막 #입막주차 #민폐 #영업방해 #마트주차장 #보배드림

play_circle_filled놀라울만큼,
그 누구도 관심을 주지 않았다. 💃 🎶
#영업방해 #길거리공연 #버스킹 #관객은나하나

놀라울만큼, 그 누구도 관심을 주지 않았다. 💃 🎶 #영업방해 #길거리공연 #버스킹 #관객은나하나

play_circle_filled어디 쇼핑몰인지 몰라도 모델 참 방정맞네요🤨
.
.
#영업방해
#저기요_여기서이러시면안됩니다

어디 쇼핑몰인지 몰라도 모델 참 방정맞네요🤨 . . #영업방해 #저기요_여기서이러시면안됩니다

부러운 팔자 #영업방해

부러운 팔자 #영업방해

-
#동동이 #인기최고
#영업방해 해서 죄송해요😅😅😅
-
#프렌치불독 키우는 외국인 가족 ㅋㅋㅋ
#견인들은 견인들끼리 알아보내요
-
-
-
#frenchbulldog #플리머켓구경 #댕댕이 #인싸 #인기견 #댕댕이 #존멋 #뿌듯

- #동동이 #인기최고 #영업방해 해서 죄송해요😅😅😅 - #프렌치불독 키우는 외국인 가족 ㅋㅋㅋ #견인들은 견인들끼리 알아보내요 - - - #frenchbulldog #플리머켓구경 #댕댕이 #인싸 #인기견 #댕댕이 #존멋 #뿌듯

코너에 점포를 운영중 입니다. 그런데 불법주차 차량에 연락처도 없고 식자재를 옮길 때 매우 불편합니다.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570508

#영업방해 #입구막기 #입막 #입막주차 #연락처없음 #보배드림

코너에 점포를 운영중 입니다. 그런데 불법주차 차량에 연락처도 없고 식자재를 옮길 때 매우 불편합니다.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570508 #영업방해 #입구막기 #입막 #입막주차 #연락처없음 #보배드림

🎁
내가 만든 케이~이이익
어제는 이거 한조각 먹을 여유도 없이 바깥에 있었네요! 
요새 새로 만든 #쇼콜라케익 진짜 맛있는데 ㅎㅎㅎ

다들 궁금하셨을래나😎
어제 제가 별 이야기를 안해서~  그분은 여전히 계속 차단신공 중이구... 새벽에도 불편한 일 겪으신 분께서 저한테 디엠 보내셨더라구요 ㅎㅎㅎ
놀래신 분들 제가 위로 먼저 드릴게요! 
저는 잘 대처하고 있어요. 
아참! 그저께 새벽2시에 저한테 #명예훼손 #영업방해  #소송 접수 문자가 왔었는데 저는 그 뜻을 어제밤에 깨달았지 뭐에요. 🎠새벽2시에 법원이 접수 받아줄리는 없고~ 저보고 제가 올린 글 내리라는 뜻이었던 듯 해요. 🎠

아이쿠...제가 이렇다니까요. 
어쨌든! #괜찮아요 
곧 다른 ...제보받은 따끈한 이야기들도 공개할지 고민입니다.

#리치리치고객응대 
#리치리치의난
#리치리치개인정보유포건

🎁 내가 만든 케이~이이익 어제는 이거 한조각 먹을 여유도 없이 바깥에 있었네요! 요새 새로 만든 #쇼콜라케익 진짜 맛있는데 ㅎㅎㅎ 다들 궁금하셨을래나😎 어제 제가 별 이야기를 안해서~ 그분은 여전히 계속 차단신공 중이구... 새벽에도 불편한 일 겪으신 분께서 저한테 디엠 보내셨더라구요 ㅎㅎㅎ 놀래신 분들 제가 위로 먼저 드릴게요! 저는 잘 대처하고 있어요. 아참! 그저께 새벽2시에 저한테 #명예훼손 #영업방해 #소송 접수 문자가 왔었는데 저는 그 뜻을 어제밤에 깨달았지 뭐에요. 🎠새벽2시에 법원이 접수 받아줄리는 없고~ 저보고 제가 올린 글 내리라는 뜻이었던 듯 해요. 🎠 아이쿠...제가 이렇다니까요. 어쨌든! #괜찮아요 곧 다른 ...제보받은 따끈한 이야기들도 공개할지 고민입니다. #리치리치고객응대 #리치리치의난 #리치리치개인정보유포건

photo_library커피 마실 때 같이 있어주는 내 팅구🐼
.
#인내심이좀부족함#점점지겨워하는중#영업방해

커피 마실 때 같이 있어주는 내 팅구🐼 . #인내심이좀부족함#점점지겨워하는중#영업방해

photo_library내 구두와 그 날이 마지막이 될줄이야... 넌  억울하겠지만 난 진짜 속상하다.

내가 소유욕을 버린 이후.. 가짓수가 줄었기 때문에 내가 가진것에 대한 애착이 더 생긴걸까? 집착일까?  뭘 잃게 되면 너무 속상하다. "난 clearance( 마지막 쎄일) 에서 보석을 고르는 재주가 있다"고 믿기 때문에(^^;) 특히 클리어런스 득템 아이템에 애착이 무척 깊다. 
내가 좋아하던 운동화를 gym에 두고와서 잃어버렸을때.. 너무 속상해서 내 운동화 가져간 자에게 저주를 내리기도 했다.

오래간만에 화장 하고 나가면서.. 내 13년 된 가죽 스커트는 아직도 쓸모있구나.. 이 구두는 왜케 편하고 이쁠까 생각했었는데.. 너무 사랑하지 말아야겠다.

