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뼈

Tag posts on Instagram

#주원홈트_보결 
#보결의미션_겨치기100개씩
#보결의미션_시간날때폰금지운동하기
#병고매직100days #삐약스핏
.
.
아침-멀티비타민.#여에스터유산균.코큐텐
점심-구운계란흰자2개.#컷팅베이스
간식-#고메너츠
저녁-#왕뼈 .찐만두. 소주
.
외식을 끊어야 살이안찔텐데😤
외식을 또 끊자니 밥차리기 귀찮고😬
에효.....
운동이라도 열심히 하자~!! 하는데
막내시킹 맨날요즘 달라붙어서 가게갈때도
따라가겟다고 난리라서 운동하고 씻고나오고
붙어있을시간 없을꺼같아서 운동포기.
옆에 딱 달라붙어있는데도 .. 요즘들어 왜이러나
싶을정도로 나갈땐 울고불고 대성통곡.
전에는 빠빠이 잘만하고 씻는것만봐도
“엄마 가게가?“했는데 시간이가꾸로가나보다.
이제는 옷벗고 씻으러들어가면 찡찡이 시작이다😨
마음도아프고 답답하기도하고 속상하기도 한데
어쩌겟냐 아들아.. 니가 먹고 놀고 쓰고 갖고싶은거
사고 보고 하는게 ..다 벌기때문이란걸...
42갤 한테는 아직 이르지만 .. 어쩔수없이
요즘엔 조기교육 중이다;; 근데 의외로 잘알아듣는다🤣
예기해주면 일단 알겟어....하는자체가 기특하다😁
지금은 옆에자고잇는데 너무너무 깨우고시프당😜
잘자 내시킹 사랑해❣❣❣❣❣

#주원홈트_보결 #보결의미션_겨치기100개씩 #보결의미션_시간날때폰금지운동하기 #병고매직100days #삐약스핏 . . 아침-멀티비타민.#여에스터유산균.코큐텐 점심-구운계란흰자2개.#컷팅베이스 간식-#고메너츠 저녁-#왕뼈 .찐만두. 소주 . 외식을 끊어야 살이안찔텐데😤 외식을 또 끊자니 밥차리기 귀찮고😬 에효..... 운동이라도 열심히 하자~!! 하는데 막내시킹 맨날요즘 달라붙어서 가게갈때도 따라가겟다고 난리라서 운동하고 씻고나오고 붙어있을시간 없을꺼같아서 운동포기. 옆에 딱 달라붙어있는데도 .. 요즘들어 왜이러나 싶을정도로 나갈땐 울고불고 대성통곡. 전에는 빠빠이 잘만하고 씻는것만봐도 “엄마 가게가?“했는데 시간이가꾸로가나보다. 이제는 옷벗고 씻으러들어가면 찡찡이 시작이다😨 마음도아프고 답답하기도하고 속상하기도 한데 어쩌겟냐 아들아.. 니가 먹고 놀고 쓰고 갖고싶은거 사고 보고 하는게 ..다 벌기때문이란걸... 42갤 한테는 아직 이르지만 .. 어쩔수없이 요즘엔 조기교육 중이다;; 근데 의외로 잘알아듣는다🤣 예기해주면 일단 알겟어....하는자체가 기특하다😁 지금은 옆에자고잇는데 너무너무 깨우고시프당😜 잘자 내시킹 사랑해❣❣❣❣❣

play_circle_filled맛있어요~?? 울딸~~많이  잡솨......
#족발#조아#왕뼈#엄마아빠도 줘

맛있어요~?? 울딸~~많이 잡솨...... #족발 #조아 #왕뼈 #엄마아빠도

190605
요즘 일 할 때
뭔가 집중하거나 급하면
자꾸 손톱을 깨무는 버릇이 생겨서
네일을 받았다.........는 무슨.
걍 받음 히히
久しぶりにネイルアート
.
.
.
#일할때자꾸손톱을튕기긴함#저질큐티클빠이#속이다후련#자개네일#내스탈#실제가더이쁜데#담엔무광고고#왕손#왕손톱#왕뼈#망포네일#여름네일#영통네일#직장인#연휴#연차#ネイルアート#韓国のネイルアート#💅

190605 요즘 일 할 때 뭔가 집중하거나 급하면 자꾸 손톱을 깨무는 버릇이 생겨서 네일을 받았다.........는 무슨. 걍 받음 히히 久しぶりにネイルアート . . . #일할때자꾸손톱을튕기긴함 #저질큐티클빠이 #속이다후련 #자개네일 #내스탈 #실제가더이쁜데 #담엔무광고고 #왕손 #왕손톱 #왕뼈 #망포네일 #여름네일 #영통네일 #직장인 #연휴 #연차 #ネイルアート #韓国のネイルアート #💅

photo_library영어도서관 회원등록만 하고
놀이터에서..
둘째는 도서관 좀 더 있다 데리고 가는걸로..🤣
실컷 놀고 엄마는 속눈썹 연장하러 고고고😎
난생처음 속눈썹 연장해보고
기념셀카 한장
저녁엔 하누리,결이네와 감자탕 냠냠
아이스크림 냠냠 
라떼홀짝
.
.
#주말 #도서관 #양천구 #영어도서관 #도서관간거맞지 #궁금한거많은둘째 #질문공세 #🤐🤐🤐 #넌좀더커서오자 #놀이터는집앞에도 #😂😂 #속눈썹연장 #난생처음 #신도림에서 #맘에들어 #왕뼈 #감자탕 #고척동맛집 #라떼맛집 #아이스크림맛집 #즐거웠음 #한결이 #한울이 #헌준이 #이준이 #두집만남 #즐거웠어 #헬육아 #목동맘 #공유