콜린이 너 밉다. 
#강아지 #개억울 #짤 #밉다 #그림 #연필 #drawing #글 #그림 #달작가 #문작가 #일상툰 #인스타툰 #손그림 #아트 #주말 #일상 #puppy #개 #댕댕 #영업방해 #꾼 #구두 #shoes #아까비 #사랑

내 구두와 그 날이 마지막이 될줄이야... 넌 억울하겠지만 난 진짜 속상하다. 내가 소유욕을 버린 이후.. 가짓수가 줄었기 때문에 내가 가진것에 대한 애착이 더 생긴걸까? 집착일까? 뭘 잃게 되면 너무 속상하다. "난 clearance( 마지막 쎄일) 에서 보석을 고르는 재주가 있다"고 믿기 때문에(^^;) 특히 클리어런스 득템 아이템에 애착이 무척 깊다. 내가 좋아하던 운동화를 gym에 두고와서 잃어버렸을때.. 너무 속상해서 내 운동화 가져간 자에게 저주를 내리기도 했다. 오래간만에 화장 하고 나가면서.. 내 13년 된 가죽 스커트는 아직도 쓸모있구나.. 이 구두는 왜케 편하고 이쁠까 생각했었는데.. 너무 사랑하지 말아야겠다. 콜린이 너 밉다. #강아지 #개억울 #짤 #밉다 #그림 #연필 #drawing #글 #그림 #달작가 #문작가 #일상툰 #인스타툰 #손그림 #아트 #주말 #일상 #puppy #개 #댕댕 #영업방해 #꾼 #구두 #shoes #아까비 #사랑

친구가 집 앞에 카페를 차리면 생기는 일😴
.
.
#영업방해 #먹고자고 #우리의아지트

친구가 집 앞에 카페를 차리면 생기는 일😴 . . #영업방해 #먹고자고 #우리의아지트

photo_library.
#영업방해
비온다고 가게 문앞에서 아트 하시는 아드님 .. 연못안에 올챙이 엄청 많이 있지 ? 라고 물어 보는데 .. 순간 어린왕자의 보아뱀이 생각났어요 .. 당췌 올챙이 어디........🤔 찾으신분 좀 알려주세요~
.
.
.
#아들미술 #비오는날 #육아소통 #아들육아

. #영업방해 비온다고 가게 문앞에서 아트 하시는 아드님 .. 연못안에 올챙이 엄청 많이 있지 ? 라고 물어 보는데 .. 순간 어린왕자의 보아뱀이 생각났어요 .. 당췌 올챙이 어디........🤔 찾으신분 좀 알려주세요~ . . . #아들미술 #비오는날 #육아소통 #아들육아

음...오늘은...음...이동네 재개발한다했는데....
도로포장....텀프 승차감 좋게 할라하나??
오전 일과도 공치네...
#대방동 #차고 #chago #카센타 #도로공사 #영업방해 #먼지 #고생하십니다 #아스팔트 
#이상한동네에앨리스

음...오늘은...음...이동네 재개발한다했는데.... 도로포장....텀프 승차감 좋게 할라하나?? 오전 일과도 공치네... #대방동 #차고 #chago #카센타 #도로공사 #영업방해 #먼지 #고생하십니다 #아스팔트 #이상한동네에앨리스

photo_library.
.
즈기요...슨생님?
주문하신 아수크림 나왔는데 ...?
여기서 이러심 안되여😂
.
.
#어젯밤
#엄마몰래뭐했니
#영업방해
#늠나피곤하신분
#똥딸기
#포메라니안
#화이트포메
#개린이
#폼스타그램
#pomeranian
#개딸

. . 즈기요...슨생님? 주문하신 아수크림 나왔는데 ...? 여기서 이러심 안되여😂 . . #어젯밤 #엄마몰래뭐했니 #영업방해 #늠나피곤하신분 #똥딸기 #포메라니안 #화이트포메 #개린이 #폼스타그램 #pomeranian #개딸

손님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영업방해 #길깡패 #논현동 #길냥이 #우주 #냥스타그램 #길고양이그램

손님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영업방해 #길깡패 #논현동 #길냥이 #우주 #냥스타그램 #길고양이그램

play_circle_filled손님 여기서  이러시면  곤란해요~~
#아빠와딸#우유과음부작용#진상손님#영업방해#too much milk 🥛 #

손님 여기서 이러시면 곤란해요~~ #아빠와딸#우유과음부작용#진상손님#영업방해#too much milk 🥛 #

photo_library#예준이790일
물고기가 크네작네 온몸으로 표현중ㅋㅋㅋ
#영업방해

#예준이790일 물고기가 크네작네 온몸으로 표현중ㅋㅋㅋ #영업방해

play_circle_filled#캡틴야야
#대천항세븐스타호
부처님오신날 기념 방생퍼레이드
선상전문낚시카페
팀바이트는
40cm미만은 방생이라네요 ㅎ
#팀바이트
#영업방해
#멋찌네요
#대천아인스월드
예약은 www.einsho.com

#캡틴야야 #대천항세븐스타호 부처님오신날 기념 방생퍼레이드 선상전문낚시카페 팀바이트는 40cm미만은 방생이라네요 ㅎ #팀바이트 #영업방해 #멋찌네요 #대천아인스월드 예약은 www.einsho.com

play_circle_filled#캡틴야야
#대천항세븐스타호
부처님오신날 기념 방생퍼레이드
선상전문낚시카페
팀바이트는
40cm미만은 방생이라네요 ㅎ
#팀바이트
#영업방해
#멋찌네요
#대천아인스월드
예약은 www.einsho.com

#캡틴야야 #대천항세븐스타호 부처님오신날 기념 방생퍼레이드 선상전문낚시카페 팀바이트는 40cm미만은 방생이라네요 ㅎ #팀바이트 #영업방해 #멋찌네요 #대천아인스월드 예약은 www.einsho.com

play_circle_filled#캡틴야야
#대천항세븐스타호
부처님오신날 기념 방생퍼레이드
선상전문낚시카페
팀바이트는
40cm미만은 방생이라네요 ㅎ
#팀바이트
#영업방해
#멋찌네요
#대천아인스월드
예약은 www.einsho.com

#캡틴야야 #대천항세븐스타호 부처님오신날 기념 방생퍼레이드 선상전문낚시카페 팀바이트는 40cm미만은 방생이라네요 ㅎ #팀바이트 #영업방해 #멋찌네요 #대천아인스월드 예약은 www.einsho.com

play_circle_filled#캡틴야야
#대천항세븐스타호
부처님오신날 기념 방생퍼레이드
선상전문낚시카페
팀바이트는
40cm미만은 방생이라네요 ㅎ
#팀바이트
#영업방해
#멋찌네요
#대천아인스월드
예약은 www.einsho.com

#캡틴야야 #대천항세븐스타호 부처님오신날 기념 방생퍼레이드 선상전문낚시카페 팀바이트는 40cm미만은 방생이라네요 ㅎ #팀바이트 #영업방해 #멋찌네요 #대천아인스월드 예약은 www.einsho.com

play_circle_filled#캡틴야야
#대천항세븐스타호
부처님오신날 기념 방생퍼레이드
선상전문낚시카페
팀바이트는
40cm미만은 방생이라네요 ㅎ
#팀바이트
#영업방해
#멋찌네요
#대천아인스월드
예약은 www.einsho.com

#캡틴야야 #대천항세븐스타호 부처님오신날 기념 방생퍼레이드 선상전문낚시카페 팀바이트는 40cm미만은 방생이라네요 ㅎ #팀바이트 #영업방해 #멋찌네요 #대천아인스월드 예약은 www.einsho.com

play_circle_filled#캡틴야야
#대천항세븐스타호
부처님오신날 기념 방생퍼레이드
선상전문낚시카페
팀바이트는
40cm미만은 방생이라네요 ㅎ
#팀바이트
#영업방해
#멋찌네요
#대천아인스월드
예약은 www.einsho.com

#캡틴야야 #대천항세븐스타호 부처님오신날 기념 방생퍼레이드 선상전문낚시카페 팀바이트는 40cm미만은 방생이라네요 ㅎ #팀바이트 #영업방해 #멋찌네요 #대천아인스월드 예약은 www.einsho.com

play_circle_filled#캡틴야야
#대천항세븐스타호
부처님오신날 기념 방생퍼레이드
선상전문낚시카페
팀바이트는
40cm미만은 방생이라네요 ㅎ
#팀바이트
#영업방해
#멋찌네요
#대천아인스월드
예약은 www.einsho.com

#캡틴야야 #대천항세븐스타호 부처님오신날 기념 방생퍼레이드 선상전문낚시카페 팀바이트는 40cm미만은 방생이라네요 ㅎ #팀바이트 #영업방해 #멋찌네요 #대천아인스월드 예약은 www.einsho.com

play_circle_filled#캡틴야야
#대천항세븐스타호
부처님오신날 기념 방생퍼레이드
선상전문낚시카페
팀바이트는
40cm미만은 방생이라네요 ㅎ
#팀바이트
#영업방해
#멋찌네요
#대천아인스월드
예약은 www.einsho.com

#캡틴야야 #대천항세븐스타호 부처님오신날 기념 방생퍼레이드 선상전문낚시카페 팀바이트는 40cm미만은 방생이라네요 ㅎ #팀바이트 #영업방해 #멋찌네요 #대천아인스월드 예약은 www.einsho.com

play_circle_filled#캡틴야야
#대천항세븐스타호
부처님오신날 기념 방생퍼레이드
선상전문낚시카페
팀바이트는
40cm미만은 방생이라네요 ㅎ
#팀바이트
#영업방해
#멋찌네요
#대천아인스월드
예약은 www.einsho.com

#캡틴야야 #대천항세븐스타호 부처님오신날 기념 방생퍼레이드 선상전문낚시카페 팀바이트는 40cm미만은 방생이라네요 ㅎ #팀바이트 #영업방해 #멋찌네요 #대천아인스월드 예약은 www.einsho.com

play_circle_filled#캡틴야야
#대천항세븐스타호
부처님오신날 기념 방생퍼레이드
선상전문낚시카페
팀바이트는
40cm미만은 방생이라네요 ㅎ
#팀바이트
#영업방해
#멋찌네요
#대천아인스월드
예약은 www.einsho.com

#캡틴야야 #대천항세븐스타호 부처님오신날 기념 방생퍼레이드 선상전문낚시카페 팀바이트는 40cm미만은 방생이라네요 ㅎ #팀바이트 #영업방해 #멋찌네요 #대천아인스월드 예약은 www.einsho.com

play_circle_filled#캡틴야야
#대천항세븐스타호
부처님오신날 기념 방생퍼레이드
선상전문낚시카페
팀바이트는
40cm미만은 방생이라네요 ㅎ
#팀바이트
#영업방해
#멋찌네요
#대천아인스월드
예약은 www.einsho.com

#캡틴야야 #대천항세븐스타호 부처님오신날 기념 방생퍼레이드 선상전문낚시카페 팀바이트는 40cm미만은 방생이라네요 ㅎ #팀바이트 #영업방해 #멋찌네요 #대천아인스월드 예약은 www.einsho.com

play_circle_filled#캡틴야야
#대천항세븐스타호
부처님오신날 기념 방생퍼레이드
선상전문낚시카페
팀바이트는
40cm미만은 방생이라네요 ㅎ
#팀바이트
#영업방해
#멋찌네요
#대천아인스월드
예약은 www.einsho.com

#캡틴야야 #대천항세븐스타호 부처님오신날 기념 방생퍼레이드 선상전문낚시카페 팀바이트는 40cm미만은 방생이라네요 ㅎ #팀바이트 #영업방해 #멋찌네요 #대천아인스월드 예약은 www.einsho.com

play_circle_filled#캡틴야야
#대천항세븐스타호
부처님오신날 기념 방생퍼레이드
선상전문낚시카페
팀바이트는
40cm미만은 방생이라네요 ㅎ
#팀바이트
#영업방해
#멋찌네요
#대천아인스월드
예약은 www.einsho.com

#캡틴야야 #대천항세븐스타호 부처님오신날 기념 방생퍼레이드 선상전문낚시카페 팀바이트는 40cm미만은 방생이라네요 ㅎ #팀바이트 #영업방해 #멋찌네요 #대천아인스월드 예약은 www.einsho.com

play_circle_filled#캡틴야야
#대천항세븐스타호
부처님오신날 기념 방생퍼레이드
선상전문낚시카페
팀바이트는
40cm미만은 방생이라네요 ㅎ
#팀바이트
#영업방해
#멋찌네요
#대천아인스월드
예약은 www.einsho.com

#캡틴야야 #대천항세븐스타호 부처님오신날 기념 방생퍼레이드 선상전문낚시카페 팀바이트는 40cm미만은 방생이라네요 ㅎ #팀바이트 #영업방해 #멋찌네요 #대천아인스월드 예약은 www.einsho.com

play_circle_filled#캡틴야야
#대천항세븐스타호
부처님오신날 기념 방생퍼레이드
선상전문낚시카페
팀바이트는
40cm미만은 방생이라네요 ㅎ
#팀바이트
#영업방해
#멋찌네요
#대천아인스월드
예약은 www.einsho.com