영어도서관 회원등록만 하고 놀이터에서.. 둘째는 도서관 좀 더 있다 데리고 가는걸로..🤣 실컷 놀고 엄마는 속눈썹 연장하러 고고고😎 난생처음 속눈썹 연장해보고 기념셀카 한장 저녁엔 하누리,결이네와 감자탕 냠냠 아이스크림 냠냠 라떼홀짝 . . #주말 #도서관 #양천구 #영어도서관 #도서관간거맞지 #궁금한거많은둘째 #질문공세 #🤐🤐🤐 #넌좀더커서오자 #놀이터는집앞에도 #😂😂 #속눈썹연장 #난생처음 #신도림에서 #맘에들어 #왕뼈 #감자탕 #고척동맛집 #라떼맛집 #아이스크림맛집 #즐거웠음 #한결이 #한울이 #헌준이 #이준이 #두집만남 #즐거웠어 #헬육아 #목동맘 #공유

photo_library#족발 #왕뼈 먹는유담이♡
쭉쭉소리내면잘묵넹 ㅋㅋ

#족발 #왕뼈 먹는유담이♡ 쭉쭉소리내면잘묵넹 ㅋㅋ

photo_library뼈다귘ㅋㅋ너무크고 살너무많아서 당황함 ㅋㅋㅋㅋㅋ진짜 배부르다 ㅋㅋㅋ

#뼈다귀해장국 
#왕뼈
#살 #포동포동 #실해

#존맛탱

#먹스타그램

뼈다귘ㅋㅋ너무크고 살너무많아서 당황함 ㅋㅋㅋㅋㅋ진짜 배부르다 ㅋㅋㅋ #뼈다귀해장국 #왕뼈 #살 #포동포동 #실해 #존맛탱 #먹스타그램

photo_library왕뼈사랑이 지인이 자주가는 맛집이라고 해서 찾아왔습니다.

사실 제가 졸라서 온 것도 있습니다. (...) 영업시간이 24시간이라는 게 장점이네요. (명절이나 연말연시는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뼈해장국+돌솥밥을 주문합니다.

실물을 영접하니 커다란 돼지 목뼈 두 개가 들어있습니다.

어떻게 발라먹어야 할 지 행복한 고민에 빠졌네요.

고기 맛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돌솥밥은 밥을 앞접시에 덜어낸 다음 물을 부어 숭늉으로 만들어 먹습니다.

아침을 든든하게 잘 먹었습니다.

나중에 다시 한 번 방문해 보고 싶네요.

#王뼈사랑 #왕뼈사랑 #왕뼈 #사랑 #王뼈 #돼지목뼈 #돼지고기 #돼지 #목뼈 #돈목뼈 #뼈 #해장국 #뼈해장국 #돌솥밥 #밥 #솥밥 #광주광역시 #광주 #광주맛집 #유스퀘어맛집 #숭늉

왕뼈사랑이 지인이 자주가는 맛집이라고 해서 찾아왔습니다. 사실 제가 졸라서 온 것도 있습니다. (...) 영업시간이 24시간이라는 게 장점이네요. (명절이나 연말연시는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뼈해장국+돌솥밥을 주문합니다. 실물을 영접하니 커다란 돼지 목뼈 두 개가 들어있습니다. 어떻게 발라먹어야 할 지 행복한 고민에 빠졌네요. 고기 맛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돌솥밥은 밥을 앞접시에 덜어낸 다음 물을 부어 숭늉으로 만들어 먹습니다. 아침을 든든하게 잘 먹었습니다. 나중에 다시 한 번 방문해 보고 싶네요. #王뼈사랑 #왕뼈사랑 #왕뼈 #사랑 #王뼈 #돼지목뼈 #돼지고기 #돼지 #목뼈 #돈목뼈 #뼈 #해장국 #뼈해장국 #돌솥밥 #밥 #솥밥 #광주광역시 #광주 #광주맛집 #유스퀘어맛집 #숭늉

도끼야 형아가 왕갈비탕먹고 너줄려고 뼈챙겼다🐶 #도끼야 #배달간다 #왕뼈

도끼야 형아가 왕갈비탕먹고 너줄려고 뼈챙겼다🐶 #도끼야 #배달간다 #왕뼈

어제 저거 다 남기고온거 지금 너무 후회스럽다 ,,,

어제 저거 다 남기고온거 지금 너무 후회스럽다 ,,,

photo_library-
추억의 식당 #왕뼈 
친구가 낳은 아기랑 같이 오다니 🤭
식당에서도 길에서도 카페에서도 
모르는 사람들이 레이나를 너무 예뻐해서 
우리는 어리둥절ㅋㅋㅋㅋ 
사람을 끄는 아기 레이나 🥰

- 추억의 식당 #왕뼈 친구가 낳은 아기랑 같이 오다니 🤭 식당에서도 길에서도 카페에서도 모르는 사람들이 레이나를 너무 예뻐해서 우리는 어리둥절ㅋㅋㅋㅋ 사람을 끄는 아기 레이나 🥰

photo_library#야식타임
오랜만이네 #족발
커다란 #왕뼈 #백골 ☠️ 을 만들었구나🤣
#옴뇸뇸 #냠냠😋 #맛있다
.
20190428

#야식타임 오랜만이네 #족발 커다란 #왕뼈 #백골 ☠️ 을 만들었구나🤣 #옴뇸뇸 #냠냠😋 #맛있다 . 20190428

기본에 충실👩‍✈️👨‍✈️양 디따많음 #풍년뼈다귀해장국 #왕뼈

기본에 충실👩‍✈️👨‍✈️양 디따많음 #풍년뼈다귀해장국 #왕뼈

감자탕!! 오랜만에 가족이랑 먹으니까더 맛있는 감자탕

#만덕 #감자탕 #왕뼈 #뭐먹지

감자탕!! 오랜만에 가족이랑 먹으니까더 맛있는 감자탕 #만덕 #감자탕 #왕뼈 #뭐먹지

왕뼈와 함께
#포리#포메라니안#왕뼈

왕뼈와 함께 #포리 #포메라니안 #왕뼈

photo_library🥘.
뽀글뽀글
파채밑에 숨겨진 왕뼈갈비
고기먹고 사리먹고 볶음밥까지
오뎅도 왕창먹고
여름아~~ 오지마라😭.
.
.
#왕뼈 #갈비찜 #매운맛 #오뎅
#용군갈비찜 #샐러드바 #부산갈비찜 #부산용군갈비찜

🥘. 뽀글뽀글 파채밑에 숨겨진 왕뼈갈비 고기먹고 사리먹고 볶음밥까지 오뎅도 왕창먹고 여름아~~ 오지마라😭. . . #왕뼈 #갈비찜 #매운맛 #오뎅 #용군갈비찜 #샐러드바 #부산갈비찜 #부산용군갈비찜

광주왕뼈해장국씹고싶다.
.
.
#해장#초장#돌솥밥

광주왕뼈해장국씹고싶다. . . #해장 #초장 #돌솥밥

play_circle_filled전도사님의 파워 볼링🎳
#2019첫단합#왕뼈#볼링

전도사님의 파워 볼링🎳 #2019첫단합 #왕뼈 #볼링

photo_library#빛나언니 뭐하세욤?ㅋㅋ #지켜보기 #왕뼈 이게먼가십지??ㅋㅋㅋ #멍집사 #집순이 #토이푸들 #크림푸들 #블랙푸들 #엄마바라기들 별이는현재 #분리불안증 어똑하지? 빛나는 #으르렁쟁이 별이 정말로 불쌍ㅜㅜ 어쩔....#사이좋게좀지네라 #빛나대마왕 물도 꼭사람이먹던것만...으휴~ 멍이 밥그릇 치운지 오래...지가 사람인줄...

#빛나언니 뭐하세욤?ㅋㅋ #지켜보기 #왕뼈 이게먼가십지??ㅋㅋㅋ #멍집사 #집순이 #토이푸들 #크림푸들 #블랙푸들 #엄마바라기들 별이는현재 #분리불안증 어똑하지? 빛나는 #으르렁쟁이 별이 정말로 불쌍ㅜㅜ 어쩔....#사이좋게좀지네라 #빛나대마왕 물도 꼭사람이먹던것만...으휴~ 멍이 밥그릇 치운지 오래...지가 사람인줄...

photo_library퇴근하고 먹으니까 진짜 꿀맛탱
하루꼬박 손질하고 육수내고 대추에 인삼에... 진짜 손 많이가는 갈비탕(마진이 제일 적대요)
매일매일외서 이것만 드시는 분들도 계시다고.. (그중한명은 나😎) 새벽에깨서 사진첩보니까 또먹고싶당
와사비장은 진짜 마성의 맛이랄까.... 나한텐 필수!

#순천 #순천맛집 #왕뼈랑돌솥이랑 #왕돌이 #왕뼈해장국 #뼈해장국 #해장국맛집 #조례동맛집 #왕뼈 #기적의도서관길 #왕뼈해물전골 #초계국수 #초계비빔국수 #갈비탕 #갈비탕맛집

퇴근하고 먹으니까 진짜 꿀맛탱 하루꼬박 손질하고 육수내고 대추에 인삼에... 진짜 손 많이가는 갈비탕(마진이 제일 적대요) 매일매일외서 이것만 드시는 분들도 계시다고.. (그중한명은 나😎) 새벽에깨서 사진첩보니까 또먹고싶당 와사비장은 진짜 마성의 맛이랄까.... 나한텐 필수! #순천 #순천맛집 #왕뼈랑돌솥이랑 #왕돌이 #왕뼈해장국 #뼈해장국 #해장국맛집 #조례동맛집 #왕뼈 #기적의도서관길 #왕뼈해물전골 #초계국수 #초계비빔국수 #갈비탕 #갈비탕맛집

photo_library오늘 이번달 최고매출 달성💘
이쁜애들이 다섯명이나 와서그런가봄ㅎ.ㅎ
내일부턴 본업? 으로 돌아가야하기때문에.... 굴비에 밥먹고 얼른 들어가야징😆

#순천 #순천맛집 #왕뼈랑돌솥이랑 #왕돌이 #왕뼈해장국 #뼈해장국 #해장국맛집 #조례동맛집 #왕뼈 #기적의도서관길 #왕뼈해물전골 #초계국수 #초계비빔국수

오늘 이번달 최고매출 달성💘 이쁜애들이 다섯명이나 와서그런가봄ㅎ.ㅎ 내일부턴 본업? 으로 돌아가야하기때문에.... 굴비에 밥먹고 얼른 들어가야징😆 #순천 #순천맛집 #왕뼈랑돌솥이랑 #왕돌이 #왕뼈해장국 #뼈해장국 #해장국맛집 #조례동맛집 #왕뼈 #기적의도서관길 #왕뼈해물전골 #초계국수 #초계비빔국수

photo_library어제는 추웠는데 오늘 갑자기 또 더워서 바로 비빔초계국수! ㅎㅎ 너무 맛있음 ㅠㅠㅠㅠ
나같은 사람은 앞치마 하고 먹어야겠다.... 비비다 다튐 ㅠㅠ

#순천 #순천맛집 #왕뼈랑돌솥이랑 #왕돌이 #왕뼈해장국 #뼈해장국 #해장국맛집 #조례동맛집 #왕뼈 #기적의도서관길 #왕뼈해물전골 #초계국수 #초계비빔국수

어제는 추웠는데 오늘 갑자기 또 더워서 바로 비빔초계국수! ㅎㅎ 너무 맛있음 ㅠㅠㅠㅠ 나같은 사람은 앞치마 하고 먹어야겠다.... 비비다 다튐 ㅠㅠ #순천 #순천맛집 #왕뼈랑돌솥이랑 #왕돌이 #왕뼈해장국 #뼈해장국 #해장국맛집 #조례동맛집 #왕뼈 #기적의도서관길 #왕뼈해물전골 #초계국수 #초계비빔국수

photo_library금방사진이 없어짐 
#간혈적다이어트 
7시전까지 먹어야한다 
당장 고고고고 빨리가자며 
오빠가 이건 언제까지 할꺼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혈적단식 하는 여자거등 
#왕뼈

금방사진이 없어짐 #간혈적다이어트 7시전까지 먹어야한다 당장 고고고고 빨리가자며 오빠가 이건 언제까지 할꺼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혈적단식 하는 여자거등 #왕뼈

photo_library냉면같기도하고 국수같기도하고 쫄면같기도한데 닭고기맛도나고 오묘하고 맛있다😯 난이제 날더워지면 이것만먹어야지
(난 비빔이 쪼끔 더 좋당ㅎㅎ)