#캡틴야야 #대천항세븐스타호 부처님오신날 기념 방생퍼레이드 선상전문낚시카페 팀바이트는 40cm미만은 방생이라네요 ㅎ #팀바이트 #영업방해 #멋찌네요 #대천아인스월드 예약은 www.einsho.com

play_circle_filled#캡틴야야
#대천항세븐스타호
부처님오신날 기념 방생퍼레이드
선상전문낚시카페
팀바이트는
40cm미만은 방생이라네요 ㅎ
#팀바이트
#영업방해
#멋찌네요
#대천아인스월드
예약은 www.einsho.com

#캡틴야야 #대천항세븐스타호 부처님오신날 기념 방생퍼레이드 선상전문낚시카페 팀바이트는 40cm미만은 방생이라네요 ㅎ #팀바이트 #영업방해 #멋찌네요 #대천아인스월드 예약은 www.einsho.com

play_circle_filled#캡틴야야
#대천항세븐스타호
부처님오신날 기념 방생퍼레이드
선상전문낚시카페
팀바이트는
40cm미만은 방생이라네요 ㅎ
#팀바이트
#영업방해
#멋찌네요
#대천아인스월드
예약은 www.einsho.com

#캡틴야야 #대천항세븐스타호 부처님오신날 기념 방생퍼레이드 선상전문낚시카페 팀바이트는 40cm미만은 방생이라네요 ㅎ #팀바이트 #영업방해 #멋찌네요 #대천아인스월드 예약은 www.einsho.com

play_circle_filled#캡틴야야
#대천항세븐스타호
실시간조황입니다 ㅋ 08시현제24수
방생 ㅋ
40cm미만은 방생이라네요 ㅎ
#팀바이트
#영업방해
#멋찌네요
#대천아인스월드

#캡틴야야 #대천항세븐스타호 실시간조황입니다 ㅋ 08시현제24수 방생 ㅋ 40cm미만은 방생이라네요 ㅎ #팀바이트 #영업방해 #멋찌네요 #대천아인스월드

photo_library우리윤우💚
남의집 영업방해
미치겟다 ㅋ ㅋ ㅋ
왜저럴까 ㅋ ㅋ ㅋ
창피하다🤣😂😭
.
.
#울집진상#송윤우#영업방해#말좀잘듣자!!ㅋ

우리윤우💚 남의집 영업방해 미치겟다 ㅋ ㅋ ㅋ 왜저럴까 ㅋ ㅋ ㅋ 창피하다🤣😂😭 . . #울집진상#송윤우#영업방해#말좀잘듣자!!ㅋ

photo_library.
.
문 막고 앉아있는 그녀를 보고.. 들어오시려던 손님분들이 나에게... 이제 끝났나요? 꽃 못사나요....? 아뉴...... 들어오세요....😹😹😹
.
.
#딸 #영업방해 #헬로우플라워즈 #flowerlovers #helloflowers

. . 문 막고 앉아있는 그녀를 보고.. 들어오시려던 손님분들이 나에게... 이제 끝났나요? 꽃 못사나요....? 아뉴...... 들어오세요....😹😹😹 . . #딸 #영업방해 #헬로우플라워즈 #flowerlovers #helloflowers

영업 방해냥
.
열시미 일하는데 슬그머니 들어와서 입구에 퍼져버린ㅋㅋㅋㅋㅋㅋ
.
이구역 냥아치 넘버원.
.
#냥스타그램 #캣스타그램 #고양이스타그램 #냥아치 #길냥이 #코리아숏헤어 #코숏치즈 #개냥이 #영업방해

영업 방해냥 . 열시미 일하는데 슬그머니 들어와서 입구에 퍼져버린ㅋㅋㅋㅋㅋㅋ . 이구역 냥아치 넘버원. . #냥스타그램 #캣스타그램 #고양이스타그램 #냥아치 #길냥이 #코리아숏헤어 #코숏치즈 #개냥이 #영업방해

photo_library#린앤제이변천사
#브랜드가치
#린앤제이스토리
#린앤제이
#명품잠옷 
#드레스
#잠옷계의에르매스 
#꿈
#열정
#사랑
#레이나의명예
#세월
#나의일부
#린앤제이 
마지막 2장의사진 ㅡ 두서없이  크게만 벌렸던 샵 ^^
아엠에프시절 논현동에서 
샵을 시작할때도  늘 아기 같았던 날 옆에서 토닥거려즤고. 같이 발품팔아 인테리어도 도와주시고 
그때 
시장에서 먹던 국수와 
비빔밥 맛을 잊지 못하게 
해준 내가 사랑하는. @shinkyoungok 언니 ❤️
늘 인테리어에 관심 많았지만 돈 안들이고 이쁘게 만들수 있는 한수 가르쳐준 신경옥언니 😍
많이 힘들어 했던 사회성 없는 날 채찍질과 사랑으로 옆에 있어준거 감사해 ! 
사람들은 다들 선생님이라 할때 나만 첨부터  건방구지게 언니라고 불렀다 ^^
어느 바람부는 초봄.  일요일날 .......
논현동 구멍가게  셔터 색깔
푸른색이 싫어  혼자 페인트를 열심히 칠하고 있는데 
어떤 차가 세워놓고 한참을 
바라보고 있길래 
남자인줄 알고 불쾌해서. 
따지러 갔는데. 신경옥 언니였다 
예배 드리고 혹시나 해서 들려 봤는데. 역시나. 혼자 페인트를 칠하고 있는 모습이 기특해서 한참을 바라보고 있었다고 ^^
그땐 넘 고생스럽고 힘든거 같았는데 
요즘 많은 일들이 생기며 
린앤제이가 기쁨도 주고 슬픔도 주는 사건들이 반복 되는걸 보니 
린앤제이는. 정말 나의 인생
일부가 될수밖엔 없었구나 ! 생각이 든다 
절 닮고싶은분들 부러워하는분들. 다시 태어나면 저처럼
태어 나고 싶다는분들  많으셨죠 ? 
인생은. ......
모두를 충족하게 다 갖고 있는 사람은 없어요. 
저도 뒤를 돌아보며 많은생각들을 정리하며 
법정소송이 시작된 지금 
내 소중한 인생 린앤제이와
절 존경하고 닮고 싶은분들을 위해 치열하게 힘내서 싸우겠습니다. 😡
저에게 포기하지 않게 힘 많이 주시고 진실이 이기는 날이 될수 있도록 많이들 기도해주세요. 🙏🙏🙏
어제 고소장 받고 ....
내가 왜 ? 이런 더티한일을 첨으로 겪어야 하나 많이 속상했어요. 
싸움이 시작됬으니 끝은 봐야겠죠. ㅜ 
모두 홧팅 
레이나 홧팅 💃🏿💃🏿💃🏿💃🏿
#린앤제이에 투자한 시간들과 돈
#명예훼손 
#디자인훼손
#영업방해
#지적재산권침해 
#브랜드가치훼손 #정신적피해보상
#카스에 몇년전쓴글
#린앤제이갸현재존재할수있는이유
#태어나 고소장 첨 받아봄 
#고소할사람 많았지만 다 봐줬음 ㅋ
#이젠 누구든  날 아프게 하거나 훼손시키면 
안봐줌 😡
걱정은 하지 마세요 ^^
돈으로 환산도 할수.없는 린앤제이 
나의 금손 
내 아이디어 
존경받았던 삶
브랜드가치
정신적피해
손해배상청구
상대쪽에서  명예 ㆍ 영업방해. 손해 배상금 으로. 우리쪽에  1억원청구 ? ? ^^
내몸값  린앤제이 브랜드 가치 는 얼마나 될까 ? ? ........ 인테리어 해달라는 사람도 줄서고 
돈은 얼마든 준다고. 
@eyedear_kingdom  에서  몇년전부터 
린앤제이 로고와 디자인 같이 해서 썬글라스 사업하자고  제의 
계속 거절하다 작년말부터 추진중 
여기 안경점은 직영 3군데 가맹점 70개를 운영하고 있다. 
호텔사업 하는사람이 쁘때 프랑스식 호텔 사업하자고 제의 린앤제이 이름으로 
모든 인테리어 내가 하는거로 하고 그것또한얘기중 
린앤제이 체인 문의  쇄도 
무궁무진한 사업계획에  그래도 린앤제이 잠옷에 만드는 걸 집중하기 위해 
천천히 가자고  보류상태 
린앤제이 카페를 하자고 제안 등등 
#노력
#도둑당한 디자인
#허무함
#적반하장

#린앤제이변천사 #브랜드가치 #린앤제이스토리 #린앤제이 #명품잠옷 #드레스 #잠옷계의에르매스 #꿈 #열정 #사랑 #레이나의명예 #세월 #나의일부 #린앤제이 마지막 2장의사진 ㅡ 두서없이 크게만 벌렸던 샵 ^^ 아엠에프시절 논현동에서 샵을 시작할때도 늘 아기 같았던 날 옆에서 토닥거려즤고. 같이 발품팔아 인테리어도 도와주시고 그때 시장에서 먹던 국수와 비빔밥 맛을 잊지 못하게 해준 내가 사랑하는. @shinkyoungok 언니 ❤️ 늘 인테리어에 관심 많았지만 돈 안들이고 이쁘게 만들수 있는 한수 가르쳐준 신경옥언니 😍 많이 힘들어 했던 사회성 없는 날 채찍질과 사랑으로 옆에 있어준거 감사해 ! 사람들은 다들 선생님이라 할때 나만 첨부터 건방구지게 언니라고 불렀다 ^^ 어느 바람부는 초봄. 일요일날 ....... 논현동 구멍가게 셔터 색깔 푸른색이 싫어 혼자 페인트를 열심히 칠하고 있는데 어떤 차가 세워놓고 한참을 바라보고 있길래 남자인줄 알고 불쾌해서. 따지러 갔는데. 신경옥 언니였다 예배 드리고 혹시나 해서 들려 봤는데. 역시나. 혼자 페인트를 칠하고 있는 모습이 기특해서 한참을 바라보고 있었다고 ^^ 그땐 넘 고생스럽고 힘든거 같았는데 요즘 많은 일들이 생기며 린앤제이가 기쁨도 주고 슬픔도 주는 사건들이 반복 되는걸 보니 린앤제이는. 정말 나의 인생 일부가 될수밖엔 없었구나 ! 생각이 든다 절 닮고싶은분들 부러워하는분들. 다시 태어나면 저처럼 태어 나고 싶다는분들 많으셨죠 ? 인생은. ...... 모두를 충족하게 다 갖고 있는 사람은 없어요. 저도 뒤를 돌아보며 많은생각들을 정리하며 법정소송이 시작된 지금 내 소중한 인생 린앤제이와 절 존경하고 닮고 싶은분들을 위해 치열하게 힘내서 싸우겠습니다. 😡 저에게 포기하지 않게 힘 많이 주시고 진실이 이기는 날이 될수 있도록 많이들 기도해주세요. 🙏🙏🙏 어제 고소장 받고 .... 내가 왜 ? 이런 더티한일을 첨으로 겪어야 하나 많이 속상했어요. 싸움이 시작됬으니 끝은 봐야겠죠. ㅜ 모두 홧팅 레이나 홧팅 💃🏿💃🏿💃🏿💃🏿 #린앤제이에 투자한 시간들과 돈 #명예훼손 #디자인훼손 #영업방해 #지적재산권침해 #브랜드가치훼손 #정신적피해보상 #카스에 몇년전쓴글 #린앤제이갸현재존재할수있는이유 #태어나 고소장 첨 받아봄 #고소할사람 많았지만 다 봐줬음 ㅋ #이젠 누구든 날 아프게 하거나 훼손시키면 안봐줌 😡 걱정은 하지 마세요 ^^ 돈으로 환산도 할수.없는 린앤제이 나의 금손 내 아이디어 존경받았던 삶 브랜드가치 정신적피해 손해배상청구 상대쪽에서 명예 ㆍ 영업방해. 손해 배상금 으로. 우리쪽에 1억원청구 ? ? ^^ 내몸값 린앤제이 브랜드 가치 는 얼마나 될까 ? ? ........ 인테리어 해달라는 사람도 줄서고 돈은 얼마든 준다고. @eyedear_kingdom 에서 몇년전부터 린앤제이 로고와 디자인 같이 해서 썬글라스 사업하자고 제의 계속 거절하다 작년말부터 추진중 여기 안경점은 직영 3군데 가맹점 70개를 운영하고 있다. 호텔사업 하는사람이 쁘때 프랑스식 호텔 사업하자고 제의 린앤제이 이름으로 모든 인테리어 내가 하는거로 하고 그것또한얘기중 린앤제이 체인 문의 쇄도 무궁무진한 사업계획에 그래도 린앤제이 잠옷에 만드는 걸 집중하기 위해 천천히 가자고 보류상태 린앤제이 카페를 하자고 제안 등등 #노력 #도둑당한 디자인 #허무함 #적반하장

photo_library영업중인 가게앞에 상식적으로 이게맞는걸까요 ? 물건까지 파손해가며 ... ^^;;