#순천 #순천맛집 #왕뼈랑돌솥이랑 #왕돌이 #왕뼈해장국 #뼈해장국 #해장국맛집 #조례동맛집 #왕뼈 #기적의도서관길 #왕뼈해물전골 #초계국수 #초계비빔국수

냉면같기도하고 국수같기도하고 쫄면같기도한데 닭고기맛도나고 오묘하고 맛있다😯 난이제 날더워지면 이것만먹어야지 (난 비빔이 쪼끔 더 좋당ㅎㅎ) #순천 #순천맛집 #왕뼈랑돌솥이랑 #왕돌이 #왕뼈해장국 #뼈해장국 #해장국맛집 #조례동맛집 #왕뼈 #기적의도서관길 #왕뼈해물전골 #초계국수 #초계비빔국수

photo_library‘영동감자탕’
.
연남동에 위치 했다, 서교동으로 이전 한 영동감자탕. 
연남동에서는 아는 사람만 찾아가는 감자탕집으로 이미 유명.
.
국물맛이 일품이라는 뚝배기감자탕을 주문.
큰뼈와 함께 약간의 수제비 그리고 비지를 넣은 듯한 진한 
국물이 일품이다.
.
일반 감자탕은 매콤, 얼큰한 스타일 이라면 영동감자탕은 
속이 차분해지는 국물 맛! 비지 때문인가? 🤔
.
구수하고 진한 국물에 밥 말아서 양념 잘 되어진 겉절이를 
함께 먹으니 정말 든든한 한끼라고 느껴진다~👍
.
처음 국물을 맛 본 순간 제주 각지불이 생각났다, 비슷한 느낌? 
그러나 먹어본 국물 중 일등은 단연, 각지불의 아귀탕이 최고인듯!!!
.
.
.
#영동감자탕 #감자탕 #뚝배기감자탕🥘 #왕뼈 #부대찌개 #겉절이 #깍두기 #서교동맛집 #홍대 #국물존맛탱 #각지불👍👍 #음식 #푸드 #먹방 #맛집 #맛스타 #인스타푸드 #음식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푸드스타그램 #여행 #제주가고싶다 #제주사랑 #제주앓이 #jeju #jejuisland🌴 #food #foodporn #foodpic

‘영동감자탕’ . 연남동에 위치 했다, 서교동으로 이전 한 영동감자탕. 연남동에서는 아는 사람만 찾아가는 감자탕집으로 이미 유명. . 국물맛이 일품이라는 뚝배기감자탕을 주문. 큰뼈와 함께 약간의 수제비 그리고 비지를 넣은 듯한 진한 국물이 일품이다. . 일반 감자탕은 매콤, 얼큰한 스타일 이라면 영동감자탕은 속이 차분해지는 국물 맛! 비지 때문인가? 🤔 . 구수하고 진한 국물에 밥 말아서 양념 잘 되어진 겉절이를 함께 먹으니 정말 든든한 한끼라고 느껴진다~👍 . 처음 국물을 맛 본 순간 제주 각지불이 생각났다, 비슷한 느낌? 그러나 먹어본 국물 중 일등은 단연, 각지불의 아귀탕이 최고인듯!!! . . . #영동감자탕 #감자탕 #뚝배기감자탕🥘 #왕뼈 #부대찌개 #겉절이 #깍두기 #서교동맛집 #홍대 #국물존맛탱 #각지불👍👍 #음식 #푸드 #먹방 #맛집 #맛스타 #인스타푸드 #음식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푸드스타그램 #여행 #제주가고싶다 #제주사랑 #제주앓이 #jeju #jejuisland🌴 #food #foodporn #foodpic

오늘같이 비오는날
둘이서 왕뼈해물전골 소시켜서 소주한잔 하러오신 커플손님... 너무 부럽습니당😭

#순천 #순천맛집 #왕뼈랑돌솥이랑 #왕돌이 #왕뼈해장국 #뼈해장국 #해장국맛집 #조례동맛집 #왕뼈 #기적의도서관길 #왕뼈해물전골

오늘같이 비오는날 둘이서 왕뼈해물전골 소시켜서 소주한잔 하러오신 커플손님... 너무 부럽습니당😭 #순천 #순천맛집 #왕뼈랑돌솥이랑 #왕돌이 #왕뼈해장국 #뼈해장국 #해장국맛집 #조례동맛집 #왕뼈 #기적의도서관길 #왕뼈해물전골

play_circle_filled왕뼈묵은지전골이 인기가 많아서 
1인분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만든 
왕뼈묵은지해장국!
묵은지에 부들부들한 돼지고기는 역시 사랑❣️ #순천 #순천맛집 #왕뼈랑돌솥이랑 #왕돌이 #왕뼈해장국 #뼈해장국 #해장국맛집 #조례동맛집 #왕뼈 #기적의도서관길

왕뼈묵은지전골이 인기가 많아서 1인분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만든 왕뼈묵은지해장국! 묵은지에 부들부들한 돼지고기는 역시 사랑❣️ #순천 #순천맛집 #왕뼈랑돌솥이랑 #왕돌이 #왕뼈해장국 #뼈해장국 #해장국맛집 #조례동맛집 #왕뼈 #기적의도서관길

photo_library이렇게봐도 저렇게 봐도 왕큰 왕뼈👍🏻
휴일이라 그런지 멀리서도 찾아오시고
나는 밥을 못먹지만..(흑흑) 맛있게 드셔주시니 너무 행복해용😍
#순천 #순천맛집 #왕뼈랑돌솥이랑 #왕돌이 #왕뼈해장국 #뼈해장국 #해장국맛집 #조례동맛집 #왕뼈 #기적의도서관길

이렇게봐도 저렇게 봐도 왕큰 왕뼈👍🏻 휴일이라 그런지 멀리서도 찾아오시고 나는 밥을 못먹지만..(흑흑) 맛있게 드셔주시니 너무 행복해용😍 #순천 #순천맛집 #왕뼈랑돌솥이랑 #왕돌이 #왕뼈해장국 #뼈해장국 #해장국맛집 #조례동맛집 #왕뼈 #기적의도서관길

#왕뼈 운동끝나고 폭풍 섭취ㅋㅋ왕뼈는 사랑입니다

#왕뼈 운동끝나고 폭풍 섭취ㅋㅋ왕뼈는 사랑입니다

애들개학만기다리고있는주부9단들ㅋㅋㅋ
방학길다길어
이날은손도반짝귀도반짝한날로
아직전부젊고이쁘네
나이트라도가야되나 ㅎㅎㅎㅎㅎ

#모임#초2#감자탕#우리가갈곳#왕뼈#미녀4총사#미녀4총사👭👭 #instagood #instafood

애들개학만기다리고있는주부9단들ㅋㅋㅋ 방학길다길어 이날은손도반짝귀도반짝한날로 아직전부젊고이쁘네 나이트라도가야되나 ㅎㅎㅎㅎㅎ #모임 #초2 #감자탕 #우리가갈곳 #왕뼈 #미녀4총사 #미녀4총사👭👭 #instagood #instafood

photo_library🌨❄️
아니 감자탕은 허겁지겁 먹느라 못찍고 볶음밥만 찍은거 실화냐고😣
.
#왕뼈 #감자탕 #볶음밥 #고척동맛집 #맛집 #구로 #고척사거리

🌨❄️ 아니 감자탕은 허겁지겁 먹느라 못찍고 볶음밥만 찍은거 실화냐고😣 . #왕뼈 #감자탕 #볶음밥 #고척동맛집 #맛집 #구로 #고척사거리

photo_library.
.
.
일본서 얼큰한 음식을 찾을 수
없다며 한국오자마자 뼈다귀해장국집
가야겠다며 바로 밀감으로 고고~~
.
울 아들 아재 입맛 알아줘야한다는...
망원동 맛집으로 추천합니당~~
외국 다녀 오심 꼭 들러보세용!!!!
.
집으로 컴백해서 짐푸는데
프라모델 사오셔서 내내 조립하구
신나신 중딩 ㅎ ㅎ ㅎ
.
그리고
내가 사온 물건들 모아 놓으니 많네ㅎㅎ
장보러 다녀온건가 싶을 정도지만
골고루 잘샀다 싶어 혼자 자기 만족중  뿌듯~~^^
.
그러나 도쿄 바나나는 없었다
구마모토 공항 면세점은 진짜
작은 편의점규모라 그런지
절대⚠️ 네버 도쿄바나나🍌🍌🍌 읍떠요🚫~~
특이한 바나나빵 🥖들고와서는 
똑땅하다~~ㅜㅜ
.
.
#구마모토#도쿄바나나#망원동#맛집#밀감#왕뼈#일본쇼핑#프랑프랑#핑크주걱#프라모델#구슬사이다#곤약젤리#미소시루#여행스타그램#계란간장#우산#카레#가족여행#일본여행#선팔#맞팔#팔로우#인친#뉴스킨레지나

. . . 일본서 얼큰한 음식을 찾을 수 없다며 한국오자마자 뼈다귀해장국집 가야겠다며 바로 밀감으로 고고~~ . 울 아들 아재 입맛 알아줘야한다는... 망원동 맛집으로 추천합니당~~ 외국 다녀 오심 꼭 들러보세용!!!! . 집으로 컴백해서 짐푸는데 프라모델 사오셔서 내내 조립하구 신나신 중딩 ㅎ ㅎ ㅎ . 그리고 내가 사온 물건들 모아 놓으니 많네ㅎㅎ 장보러 다녀온건가 싶을 정도지만 골고루 잘샀다 싶어 혼자 자기 만족중 뿌듯~~^^ . 그러나 도쿄 바나나는 없었다 구마모토 공항 면세점은 진짜 작은 편의점규모라 그런지 절대⚠️ 네버 도쿄바나나🍌🍌🍌 읍떠요🚫~~ 특이한 바나나빵 🥖들고와서는 똑땅하다~~ㅜㅜ . . #구마모토 #도쿄바나나 #망원동 #맛집 #밀감 #왕뼈 #일본쇼핑 #프랑프랑 #핑크주걱 #프라모델 #구슬사이다 #곤약젤리 #미소시루 #여행스타그램 #계란간장 #우산 #카레 #가족여행 #일본여행 #선팔 #맞팔 #팔로우 #인친 #뉴스킨레지나

살을빼도 왜 얼굴은 안작아지지 
뼈를 빼야되나
나이드니 살빼기 느므 힘들다
.
.
.
.
#일상 #청주 # 블랙 #다이어트 #이죽일 #몸뚱이 #슬림해지자
#44사이즈 #입고싶다 #55탈출 #언제하지 #여자 #나이 #31살 #휴 #시간 #없음 #빡다 #명절 #설 #지나고 #😝😊 #뼈 #왕뼈 #통뼈

살을빼도 왜 얼굴은 안작아지지 뼈를 빼야되나 나이드니 살빼기 느므 힘들다 . . . . #일상 #청주 # 블랙 #다이어트 #이죽일 #몸뚱이 #슬림해지자 #44사이즈 #입고싶다 #55탈출 #언제하지 #여자 #나이 #31살 #휴 #시간 #없음 #빡다 #명절 #설 #지나고 #😝😊 #뼈 #왕뼈 #통뼈

play_circle_filled-
-
-
🐶(소근소근) 꽁따가 머그야지 훙기꺼아
👩🏻아냐 지금 안먹을꺼면 줘 쫌따가 주께
🐶아냐 몽조 엉마라도 으르르르응
👩🏻 엄마한테 뭐??? 으르릉??🤬🤬🤬
-
결국 그녀는 막다른 길에서 마지막 발악을 하고있다
숨기려는자와 막으려는자
-
한치양보없이 대치중이던 모녀들중
턱이 아파오고 목마름에 백기를 든 ..
-
🐶엉마 칭챠 꽁따가 두꺼아?
👩🏻 암요암요 놔바~
-
이 길고긴 싸움에 이긴 엄마라는 사람은
오묘한 웃음을 지은뒤 사라졌고
그녀는 두번다시 뼈다귀를 못봤다고한다
-
-
#왕뼈 #지금먹기싫은데 #지금먹으래 #믿음없음 #Frenchbulldog #프렌치불독 #멍스타그램 #dog #pet #puppy #pretty #love #french #dogstagram #엘리 #반려견