영업중인 가게앞에 상식적으로 이게맞는걸까요 ? 물건까지 파손해가며 ... ^^;;

photo_library#말티즈 #딸기 #손님강아지 #단골 #1년째 꾸준히 방문해주시는 딸기님💕 #영업방해  #진상손님 #계속안아달라해서 #시술불가능 너무이뻐 날..말티에 빠지게한 너란아이🥰 #내가주인인줄

#말티즈 #딸기 #손님강아지 #단골 #1년째 꾸준히 방문해주시는 딸기님💕 #영업방해 #진상손님 #계속안아달라해서 #시술불가능 너무이뻐 날..말티에 빠지게한 너란아이🥰 #내가주인인줄

photo_library불토!!!!
오랜만에 만난 좋은 분들과 함께 😋
(집회때문에 #장사는망했지만)
- SNS에 인증샷 올리고 할인받자!!(https://blog.naver.com/epurplewine/221380746988)
-서촌 Italian Restaurant 'The 94'와 Corkage Joint Project !!
(https://blog.naver.com/epurplewine/221412940100)

#purplewinecellar #퍼플와인셀러 #효자동와인샵 #서촌와인샵 #종로와인샵 #광화문와인샵 #청와대근처와인샵 #경복궁와인샵 #와인 #와인샵 #와인가게 #와인문의 #가격문의 #환영 #맞춤추천 #불토에는와인 #집회때문에 #열받아서 #와인마심 #영업방해 #슬퍼ㅠㅠ

불토!!!! 오랜만에 만난 좋은 분들과 함께 😋 (집회때문에 #장사는망했지만) - SNS에 인증샷 올리고 할인받자!!(https://blog.naver.com/epurplewine/221380746988) -서촌 Italian Restaurant 'The 94'와 Corkage Joint Project !! (https://blog.naver.com/epurplewine/221412940100) #purplewinecellar #퍼플와인셀러 #효자동와인샵 #서촌와인샵 #종로와인샵 #광화문와인샵 #청와대근처와인샵 #경복궁와인샵 #와인 #와인샵 #와인가게 #와인문의 #가격문의 #환영 #맞춤추천 #불토에는와인 #집회때문에 #열받아서 #와인마심 #영업방해 #슬퍼ㅠㅠ

영업방해로 신고도 못하고.....
시끄럽긴 무지 시끄럽고..🥶😱🤪
대규모 집회라더니....미치겠네😤
언제쯤 집회가 없을라나😥 - SNS에 인증샷 올리고 할인받자!!(https://blog.naver.com/epurplewine/221380746988)  #서촌와인샵 #종로와인샵 #광화문와인샵 #청와대근처와인샵 #경복궁와인샵 #와인 #와인샵 #와인가게 #와인문의 #가격문의 #환영 #맞춤추천 #집회싫어요 #영업방해 #신고도못하고 #시끄럽고 #남피해주지마시구요 #ㅠㅠ #날좋은 #토요일 #장사망했네

영업방해로 신고도 못하고..... 시끄럽긴 무지 시끄럽고..🥶😱🤪 대규모 집회라더니....미치겠네😤 언제쯤 집회가 없을라나😥 - SNS에 인증샷 올리고 할인받자!!(https://blog.naver.com/epurplewine/221380746988) #서촌와인샵 #종로와인샵 #광화문와인샵 #청와대근처와인샵 #경복궁와인샵 #와인 #와인샵 #와인가게 #와인문의 #가격문의 #환영 #맞춤추천 #집회싫어요 #영업방해 #신고도못하고 #시끄럽고 #남피해주지마시구요 #ㅠㅠ #날좋은 #토요일 #장사망했네

영업 방해의 달인!

영업 방해의 달인!

photo_library분양주 “ㄴㄱㄹ 씨”
제 인스타 또 보고 있겠죠???
수시로 모니터링 하시는거 같아서
여기 그냥 올립니다.
.
제발 저희 가게 하나때문에
임대가 안나간다는 황당한
주장과 억지 갑질 협박 영업방해
중단 하시기 바랍니다.
.
이젠 저도 가만히 앉아서 
참고 인내하지만은 않겠습니다.
.
정신 차리세요
.
.
.
#배곧신도시#파크뷰2#분양주#갑질#협박#영업방해#유치#치졸#애견카페#강아지#반려견#사랑#힘낼게요#응원해주신모든분#감사드립니다#아자아자

분양주 “ㄴㄱㄹ 씨” 제 인스타 또 보고 있겠죠??? 수시로 모니터링 하시는거 같아서 여기 그냥 올립니다. . 제발 저희 가게 하나때문에 임대가 안나간다는 황당한 주장과 억지 갑질 협박 영업방해 중단 하시기 바랍니다. . 이젠 저도 가만히 앉아서 참고 인내하지만은 않겠습니다. . 정신 차리세요 . . . #배곧신도시#파크뷰2#분양주#갑질#협박#영업방해#유치#치졸#애견카페#강아지#반려견#사랑#힘낼게요#응원해주신모든분#감사드립니다#아자아자

photo_library사장님께서 손님만 오면 짖고 영업방해를 하는 심쿵이를 벌로 한시간동안 안고계신데요..😁
#심쿵이 #말티푸 #개님 #영업방해 #심기불편 #탈출 #포기 #동물학대 #신고각 #댕댕이 #댕댕이스타그램 #dog #dogstagram #사장님심심하신가봐

사장님께서 손님만 오면 짖고 영업방해를 하는 심쿵이를 벌로 한시간동안 안고계신데요..😁 #심쿵이 #말티푸 #개님 #영업방해 #심기불편 #탈출 #포기 #동물학대 #신고각 #댕댕이 #댕댕이스타그램 #dog #dogstagram #사장님심심하신가봐

이불 속 꿈틀꿈틀 ,,오후여섯시 출근,,💣
#단발 #중단발 #긴머리 #최대고민 😱😰

이불 속 꿈틀꿈틀 ,,오후여섯시 출근,,💣 #단발 #중단발 #긴머리 #최대고민 😱😰

photo_library인스타와 홈페이지 사이트에선 카피.ㆍ표절 한사진들 
다. 내리고. 
블로그에서 본인이 디자인했다고 하며 아직도 판매하고 있는 ...,,,, #마담드쟌느 ㅡ짝퉁판매하는곳 #소비자를속이고  #도매받는사람도 속이고 
여기가 👗진품판매처 @lanuitrobe 
#뻔뻔함
#거짓말
#소비자우롱 
#표절
#카피
#지적재산권침해
#정신적피해 
#명예훼손 #영업방해
#표절
#논란
#사회
#심각성
#디자이너들이 설자리가 없다 
#의욕상실
#짝퉁이판치는세상

어린 꿈나무들이 디자이너가 되겠다고 
꿈을 키웁니다 
노력햬서 쌓아 올리면 뭐하나! 라는 
허무함을 들게 하는 사람들 
생산자, 판매자 ,  알고도 구입해 
Sns에 사진을 올리는 소비자들 ! 
그런사진들 보면.  의욕상실이 되요 
모두들. 이젠 자기 행동들에 책임지길 .....
모르고  구입하신분들은  메세지 주세요 🙏

인스타와 홈페이지 사이트에선 카피.ㆍ표절 한사진들 다. 내리고. 블로그에서 본인이 디자인했다고 하며 아직도 판매하고 있는 ...,,,, #마담드쟌느 ㅡ짝퉁판매하는곳 #소비자를속이고 #도매받는사람도 속이고 여기가 👗진품판매처 @lanuitrobe #뻔뻔함 #거짓말 #소비자우롱 #표절 #카피 #지적재산권침해 #정신적피해 #명예훼손 #영업방해 #표절 #논란 #사회 #심각성 #디자이너들이 설자리가 없다 #의욕상실 #짝퉁이판치는세상 어린 꿈나무들이 디자이너가 되겠다고 꿈을 키웁니다 노력햬서 쌓아 올리면 뭐하나! 라는 허무함을 들게 하는 사람들 생산자, 판매자 , 알고도 구입해 Sns에 사진을 올리는 소비자들 ! 그런사진들 보면. 의욕상실이 되요 모두들. 이젠 자기 행동들에 책임지길 ..... 모르고 구입하신분들은 메세지 주세요 🙏

#마담드쟌느 ㅡ#표절 #카피 판매 
카피 안했다며 저희측에 오히러 고소장을 
넣었다고 하면서 피드에 고소장을 올리는둥 명예훼손 ㆍ및  형사고발한다며 협박을 하고 있네요. 현제까지도 판매하며 소비자 우롱
#오늘올라온사진 
#린앤제이. #아만다 #카피 #표절 
본인의 디자인 했다며  #거짓말 #소비자우롱

#린앤제이
#카피금지🚫 
#표절금지🚫 
#비양심
2015년 출시된 디자인 그때부터 계속 
프로필사진에 있는 디자인
앞쪽에도 수많은 사진들이 있습니다 
거기에 수없이 경고를 했어요 
그이후도 판매를 한다면 린앤제이의 손실이 
큽니다 
#의도된카피 표절 
속아서 짝퉁사는 소비자들과 도매받는 
상점들 까지 모두 알아야합니다.
#소비자나 도매받은 상점들 메세지 주세요 🙏
소비자사진 주인공분도 메세지 주세요. 🙏
#린앤제이제품아닙니다 😪
#도둑질
#디자인도둑질
#정신적피해보상
#지적재산권침해 
#피해보상청구
#린앤제이 #브랜드 #명예훼손 
#영업방해
#상습

#마담드쟌느#표절 #카피 판매 카피 안했다며 저희측에 오히러 고소장을 넣었다고 하면서 피드에 고소장을 올리는둥 명예훼손 ㆍ및 형사고발한다며 협박을 하고 있네요. 현제까지도 판매하며 소비자 우롱 #오늘올라온사진 #린앤제이. #아만다 #카피 #표절 본인의 디자인 했다며 #거짓말 #소비자우롱 #린앤제이 #카피금지🚫 #표절금지🚫 #비양심 2015년 출시된 디자인 그때부터 계속 프로필사진에 있는 디자인 앞쪽에도 수많은 사진들이 있습니다 거기에 수없이 경고를 했어요 그이후도 판매를 한다면 린앤제이의 손실이 큽니다 #의도된카피 표절 속아서 짝퉁사는 소비자들과 도매받는 상점들 까지 모두 알아야합니다. #소비자나 도매받은 상점들 메세지 주세요 🙏 소비자사진 주인공분도 메세지 주세요. 🙏 #린앤제이제품아닙니다 😪 #도둑질 #디자인도둑질 #정신적피해보상 #지적재산권침해 #피해보상청구 #린앤제이 #브랜드 #명예훼손 #영업방해 #상습

일어나 공진상...😤
왜 맨날 여기와서 자는거야..🤬🤬
#영업방해#남자친구가안티#일상

일어나 공진상...😤 왜 맨날 여기와서 자는거야..🤬🤬 #영업방해#남자친구가안티#일상

photo_library집에 혼자두기 미안해서
가게 델꼬왓드만 진상이네 이분...
ㅋㅋㅋㅋㅋ아빠가 살빼야될거같다고
짱구되서왓다고 자꾸 걱정한다..
아빠...원래 이런개야ㅋㅋㅋㅋㅋ

#은평구 #신사동 #개진상
#이러시면 안되요ㅜㅜ #영업방해
#웰시코기 #코기코기 #덕만이

집에 혼자두기 미안해서 가게 델꼬왓드만 진상이네 이분... ㅋㅋㅋㅋㅋ아빠가 살빼야될거같다고 짱구되서왓다고 자꾸 걱정한다.. 아빠...원래 이런개야ㅋㅋㅋㅋㅋ #은평구 #신사동 #개진상 #이러시면 안되요ㅜㅜ #영업방해 #웰시코기 #코기코기 #덕만이

play_circle_filled매탄동 단골 카페 ‘작은다락’에 들렸다가 귀여운 이웃분들을 만났어요
.
치킨집 사장님께서 돌봐주시는 ‘김냥이’의 아가들이에요^^
.
봄 햇볕 쨍 받으며 열심히 영업 방해중이네요 ㅎㅎㅎ
.
김냥이 아가들 입양대기 중이랍니다
관심 있으신분은 충분히 고민하시고 공부하신 후 묘연을 만나보세요~
.
#김냥이 #아깽이 #육남매 #catstagram #cats #입양 #매탄동 #작은다락 #영업방해