- - - 🐶(소근소근) 꽁따가 머그야지 훙기꺼아 👩🏻아냐 지금 안먹을꺼면 줘 쫌따가 주께 🐶아냐 몽조 엉마라도 으르르르응 👩🏻 엄마한테 뭐??? 으르릉??🤬🤬🤬 - 결국 그녀는 막다른 길에서 마지막 발악을 하고있다 숨기려는자와 막으려는자 - 한치양보없이 대치중이던 모녀들중 턱이 아파오고 목마름에 백기를 든 .. - 🐶엉마 칭챠 꽁따가 두꺼아? 👩🏻 암요암요 놔바~ - 이 길고긴 싸움에 이긴 엄마라는 사람은 오묘한 웃음을 지은뒤 사라졌고 그녀는 두번다시 뼈다귀를 못봤다고한다 - - #왕뼈 #지금먹기싫은데 #지금먹으래 #믿음없음 #Frenchbulldog #프렌치불독 #멍스타그램 #dog #pet #puppy #pretty #love #french #dogstagram #엘리 #반려견

photo_library역시 #감자탕 원조는 #전원집 👏무한리필이지만 #시래기 건강에 좋은 #무청시래기 사용해서 그런지 빛깔도 좋고 #맛도 칭창해👅완전 #밥도둑 #뼈도 #왕뼈 #살코기 많이 있어서 아주 좋아 #국물도 구수하니 오래 끓여도 깔끔한맛😋#무한리필 가격도 착해❣️오랜만에 배꼽 빠지게 #밥 먹었다ㅋㅋㅋㅋ
.
.
.
#전주맛집#전주감자탕#전주전원집#전주무한리필감자탕#전주맛집추천#전주역맛집#호성동맛집#감자탕#저녁#야식#일상#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인친

역시 #감자탕 원조는 #전원집 👏무한리필이지만 #시래기 건강에 좋은 #무청시래기 사용해서 그런지 빛깔도 좋고 #맛도 칭창해👅완전 #밥도둑 #뼈도 #왕뼈 #살코기 많이 있어서 아주 좋아 #국물도 구수하니 오래 끓여도 깔끔한맛😋#무한리필 가격도 착해❣️오랜만에 배꼽 빠지게 #밥 먹었다ㅋㅋㅋㅋ . . . #전주맛집 #전주감자탕 #전주전원집 #전주무한리필감자탕 #전주맛집추천 #전주역맛집 #호성동맛집 #감자탕 #저녁 #야식 #일상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인친

photo_library🦴
.
.
.
.
😋 #인천맛집 ‼️처음놀러간#인천청천동 🌙야밤에굶주린배를채우러읏샤읏샤🥰#부평맛집 👍👍👍이동네먹을게너무많네#청천동맛집 😘겨우골라서#뼈찜 🎶#감자탕 💕#뼈해장국 👏👏👏뼈만많을까봐걱정했는데😅살이어마어마하게붙어있는❣️#본가왕뼈감자탕 ❤️#왕뼈감자탕 #왕뼈 💯#콩나물뼈찜 #양념뼈찜 🙌서비스#해장국 #볶음밥 😍매일매일#고기 🥩#육식 #야식 😁#저녁 #메뉴추천

🦴 . . . . 😋 #인천맛집 ‼️처음놀러간#인천청천동 🌙야밤에굶주린배를채우러읏샤읏샤🥰#부평맛집 👍👍👍이동네먹을게너무많네#청천동맛집 😘겨우골라서#뼈찜 🎶#감자탕 💕#뼈해장국 👏👏👏뼈만많을까봐걱정했는데😅살이어마어마하게붙어있는❣️#본가왕뼈감자탕 ❤️#왕뼈감자탕 #왕뼈 💯#콩나물뼈찜 #양념뼈찜 🙌서비스#해장국 #볶음밥 😍매일매일#고기 🥩#육식 #야식 😁#저녁 #메뉴추천

2018.12.27 점심식사 
#왕뼈#돌솥이랑 # 해장국#맛집

2018.12.27 점심식사 #왕뼈 #돌솥이랑 # 해장국#맛집

photo_library이때도 다컸다 생각했는데...
확실히 좀 삭았넹 우리노을이 ^^..
건강만하자😚
#2년전 #뼈다귀클라스 #노리턱안빠졌낭

이때도 다컸다 생각했는데... 확실히 좀 삭았넹 우리노을이 ^^.. 건강만하자😚 #2년전 #뼈다귀클라스 #노리턱안빠졌낭

관양동 감자탕
왕뼈 감자탕
고기는 살짝 뻑뻑한니낌?
낮에 수육을 먹어서그런가? 무튼 좀 뻑뻑했음.
근데 궁물이랑 시래기는 입맛에 딱임
아! 여기는 근데 고기찍어먹는 소스가 없어 아쉬웠음!
관양동#안양#술안주#왕뼈 감자탕#쏘주

관양동 감자탕 왕뼈 감자탕 고기는 살짝 뻑뻑한니낌? 낮에 수육을 먹어서그런가? 무튼 좀 뻑뻑했음. 근데 궁물이랑 시래기는 입맛에 딱임 아! 여기는 근데 고기찍어먹는 소스가 없어 아쉬웠음! 관양동#안양 #술안주 #왕뼈 감자탕#쏘주

왕뼈 클리어😎😎😎
ㅡ
#순이
#순이스타그램
#왕뼈
#클리어
#졸리는중

왕뼈 클리어😎😎😎 ㅡ #순이 #순이스타그램 #왕뼈 #클리어 #졸리는중

감자탕....사장님이 우거지산을 쌓아올려주셨다....
넘칠꺼같은데...
넘칠텐데...
넘쳤다!!!
.
.
.
.
#감자탕 #우거지 #왕뼈 #사은품 #텀블러

감자탕....사장님이 우거지산을 쌓아올려주셨다.... 넘칠꺼같은데... 넘칠텐데... 넘쳤다!!! . . . . #감자탕 #우거지 #왕뼈 #사은품 #텀블러

이게 광주에서 어엄청 유명하다는
왕뼈해장국임!! #뼈 #해장국 #광주 #광주음식 #맛 #맛집
#뼈해장국 #국 #국밥 #뼈사랑 #왕 #왕뼈
#왕뼈해장국 #밥

이게 광주에서 어엄청 유명하다는 왕뼈해장국임!! #뼈 #해장국 #광주 #광주음식 #맛 #맛집 #뼈해장국 #국 #국밥 #뼈사랑 #왕 #왕뼈 #왕뼈해장국 #밥

일끝나고 볼일보고나니 3시
연안식당에 꼬막비빔밥땡겨서 
열라 갔더니  브레이크타임😭
넘나배고파  길건너 왕뼈라도😅
혼밥도 마시따😁

#왕뼈  #뼈해장국  #혼밥
#마시따그램 #땀난다그램

일끝나고 볼일보고나니 3시 연안식당에 꼬막비빔밥땡겨서 열라 갔더니 브레이크타임😭 넘나배고파 길건너 왕뼈라도😅 혼밥도 마시따😁 #왕뼈 #뼈해장국 #혼밥 #마시따그램 #땀난다그램

아빠 일 봐드리고 함께한 점심, 오랜만에 딸 노릇,🌿#왕뼈#냠냠#먹스타그램#일상스타그램

아빠 일 봐드리고 함께한 점심, 오랜만에 딸 노릇,🌿#왕뼈 #냠냠 #먹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photo_library-
간판부터👌🏻
분위기는더👌🏻
안주는더더더👌🏻
요기너무조쿤,😆😍
.
.
.
#지금보고싶다
#금주해야하는데자꾸술집투어..😭

- 간판부터👌🏻 분위기는더👌🏻 안주는더더더👌🏻 요기너무조쿤,😆😍 . . . #지금보고싶다 #금주해야하는데자꾸술집투어..😭

photo_library딘풍 놀이 하느라 지친 내 심신을 위해
오늘은 감자탕!
물론 볶음밥은 기본!ㅋㅋ
#감자탕 #왕뼈 #고척동감자탕 #왕뼈감자탕 #고척돔맛집 #볶음밥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딘풍 놀이 하느라 지친 내 심신을 위해 오늘은 감자탕! 물론 볶음밥은 기본!ㅋㅋ #감자탕 #왕뼈 #고척동감자탕 #왕뼈감자탕 #고척돔맛집 #볶음밥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얼큰한 뼈 해장국

고척동 왕뼈에서
내 스탈은 아님
느끼
비주얼은 훌륭

좋아하는 사람은 맛나
시래기가 맛있네

#왕뼈해장국 #뼈해장국 #고척동 #왕뼈 #해당국 #저녁식사 #야식 #먹을게없어 #야참 #뭐먹지 #먹스타

얼큰한 뼈 해장국 고척동 왕뼈에서 내 스탈은 아님 느끼 비주얼은 훌륭 좋아하는 사람은 맛나 시래기가 맛있네 #왕뼈해장국 #뼈해장국 #고척동 #왕뼈 #해당국 #저녁식사 #야식 #먹을게없어 #야참 #뭐먹지 #먹스타

오늘은.... 뜨끈한 감자탕~
#먹스타그램 #감자탕 #왕뼈 #데일리

오늘은.... 뜨끈한 감자탕~ #먹스타그램 #감자탕 #왕뼈 #데일리

photo_library#군포맛집 #산본맛집 #산본중심상가 #족발스타그램 #양념불족발 #명성왕족발 #명성왕족발_산본역점 #사케 #물건너온사케 #왕뼈 #씹고뜯고맛보고즐기고 #내가황해면가다 #족발가져와이한다엠지  ㅋㅋㅋ 
아들하고 산본문고 데이뚜 하고 나와서 눈에 딱들어온 족발집 
새로 생겼는갑다 
무료시식 해서 먹어보고 바로 겟 
대짜 25,000₩ + 순살양념족 10,000₩ 
요기 족발 맛난다 양념족은 좀 짜긴 하지만 맛나네 이제 일부러 산본시장가서 줄서서 안사와도 될거 같다 
추석때 쇠주 다묵어서 그냥 일본서 선물받은 사케로 한잔 오늘도 이렇게 또 찌는구나

#군포맛집 #산본맛집 #산본중심상가 #족발스타그램 #양념불족발 #명성왕족발 #명성왕족발_산본역점 #사케 #물건너온사케 #왕뼈 #씹고뜯고맛보고즐기고 #내가황해면가다 #족발가져와이한다엠지 ㅋㅋㅋ 아들하고 산본문고 데이뚜 하고 나와서 눈에 딱들어온 족발집 새로 생겼는갑다 무료시식 해서 먹어보고 바로 겟 대짜 25,000₩ + 순살양념족 10,000₩ 요기 족발 맛난다 양념족은 좀 짜긴 하지만 맛나네 이제 일부러 산본시장가서 줄서서 안사와도 될거 같다 추석때 쇠주 다묵어서 그냥 일본서 선물받은 사케로 한잔 오늘도 이렇게 또 찌는구나

오랫만에 집밖에나와따요이요
밥먹으러크크😎
날씨 조오타 #나이스 #굿
밥먹고 스로스로 출발해보꽈
#고고싱 #눈누난나 
#추석연휴 시작해보꽈
잠수끝🙂
#아침 #뼈해장국 #왕뼈
#selfie #selce #daily #셀피 #셀카 #걱정없는 #뚠뚠이

오랫만에 집밖에나와따요이요 밥먹으러크크😎 날씨 조오타 #나이스 #굿 밥먹고 스로스로 출발해보꽈 #고고싱 #눈누난나 #추석연휴 시작해보꽈 잠수끝🙂 #아침 #뼈해장국 #왕뼈 #selfie #selce #daily #셀피 #셀카 #걱정없는 #뚠뚠이