매탄동 단골 카페 ‘작은다락’에 들렸다가 귀여운 이웃분들을 만났어요 . 치킨집 사장님께서 돌봐주시는 ‘김냥이’의 아가들이에요^^ . 봄 햇볕 쨍 받으며 열심히 영업 방해중이네요 ㅎㅎㅎ . 김냥이 아가들 입양대기 중이랍니다 관심 있으신분은 충분히 고민하시고 공부하신 후 묘연을 만나보세요~ . #김냥이 #아깽이 #육남매 #catstagram #cats #입양 #매탄동 #작은다락 #영업방해

photo_library#견학
오늘은 얼집에서 #딸기밭체험🍓 
아들이 해온거 엄마 어찌먹지??
아까워 ㅠㅠ 우리아들 #다컷어 
근데 있잖아 일어나 #집에가자
거기서 그러면 #영업방해 ㅋㅋ
.
.
.
#일상 #성남맘 #17년생 #3살 #닭띠아들 #닭띠맘 #아들그램 #육아그램 #견학 #딸기밭체험 #딸기잼 #딸기 #아까워 #못먹어 #집에가는길 #일어나 #집에가쟈🏠

#견학 오늘은 얼집에서 #딸기밭체험🍓 아들이 해온거 엄마 어찌먹지?? 아까워 ㅠㅠ 우리아들 #다컷어 근데 있잖아 일어나 #집에가자 거기서 그러면 #영업방해 ㅋㅋ . . . #일상 #성남맘 #17년생 #3살 #닭띠아들 #닭띠맘 #아들그램 #육아그램 #견학 #딸기밭체험 #딸기잼 #딸기 #아까워 #못먹어 #집에가는길 #일어나 #집에가쟈🏠

여기 원장 김민경맞죠?
잘 가르친다고 해서 왔어요

이 이야기듣고  참 기본과예의없는 사람이구나 생각하고 그냥 웃었어요
그리고 
우리학원에 등록되고 다음날 그간 행동들에 관한 정보가 내귀에 싹 들려왔죠
듣고도 믿을수없는 사건들~~
거기다 우리 소중한 식구를 공개적으로 저격했다는 이야기도 듣고 맘아프고 화났지만
참았습니다.
현재 우리 학원에서 일어난 행동은 아니니 그걸루 그사람을 판단해서는 안되는거라 생각했구
그러면서도 
혹시나 엉망인 수업태도에 우리 기존회원분들이  다칠까 조심스럽고 걱정되고 조마조마한 맘으로 하루하루 오늘은 어땠는지 늘 선생님한테 확인하구 그렇게 4월달을 보내구 있었는데

일이 났네요ㅠ

강아지랑 한공간에 있는것 자체가  싫을수 있죠 그런거람 충분히 공감해요
저도 고양이를 무서워하니까
그런거였음 대처했을거에요
근데 그런것도아니고
수업시간에 사랑이가 이리저리  동작하는데 마구 돌아당기는거 마냥 오해의 소지가 있는 
우리카페도아닌 
다른 카페에 올리고
사람들은 그 글을보고 말도안된다고!!
오줌 밞음 어쩌냐고!!
발에맞음 어쩌라구 풀어놓냐는둥 그주인은 생각이 있냐 이런식의 글이 달리고
속상ㅠ

9년동안 이런저런 이야기가 들려도
다 한귀로 듣고 흘렸는데
요번 만큼은 가만히 있을수없어 
그 글이 달린 카페에  사실이 아닌 글에대한 
반박글을 썼어요
많은분들이 응원글 남겨주셨어요 감사해요
그리고
나보다 더 화내고 떨린다면 참을 수 없다며 이사건을 알려주려구
연락준 수야~~~ 고마워♡

이글 보고 있죠?
글쓴거 지운다고 해결되는거 아니죠~
저한테 연락주세요
사과 하셔야지요!!!
.
.
.
.
.
.
.
#사랑아미안해
#속상하구화나구
#눈물이나네
#명예훼손#영업방해
#뭐이런거적용안되나요

여기 원장 김민경맞죠? 잘 가르친다고 해서 왔어요 이 이야기듣고 참 기본과예의없는 사람이구나 생각하고 그냥 웃었어요 그리고 우리학원에 등록되고 다음날 그간 행동들에 관한 정보가 내귀에 싹 들려왔죠 듣고도 믿을수없는 사건들~~ 거기다 우리 소중한 식구를 공개적으로 저격했다는 이야기도 듣고 맘아프고 화났지만 참았습니다. 현재 우리 학원에서 일어난 행동은 아니니 그걸루 그사람을 판단해서는 안되는거라 생각했구 그러면서도 혹시나 엉망인 수업태도에 우리 기존회원분들이 다칠까 조심스럽고 걱정되고 조마조마한 맘으로 하루하루 오늘은 어땠는지 늘 선생님한테 확인하구 그렇게 4월달을 보내구 있었는데 일이 났네요ㅠ 강아지랑 한공간에 있는것 자체가 싫을수 있죠 그런거람 충분히 공감해요 저도 고양이를 무서워하니까 그런거였음 대처했을거에요 근데 그런것도아니고 수업시간에 사랑이가 이리저리 동작하는데 마구 돌아당기는거 마냥 오해의 소지가 있는 우리카페도아닌 다른 카페에 올리고 사람들은 그 글을보고 말도안된다고!! 오줌 밞음 어쩌냐고!! 발에맞음 어쩌라구 풀어놓냐는둥 그주인은 생각이 있냐 이런식의 글이 달리고 속상ㅠ 9년동안 이런저런 이야기가 들려도 다 한귀로 듣고 흘렸는데 요번 만큼은 가만히 있을수없어 그 글이 달린 카페에 사실이 아닌 글에대한 반박글을 썼어요 많은분들이 응원글 남겨주셨어요 감사해요 그리고 나보다 더 화내고 떨린다면 참을 수 없다며 이사건을 알려주려구 연락준 수야~~~ 고마워♡ 이글 보고 있죠? 글쓴거 지운다고 해결되는거 아니죠~ 저한테 연락주세요 사과 하셔야지요!!! . . . . . . . #사랑아미안해 #속상하구화나구 #눈물이나네 #명예훼손#영업방해 #뭐이런거적용안되나요

#영업방해 stories highlights, photos and videos hashtag on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