운동 후 먹으니 더 맛나다ㅋ
#매운콩나문뼈찜
#왕뼈

운동 후 먹으니 더 맛나다ㅋ #매운콩나문뼈찜 #왕뼈

* great gift ㅋㅋ
-
엄마 외출해서 종일 기다렸는데
기다린 보람이 있지??
진짜 이런거 안싸오는데
왕뼈를 보는순간 마구 기쁨이 생각^^
횡재한 기쁨이 오늘 생일하자♡
-
#kingcharlesspaniels#cavalierpuppy#instapets#instadogs#instagood#puppylove#big#bone#gift#킹찰스스패니얼#캐벌리어#인스타펫#인스타독#인스타그램#반려견스타그램#댕댕이#기쁨이#착하게#기다린보람#왕뼈#선물#넘좋아요#초집중#나#진짜#개엄마등극?^^

* great gift ㅋㅋ - 엄마 외출해서 종일 기다렸는데 기다린 보람이 있지?? 진짜 이런거 안싸오는데 왕뼈를 보는순간 마구 기쁨이 생각^^ 횡재한 기쁨이 오늘 생일하자♡ - #kingcharlesspaniels #cavalierpuppy #instapets #instadogs #instagood #puppylove #big #bone #gift #킹찰스스패니얼 #캐벌리어 #인스타펫 #인스타독 #인스타그램 #반려견스타그램 #댕댕이 #기쁨이 #착하게 #기다린보람 #왕뼈 #선물 #넘좋아요 #초집중 #나 #진짜 #개엄마등극?^^

photo_library.
광주 유명한 맛집😘
광천동 왕뼈사랑❣️❣️
오랜만에 오니 맛나구마잉😉
.
.
#광주맛집
#유명맛집
#왕뼈
#광주
#서울
#데일
#일상
#좋아요
#좋아요반사
#불토
#먹방
#먹스타그램
#배드민턴
#badmintom

. 광주 유명한 맛집😘 광천동 왕뼈사랑❣️❣️ 오랜만에 오니 맛나구마잉😉 . . #광주맛집 #유명맛집 #왕뼈 #광주 #서울 #데일 #일상 #좋아요 #좋아요반사 #불토 #먹방 #먹스타그램 #배드민턴 #badmintom

. .

이러니 살이 빠질수가있나
오늘도 아랫배 유지를 위해 아침 점심 저녁 굶고
#야식

#뼈해장국 #돌솥밥
#왕뼈사랑 진짜 #왕뼈
#광주
#묵은지 쉣

내일은 뭐먹지

#먹스타그램

. . 이러니 살이 빠질수가있나 오늘도 아랫배 유지를 위해 아침 점심 저녁 굶고 #야식 #뼈해장국 #돌솥밥 #왕뼈사랑 진짜 #왕뼈 #광주 #묵은지 쉣 내일은 뭐먹지 #먹스타그램

photo_library만덕  왕뼈

첨와밧는데 오리고기랑 감자탕을 한번곳에서 물수있는..
간은쎄지않지만 나름먹을만함ㅋㅋ
비오는날엔 지글지글~

#부산#부산맛집#만덕#만덕맛집#만덕술집#부산데이트#만덕왕뼈##만덕감자탕#만덕오리고기#왕뼈#오리고기#오리불고기#감자탕

만덕 왕뼈 첨와밧는데 오리고기랑 감자탕을 한번곳에서 물수있는.. 간은쎄지않지만 나름먹을만함ㅋㅋ 비오는날엔 지글지글~ #부산 #부산맛집 #만덕 #만덕맛집 #만덕술집 #부산데이트 #만덕왕뼈 # #만덕감자탕 #만덕오리고기 #왕뼈 #오리고기 #오리불고기 #감자탕

photo_library족발이랑 칼국수 뇸뇸 칼국수는 깜빡했네..ㅎㅎ 칼국수는 짭..짭짜..짜...넘무 짜...😣

족발이랑 칼국수 뇸뇸 칼국수는 깜빡했네..ㅎㅎ 칼국수는 짭..짭짜..짜...넘무 짜...😣

이시간엔 머다 ? 왕뼈 ㅋㅋㅋ
#왕뼈 #고척점

이시간엔 머다 ? 왕뼈 ㅋㅋㅋ #왕뼈 #고척점

지인들에게 엄청나게 듣던 고척동 왕뼈!
뼈짐 맛은 있는데, 해장국 대 자보다 비싼 가격인데 뼈다구가 대 자보다 2~4개나 모자르다는 건 조금 아쉬웠다.
근데 국물맛은 있더라.
공기밥 시켜너 국물비벼 먹음 ㅋ.
#고척동 #왕뼈 #해장국 #뼈찜 #감자 #뼈다귀 #양이 #... #공기밥 #양념 #쉐킷

지인들에게 엄청나게 듣던 고척동 왕뼈! 뼈짐 맛은 있는데, 해장국 대 자보다 비싼 가격인데 뼈다구가 대 자보다 2~4개나 모자르다는 건 조금 아쉬웠다. 근데 국물맛은 있더라. 공기밥 시켜너 국물비벼 먹음 ㅋ. #고척동 #왕뼈 #해장국 #뼈찜 #감자 #뼈다귀 #양이 #... #공기밥 #양념 #쉐킷

photo_library자아 오늘의 먹이에요 살은 어제 뜯어먹고 내가 제일 좋아하는 부위만 남았어용~~~ #뼈덩어리 #왕뼈 #전생에_호랑이였나ㅋㅋ #뼈좋아 #먹이 #내꺼임 #기르는동물없어ㅋㅋㅋㅋ #살은_어제_발라먹었어

자아 오늘의 먹이에요 살은 어제 뜯어먹고 내가 제일 좋아하는 부위만 남았어용~~~ #뼈덩어리 #왕뼈 #전생에_호랑이였나ㅋㅋ #뼈좋아 #먹이 #내꺼임 #기르는동물없어ㅋㅋㅋㅋ #살은_어제_발라먹었어

#왕뼈 stories highlights, photos and videos hashtag on Instagram